Clash Squad 모드를 위한 최고의 FF Max 무기 스킨

빙하 M4 PUBG

여러 무기 스킨이 있습니다. FF 맥스 Clash Squad 모드에 사용할 수 있는 최상의 모드입니다. 이 FF Max 무기 스킨을 사용하면 다른 플레이어보다 훨씬 뛰어납니다.

Free Fire 무기는 모든 모드 또는 경기에서 중요한 역할을 합니다. 숙련된 플레이어는 종종 특정 전투 상황에서 특정 총기를 선택합니다. 따라서 저격수는 장거리 전투에서 눈에 띄고 라이플은 근접 전투에서 효과적입니다.

Free Fire 무기의 기본 능력 외에도 FF Max 무기 스킨은 업그레이드 역할을 합니다. 따라서 이러한 FF Max 무기 스킨만이 게임 내에서 약간의 전투 이점을 제공하는 명성을 얻었으며 이러한 무기 스킨은 Clash Squad와 같은 게임 모드에서 매우 중요해집니다.

플레이어는 배틀 로얄 모드와 같은 CS 경기에서 그렇게 많은 시간을 거의 얻지 못합니다. 따라서 플레이어는 공격적인 게임 플레이에 적합한 적절한 캐릭터 능력과 강력한 무기 스킨을 동반하는 것이 중요해집니다.

특정 무기 스킨은 Free Fire 플레이어가 Clash Squad 무기 상점에서 기본 무기를 구매할 때만 유용하다는 점을 기억해야 합니다.

CS Ranked에서 최고의 FF Max 무기 스킨 목록

Free Fire Armament 스킨은 게임 플레이에 큰 영향을 미치기 때문에 중요한 의미를 갖습니다. 이 게임의 무기 스킨은 순전히 미적 가치를 위해 사용되기보다는 무기의 능력치를 높이는 데 도움을 주기 때문에 다른 배틀로얄 게임의 스킨과 동일하지 않습니다.

Free Fire는 신중한 그래픽과 올바른 무기가 플레이어의 승리 여부를 결정하는 게임 중 하나입니다. FF Max 무기 스킨은 정치적 접근을 위해 올바른 무기와 함께 필요합니다.

이 기사에서는 CS 등급 모드에 가장 적합한 FF Max 무기 스킨에 대해 설명합니다. 

벡터 – Aquablaze 분노

FF Max 무기 스킨
벡터

"Vector – Aquablaze Wrath"는 akimbo(이중 사용) 스타일로 제공되기 때문에 Free Fire에서 매우 독특한 무기 스킨입니다. 따라서 Aquabaze Wrath Vector는 손상 외에도 특정 속성의 증가로 인해 근거리 및 중거리에서 적에게 강해집니다.

Aquablaze Wrath의 모습은 Aquablaze Wrath 컬렉션 목록에 매우 새롭게 추가되었습니다. 그 이유는 Aquablaze Wrath가 가장 신선한 총신 중 하나이기 때문입니다.

Aquablaze Wrath는 두 개의 벡터를 각각 감싸는 얼음과 불 테마를 가지고 있으며, 둘 다 무기에 힘을 더할 수 있는 이중 무기 벡터가 됩니다.

M1014 - 황무지

FF Max 무기 스킨
M1014

샷건은 플레이어가 더 짧은 거리의 전투 상황에 들어갈 때 CS 경기에 필수적입니다. M1014와 같은 무기의 스킨은 사용자에게 매우 유익합니다.

따라서 그들은 "범위"에 대한 등급을 높여 중거리 무기로 만드는 황무지 M1014를 사용할 수 있으며 증가된 피해는 더 치명적입니다.

AUG – 사이버 바운티 헌터

FF Max 무기 스킨
8월

AUG는 중거리 및 근거리에서 압도적인 무기이므로 Garena Free Fire의 CS 모드에 적합한 선택입니다. Cyber ​​Bounty 스킨은 기본 무기를보다 안정적으로 만들고 조정 된 통계로 빠르게 발사합니다.

외형만으로도 이 팔은 현재 FF에서 AUG의 가장 큰 스킨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당연히 동의하시겠죠? 매우 신선한 현대 공상 과학 효과를 가진 이 무기는 모든 플레이어를 위한 프리미엄 Donna입니다.

MP40 – 카니발 대학살

FF Max 무기 스킨
MP40

SMG는 CS Free Fire 모드에 가장 적합한 무기이며 MP40은 사용 가능한 총기 중 하나입니다. 따라서 사용자가 기본 무기를 더욱 강화하고 더 정확하고 강력한 대안으로 만드는 MP40용 Carnival Carnage와 같은 스킨을 얻는 것이 합리적입니다.

MP5 – 복서 챔피언

FF Max 무기 스킨
MP5

MP5는 CS 모드에서 탁월한 선택인 Free Fire의 또 다른 강력한 SMG 무기입니다. 플레이어는 Champion Boxer 스킨을 사용하여 숙련된 무기를 업그레이드할 수 있으므로 사용자는 높은 손상 등급과 탄창 용량을 받을 수 있습니다.

푸른 불꽃 용 - AK

FF Max 무기 스킨
AK

Blue Flame Draco Ak는 Free Fire에서 최고의 총 스킨 중 하나입니다. Blue Flame Draco는 킬, 히트, 슛 효과, 독점 감정 표현, 킬과 같은 특수 사양을 포함하는 Evo 스킨입니다. Blue Frame Draco는 Faded Wheel 이벤트에서 미리 사용할 수 있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Kung Fu Tigers Emotes 및 FF 무기 스킨을 무료로 얻는 방법

듀크 스왈로우테일 – AWM

FF Max 무기 스킨
AWM

누군가 Free Fire의 모든 무기고의 스타일리시한 스킨에 대해 물어보셨나요? 그렇다면 Duke Swallowtail은 Free Fire에서 최고의 총 스킨 중 하나입니다. 무기 스킨은 아마도 가장 시각적으로 매력적일 것입니다.

그는 발전기에 몸을 떨어뜨리는 나비로 장식되어 있습니다. 빨간색과 분홍색 스킨은 탄창 용량과 AWM 폭발 속도를 높이는 데에도 유용합니다. 반면 재장전 속도는 약간 감소합니다.

이것이 모든 정보입니다. 이 정보가 CS 모드에서 최고의 FF Max 무기 스킨을 이해하는 데 도움이 되기를 바랍니다. 이 목록은 특정 순서가 아니며 전적으로 저자의 의견을 반영합니다. 다른 최고의 FF Max 무기 스킨이 있으면 댓글란에 적어주세요.

또한 읽으십시오: 2021년 가레나 FF 스킨 콜라보레이션 베스트 5

저렴한 다이아몬드를 충전하고 VCGamers에서만 30%의 캐쉬백을 받으세요. 다양한 기타 게임 프로모션에 대한 최신 업데이트를 받으려면 VCGamers의 Instagram을 계속 팔로우하세요.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