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가지 Free Fire OB34 기능 및 최신 업데이트의 변경 사항

FF 고급 서버

최신 기능 업데이트 프리파이어 OB34는 곧 출시될 예정입니다. 플레이어의 게임 플레이를 더욱 흥미롭고 도전적으로 만드는 몇 가지 변경 사항이 있습니다. Lenatas, Free Fire OB34의 기능은 무엇입니까? 아래에서 답을 찾아보세요.

Garena가 Free Fire OB34의 기능 버전을 위한 Advance Server 프로그램을 출시한 지 거의 5일이 지났습니다. 많은 사용자가 프로그램에 참여하여 출시되지 않은 Free Fire 콘텐츠를 살펴보았습니다. 이 콘텐츠는 향후 게임 패치 업데이트에 포함되거나 포함되지 않을 수 있습니다.

OB34 업데이트는 이번 달 말에 도착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한편 게이머는 Advance Server 콘텐츠에 대한 피드백을 제공해야 합니다. Advance Server에는 사용자가 최신 패치 업데이트에서 볼 수 있는 다양하고 흥미로운 Free Fire OB34 기능이 있습니다.

다음은 곧 출시될 Free Fire OB34 기능의 상위 5개 추가 또는 최적화입니다.

Free Fire OB34 기능 목록

Advance Server가 출시되자마자 공식 버전에서 공개될 다양한 기능과 변경 사항에 대한 유출이 퍼지기 시작했습니다.

Free Fire 및 MAX 변형의 5월 업데이트에 포함될 가능성이 있는 OB34 Advance Server에 대한 5가지 최고의 기능, 추가 및 조정은 다음과 같습니다.

미스터리 캐릭터

프리파이어 OB34의 특징
성격

Advanced Server에 "Senses Shockwave"라는 활성 능력을 가진 새로운 수수께끼 캐릭터가 추가되었습니다. 이 능력을 통해 사용자는 전방 100m 이내의 가장 가까운 적을 향해 드론을 날릴 수 있습니다.

그런 다음 드론은 5미터를 방출하여 적의 이동 속도와 발사 속도를 각각 50%와 10% 감소시키는 동시에 적에게 25의 피해를 주는 "펄스 폭발"을 방출합니다.

대부분의 다른 서버와 마찬가지로 현재 고급 서버에는 새로운 미스터리 캐릭터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이것은 주요 하이라이트 중 하나이며 "Senses Shockwave"라는 활성 능력이 있습니다.

활성화되면 전방 100m 이내의 가장 가까운 적을 향해 드론을 발사하여 지상에서 직경 5m의 펄스 버스트를 생성합니다.

이것은 적의 이동 속도와 발사 속도를 각각 50%와 10% 감소시키고 그들에게도 25의 피해를 줄 것입니다. 구역은 5초 동안 실행되며 140초의 재사용 대기시간이 있습니다.

핀(새 애완동물)

프리파이어 OB34의 특징
핀 사람

상어 얼굴을 한 휴머노이드 애완 동물인 Finn은 플레이어가 Advance Server에서 발견한 새로운 동료 캐릭터입니다. Finn의 스킬은 Dash Splash로, CD 시간이 120초인 상태에서 2초 동안 민첩성이 4% 증가합니다.

Finn은 Free Fire OB34 Advance Server의 새로운 애완동물입니다. 상어를 상징하며 '대시 스플래쉬'라는 스킬을 가지고 있다.

애완동물을 장착한 상태에서 플레이어가 반경 20미터 내에서 쓰러지거나 제거되면 사용자와 팀원의 이동 속도가 4% 증가합니다. 버프는 2초간 지속되며, 쿨타임은 120초입니다.

최고 레벨 시 지속 시간이 5초로 증가하고 전체 재사용 대기시간이 90초로 단축됩니다.

크로노 버프

프리파이어 OB34의 특징
크로노

Free Fire OB34 기능 업데이트는 Free Fire MAX 및 원래 타이틀의 일련의 캐릭터에 대한 능력 조정을 가져올 것으로 예상됩니다. 이 스킬의 최적화는 다음과 같은 캐릭터의 밸런스 변경을 암시하는 Advance Server에 표시되었습니다. 스카일러, Alok, A124 등.

하지만 이러한 커스터마이즈 중에서 가장 눈에 띄는 것은 크로노. 흥미롭게도 지난 몇 번의 업데이트 동안 몇 번의 너프를 경험한 후 CR7 테마 캐릭터는 마침내 CD 시간 측면에서 필요한 버프를 받게 됩니다(상당한 드롭).

M24 (신형 저격총)

프리파이어 OB34의 특징
M24

개발자들은 모든 업데이트에서 새로운 무기를 추가하고 있으며 이번에는 저격수 범주에 집중하는 것 같습니다. 미래 버전은 새로운 무기인 M24를 가져올 가능성이 높으며, 이는 빠른 사살을 지원하면서 장거리 치명적인 옵션이 될 수 있습니다.

M24는 Advance Server의 새로운 스나이퍼 라이플입니다. 기동성이 뛰어나고 발사 속도가 빨라 장거리 전투에 적합한 옵션입니다. 게이머는 이 무기를 사용하여 상대방을 빠르게 죽일 수 있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Free Fire Advance Server OB34: 새로운 미스터리 캐릭터 및 Finn Pet

Bomb Squad 5v5(랭킹)

프리파이어 OB34의 특징
FF

새로운 Advance Server에는 이전에 OB20 업데이트에서 도입된 모드인 Bomb Squad 5v5용 등급 변형도 장착되어 있습니다. 등급 모드에는 El Pastelo와 Stonescape의 두 가지 맵이 있으며 CS:GO와 유사한 게임 플레이가 있습니다.

위에서 언급한 기능 중 하나가 실제 업데이트에 없을 수도 있습니다. 그러나 이 모든 것이 이번 달 말에 OB34 패치 노트의 일부가 될 가능성이 높습니다.

Garena의 전 세계적으로 인기 있는 슈팅 게임인 Free Fire에는 매일 수백만 명의 플레이어가 참여하고 있습니다. 매우 큰 게이머 기반에 새로운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개발자는 거의 2개월마다 Free Fire OB34 기능과 게임에 대한 새로운 조정을 도입합니다.

버그 없는 게임 내 콘텐츠를 유지하기 위해 각 공개 베타(OB) 업데이트를 출시하기 전에 Garena는 Advance Server라는 임시 서버에서 게임의 별도 클라이언트 버전을 시작합니다.

Free Fire OB34 업데이트에 대한 기대가 최고조에 이르렀고, 이번 업데이트를 위한 Advance 서버가 활성화되었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OB34 Free Fire Advance 서버 업데이트에서 가장 많은 5명의 GG 캐릭터

관심 있는 게이머는 가입하여 새로운 기능을 보고 새로 추가된 변경 사항의 다양한 버그를 보고하여 영구적인 ID FF 플레이어를 위한 다이아몬드를 얻을 수 있습니다.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