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정, PUBG 모바일의 브론즈 티어는 이제 3레벨만 가능합니다.

PUBG M 새 시즌

브론즈 티어 인 배틀그라운드 모바일 이제 3레벨만. 또한 실버 등급에는 4단계만 있습니다.

이것은 Instagram 계정을 통해 PUBG Mobile Indonesia에서 직접 발표했습니다.

물론 이미 여기에 있는 Cycle 2 Season 6 PUBG Mobile의 조정에 대한 세부 사항을 알고 싶을 것입니다.

브론즈 티어와 실버 티어의 레벨 외에도 일부 조정된 사항도 있습니다!

PUBG Mobile 플레이어는 확실히 이 게임의 최신 정보를 놓칠 수 없습니다.

즉시 배틀 로얄 게임의 조정 사항을 살펴보겠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새로운 Livik PUBG Mobile 2.0 맵에서 플레이하는 방법, 다음 팁을 따르세요!

PUBG Mobile의 브론즈 티어는 이제 3레벨만 가능합니다.

Tencent 게임 친구는 PUBG만을 위한 것이 아닙니다.

CS26에서 가장 눈에 띄는 티어 조정은 브론즈 티어가 3레벨만 있다는 것입니다.

뿐만 아니라 실버 등급에는 4단계만 있습니다.

한편, 게임의 다른 티어에는 변경 사항이 없습니다.

물론 이것은 최근에 PUBG Mobile을 플레이한 사람들에게 더 쉬울 것입니다. 그 이유는 랭크를 빠르게 올릴 수 있기 때문입니다.

그런 다음 등급이 매겨진 클래식 모드(Bronze–Platinum, Gold–Conqueror)에서도 티어 범위 조정이 있습니다.

그 외에도 게임 플레이어를 위한 챌린지 포인트도 조정됩니다.

챌린지 포인트 제한에 도달하면 게임의 여러 챌린지 포인트가 등급 포인트로 바뀝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PUBG 모바일 계정 436,000개 영구 차단!

PUBG Mobile CS26 보상

PUBG Cs26 티어 PUBG

PUBG Mobile CS26은 5월 19일 02:00부터 7월 18일 23:59(UTC+0)까지 진행됩니다.

이번 시즌에는 모든 게이머를 위한 여러 상이 있습니다.

이 상품은 게임 플레이어가 얻을 수 있습니다. 물론, 이 선물은 가지고 있는 것이 매우 멋지고 흥미롭습니다.

이번 시즌 선물은 무엇인지 궁금하실텐데요.

따라서 이번 시즌 상품에는 C2S6 고글, C2S6 수트, C2S6 낙하산, C2S6 – MG3, C2S6 마스크 및 C2S6 헬멧이 포함됩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AKM, UMP 및 SCAR-L을 위한 최고의 PUBG 모바일 첨부 파일

PUBG 모바일 업데이트

PUBG Mobie의 새로운 시즌

모르는 PUBG Mobile 업데이트가 많이 있습니다.

PUBG Mobile 업데이트는 2022년 5월 11일 오전 11:00(UTC+0)에 출시됩니다.

2022년 5월 11-17일 기간 동안 게임을 업데이트한 분들에게는 당연히 상품이 지급됩니다.

경품은 3,000 BP, 100 AG, 얼티밋 트렌드세터 헬멧(3d)입니다.

게임에 몇 가지 중요한 업데이트가 있습니다.

그 중에는 새로운 지도의 존재와 모든 지도에 대한 업데이트가 있습니다.

그런 다음 게임에서 시도하고 찾을 수 있는 새로운 차량인 UTV도 있습니다.

다음으로 새로운 무기가 있습니다. 새로운 Livik 독점 XT 업그레이드 맵을 사용하여 AKM, M416, P90, MK12 및 M24 무기를 업그레이드할 수 있습니다.

전투 시작 시 금색 고급 보급 구역도 존재하며 해당 구역은 무작위로 나타납니다.

해당 지역에서 많은 용품을 찾을 수 있습니다. 그러나 물론 더 많은 적이 있을 것입니다.

그 외에도 이번 업데이트에서 PUBG Mobile은 클래식 맵도 개선했습니다.

현재 플레이어에게 보다 몰입감 있는 게임 경험을 제공하는 새로운 햅틱 시스템이 있습니다.

설정 화면에서 활성화하면 더욱 재미있는 플레이 경험을 얻을 수 있습니다.

그러나 이 햅틱 시스템은 특정 장치에서만 사용할 수 있다는 점에 유의해야 합니다.

또한 게임의 중요한 순간에 플레이어가 Playzone으로 빠르게 이동할 수 있도록 긴급 픽업이 추가되었습니다.

빠르게 이동해야 할 때 이러한 항목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나중에 항목이 구조 비행기를 호출합니다. 있을 때 비행기가 당신을 태우고 Playzone으로 날아갈 것입니다.

그런 다음 비행 경로를 따라 어디로든 점프하도록 선택할 수 있습니다.

이 긴급 픽업은 Erangel 및 Miramar 등급 및 Unrated 모드에서만 사용할 수 있습니다.

또한, 이 게임에는 무기 조정도 있습니다.

게임 내 산탄총이 강화되었습니다.

현재는 원래 1.25였던 산탄총의 적중률이 헤드샷의 경우 1.5가 되었습니다.

그런 다음 팔다리 샷의 경우 원래 0.9에서 1.05로.

S12K 용량은 이제 총알 10개입니다. 그러자 S1897의 볼트액션 속도도 빨라졌다.

또한 Sawed-off Shotgun의 기본 피해도 소폭 증가합니다.

기타 개선 사항

포친키 에란겔

알아두어야 할 다른 개선 사항도 있습니다. 보자!

소환 메커니즘

또한 현재 최신 지도에는 소환 가능한 팀원을 위한 패배 표시가 있습니다.

이 새로운 인스턴트 메시지가 추가되어 협업이 더욱 향상되었습니다.

또한 보다 빠른 전투 복귀를 위해 비행 중 시야각도 개선되었습니다.

Erangel, Livik, Unrated Aftermath 및 Rated Livik에서만 사용할 수 있습니다.

플레이어도 자동으로 부활합니다.

이것은 Erangel 및 Livik 테마 모드에서 Summoning Towers를 사용할 필요가 없음을 의미합니다.

성능

해당 미션을 완료하면 보상을 받을 수 있습니다.

Core Circle을 주제로 한 공식 Livik 및 게임 플레이와 관련된 새로운 업적이 추가로 있기 때문에 받을 수 있습니다.

현재는 결과 화면에 더 많은 정보가 표시되며, 차량 커스터마이징 화면이 보다 쉽게 사용할 수 있도록 개선됩니다.

그런 다음 서명 메시지 투명성도 있습니다. 따라서 플레이어의 시야를 가리지 않습니다.

그런 다음 놀라운 처치 및 저장이 발생할 때 전투 중 알림이 추가되었습니다.

또한 주변 장애물 뒤에 있는 적을 표시할 수 있는 기능이 추가되었습니다.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