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야는 무엇을 의미합니까? 여기에서 설명을 확인하십시오

부야는 무엇을 의미합니까?

부야은 무슨 뜻인가요? 당신은 파라 생존자 Free Fire에서 Booyah라는 단어를 모르거나 들어 본 적이 없다면 가능하지 않다고 생각합니다.

계략 배틀로얄 같은 프리파이어 특히 HD 그래픽 디스플레이에서 강렬하고 긴장된 연주 감각을 가지고 있습니다. 그 외에도 다양한 캐릭터, 스킨 및 무기 그것은 또한 연주의 흥분을 더할 것입니다.

이 때문에 계략 배틀로얄, 한 게임에서 약 50명의 다른 플레이어를 상대로 살아남을 수 있어야 합니다. 폴더 선택으로 시작 위치 하락.

나중에 생존하고 다른 플레이어와 싸울 다양한 무기 및 기타 장비를 찾을 것입니다.

전투가 진행됨에 따라 지역 폴더 점점 작아지고 제한되어 총격전이 더욱 강렬해집니다.

전투에서 승리하고 반드시 Booyah를 얻으려면 자신만 남을 때까지 살아남아야 합니다.

Booyah는 확실히 방금 우승한 플레이어에게서 가장 자주 듣는 단어입니다.

자주 듣긴 하지만 일부 플레이어, 특히 새로운 플레이어는 여전히 Free Fire에서 Booyah가 의미하는 바를 모를 수 있습니다.

이러한 이유로 이 기사를 통해 Booyah가 의미하는 바에 대해 논의할 것이며, 이는 확실히 귀하에게 지식이 될 것입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Chrono, DJ Alok 및 Skyler가 없는 최고의 FF 캐릭터 조합

Free Fire에서 Booyah가 의미하는 바에 대해

부야가 뭔데
무료 불에 Booyah의 그림

처럼 모바일 게임 ~와 함께 장르 인기있는 배틀 로얄, 엄청난 수의 Free Fire 플레이어는 이미 많은 내부 용어를 알고 있습니다. 계략-그의.

모든 계략 물론, 각각은 다양한 용어를 가지고 있으며 이러한 용어는 플레이어가 쉽게 기억할 수 있도록 해야 합니다.

무료 화재 계략 Garena의 작업에는 특정 항목을 정의하는 다양한 용어가 있습니다.

플레이어로서 용어를 이해하십시오. 인게임 또한 관련이 있을 수 있기 때문에 놓쳐서는 안 되는 한 가지가 될 수 있습니다. 게임 플레이 나중에 게임.

플레이어가 모를 수 없는 Free Fire에서 가장 인기 있는 용어 중 하나는 Booyah라는 단어입니다.

물론 휴대폰 화면에서 Booyah라는 단어를 자주 접하거나 다른 플레이어가 단어를 외치는 소리를 듣습니다.

일반적으로 Booyah는 분대 또는 누군가가 Free Fire에서 끝까지 살아남아 전투에서 승리한 후에 나옵니다.

그것은 같은 계략 Mobile Legends 및 PUBG Mobile과 같은 다른 것들은 사용되는 용어가 다르다는 것입니다.

그래서 많은 사람들이 우승 후의 기쁨을 표현하는 표현으로 Booyah를 고려합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Haven Guardian FF 번들을 얻는 방법

다양한 버전에서 부야의 의미

부야는 무엇을 의미합니까?
부야

Booyah가 무엇을 의미하는지 알고 난 후 계략 Free Fire, 부야(Booyah)라는 단어가 어떻게 처음 등장하게 되었는지 궁금하신 분들도 계실 것입니다. 

물론 Garena가 Free Fire를 출시하기 전에 이 용어는 이미 존재했고 아마도 계략 Booyah라는 단어를 사용합니다.

자세한 내용은 다음 출처에서 Booyah의 의미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헤드기어 FFWS 및 Dagger Haven Warrior FF를 얻는 방법

Booyah의 사전적 의미

사전에 따르면 온라인 처럼 메리암-웹스터, 부야는 주입 승리나 기쁨을 표현하기 위해 누군가가 재미있는 것을 얻었을 때 하는 즉흥적인 표현입니다.

글쎄, 사전의 의미는 거기에있는 것과 크게 다르지 않습니다. 계략 무료 화재. 따라서 에서 우승 한 플레이어는 놀라운 일이 아닙니다. 계략 그것은 Booyah를 얻거나 Booyah라고 말할 것입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시즌 27, Auto Booyah의 베스트 5 FF 솔로 VS 스쿼드 캐릭터!

Booyah 버전 도시 사전의 의미

사전과 별개로 온라인 Merriam Webster, Urban Dictionary에 따르면 Booyah의 의미도 있습니다. 낯설으신 분들을 위해 어반사전은 사전입니다. 온라인 다양한 현대 속어 또는 언어를 포함하는 속어.

에 따르면 도시사전, 부야는 기쁘고 설레는 상태에서 누군가의 입에서 나오는 감탄사라는 뜻을 가지고 있습니다. 뿐만 아니라 발음하는 사람은 보통 주먹 제스처를 포함해 수직으로 들어 올린다.

지금까지 Free Fire를 플레이할 때 자주 듣게 될 Booyah의 의미에 대한 리뷰였습니다. 확실히 Booyah는 문맥상 기쁨이나 승리의 감정을 표현하는 표현입니다. 계략 밖에도 계략.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