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천 장비 Knight Ragnarok Origin Tanker Melee

나이트 장비 추천

플레이어 라그나로크 기원 물론 그들은 캐릭터를 위해 다양한 직업을 선택하기 시작했으며 그중 하나는 검사 클래스입니다. 그렇기 때문에 점점 더 많은 사람들이 직업의 고급 클래스로 기사 장비에 대한 권장 사항이 필요합니다.

이 직업 자체는 매우 상징적이며 Ragnarok 프랜차이즈 자체의 마스코트 중 하나가 되었습니다.

그의 매끄러운 서스테인 능력에 힘입어 그는 상대의 공격을 피하기 위해 너무 많은 기동성을 필요로 하지 않습니다.

기사가 방황하는 룬 미드가르드
기사가 방황하는 룬 미드가르드. 출처: 라그나로크 오리진 공식 사이트

결과적으로 결과 프레임도 줄일 수 있습니다. 이 게임을 자본으로 플레이하는 사람들에게 적합합니다. 가제트 "감자".

그 외에도, 그것이 수행하는 메커니즘은 상당히 단순하여 결과적인 근접 이동을 쉽게 결합할 수 있습니다.

따라서 많은 초보자 플레이어가 Rune Midgard를 탐색할 때 첫 번째 선택으로 이 작업을 선택하는 것은 놀라운 일이 아닙니다.

Vicigers는 어떻습니까? 이 직업에 대해 이미 궁금하십니까? 그렇다면 걱정하지 마세요! 이 기사에서 논의하려고 노력할 것입니다! 들어주세요!

또한 읽으십시오: 모든 작업 경로 Ragnarok Origin 알아보기

잡 나이트

추천 장비 나이트 라그나로크 오리진
추천 장비 나이트 라그나로크 오리진. 원천. VCGamers

기본적으로 이 직업 자체는 라그나로크 세계에서 새로운 것이 아닙니다. 나이트는 2002년 첫 설치부터 등장하기도 했다. 전투에 매우 강하고 방어 능력이 뛰어난 캐릭터다.

이러한 이점은 또한 작업의 지속적인 개발 경로를 결정합니다. 제대로 만들어지면 캐릭터는 "결함"이 없고 역할을 제대로 수행할 수 있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Ragnarok Origin의 카드 헌터 권장 사항

세 가지 유형의 기사와 장비

나이트 직업 클래스 검객
나이트 직업 클래스 검객. 출처: VCGamers

기억해야 할 것은 가장 좋아하는 게임 플레이를 기반으로 기사 캐릭터의 상태 개발을 조정해야 한다는 것입니다.

예를 들어 PvP에 적합한 기사를 원한다면 파티를 준비하는 기사와 상태 조건이 다를 것입니다.

이 때문에 일반적으로 라그나로크 세계관에서 흔히 볼 수 있는 세 종류의 기사가 있다고 알려져 있다.

각 유형에는 장점과 단점이 있습니다. 이는 장비 선택에도 영향을 미칩니다. 한 번 보시고 가장 시도하고 싶은 것을 결정하십시오!

탱크 나이츠

이름에서 알 수 있듯이 이 빌드는 파티를 할 때 데미지 흡수자가 되고 싶은 사람들에게 적합합니다. 예, 갑옷과 방패로 탱크로 만들어진 기사는 전면에 나와 다양한 적의 공격을 견딜 수 있습니다.

이러한 장점으로 인해 당사자들이 많이 필요로 하지만 이 유형의 약점은 상당한 피해를 줄 수 없다는 것입니다. 결과적으로 이러한 유형의 기사는 1v1 기회를 원하는 사람들에게 적합하지 않습니다.

이러한 유형의 기사에 적합한 장비는 VIT(활력) 상태를 극대화하는 장비입니다. 방어력과 마법 저항력을 강화하고 혈액을 진하게 합니다. STR(Strength)의 존재 또한 필요합니다.

랜스 나이트

다음은 버스트 출력을 우선시하는 기사입니다. 이 유형은 한 번에 큰 피해를 줍니다. 희망은 몬스터, 플레이어 또는 보스가 성공적인 들어오는 공격의 1-2를 통해 즉시 떨어질 수 있다는 것입니다.

그러나 서스테인 문제의 경우 이 유형의 Knight는 이전 유형에 비해 훨씬 더 "부드러울" 것입니다. 파티를 강화해야 한다면 믿을 수 없다. 물론 이 빌드는 1v1 전투를 선호하는 경향이 있는 사람들에게 더 적합합니다.

이런 종류의 기사에 적합한 장비는 STR 상태를 대량으로 최대화할 수 있어 그에 따른 버스트도 최대화할 수 있는 장비입니다. 탱키한 캐릭터와 나이트의 적중률을 유지하려면 VIT와 DEX(민첩)가 여전히 필요합니다.

민첩성 기사

그리고 마지막은 기사 데미지이지만 DPS 경향이 있습니다. 적중할 때마다 폭발적인 피해를 주는 Knight Lance와 달리 이 유형은 피해량이 적지만 연속적인 양에 더 의존합니다.

이전 유형의 기사 피해와 마찬가지로 DPS 피해는 탱커가 될 수 없기 때문에 파티 플레이에 적합하지 않습니다. 그는 여전히 단일 적의 피해를 흡수할 수 있지만 PvP에서 지속 가능하려면 민첩한 기동성에 의존해야 합니다.

이런 유형의 기사는 AGI(Agility)와 DEX 상태를 극대화할 수 있는 장비를 사용하여 발사된 명중을 놓치지 않도록 하십시오.

그다지 필요하지는 않지만 VIT와 STR도 유지해야 기사의 특성이 유지됩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대장장이 라그나로크 오리진 장비 추천 

저렴하고 빠르고 안전한 냥베리 충전을 원하시면 VCGamers 마켓플레이스!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