업데이트 OB33의 Factory Challenge FF 최고의 캐릭터

프리파이어 OB33

팩토리 챌린지 FF 플레이어 간의 생존 모드 중 하나입니다. 여기에서 OB33 업데이트에서 이 모드에서 최고의 캐릭터에 대한 권장 사항을 제공합니다.

Factory Challenge FF는 Free Fire 커뮤니티에서 만든 가장 눈에 띄는 Custom Room 모드 중 하나이며 다양한 변형으로 제공됩니다. 기본적으로 플레이어는 버뮤다 맵의 '공장' 위치 상단에 착륙한 후 다른 플레이어와 전투에 참여해야 합니다.

많은 플레이어가 Factory Challenge FF에서 자신의 성능을 향상시키고 친구를 향상시키기를 원하므로 고용할 최고의 캐릭터와 같은 요소를 찾게 됩니다. 다음은 이러한 게이머를 도울 수 있는 목록입니다.

팩토리 챌린지 FF OB33의 탑 캐릭터

다음은 OB33 업데이트에서 Factory Challenge FF를 위한 최고의 Free Fire 캐릭터입니다. 최고의 캐릭터 중에서 선택하여 매번 전투에서 승리하세요!

요셉

팩토리 챌린지 FF
요셉

Joseph은 5위이며 플레이어는 이를 Factory Challenge에서 잘 활용할 수 있습니다. 게임 내 특수 스킬은 꽤 도움이 되며 기본적으로 적이 사용자를 타격했을 때 최저 레벨에서 이동 속도와 달리기 속도를 10% 증가시킨다.

Joseph은 Free Fire의 남성 캐릭터 중 하나입니다. 그는 '너티 무브먼트'라는 능력을 가지고 있다. 이 능력은 피해를 입은 후 이동 속도와 달리기 속도를 높이는 데 도움이 됩니다.

근접전에서는 상대방으로부터 쉽게 피해를 입을 수 있으며 이 캐릭터는 그 지점에서 탈출할 수 있도록 도와줍니다. 대신 Kelly 또는 Elite Kelly를 선택할 수 있습니다.

결과적으로 그를 장착하면 플레이어는 한 상대의 여러 공격을 피하고 공격을 피할 수 있습니다.

디미트리

팩토리 챌린지 FF
디미트리

Dimitri는 Dimitri Vegas의 게임 내 페르소나이며 선택할 수 있는 또 다른 훌륭한 옵션입니다. 액티브 능력인 힐링 하트비트를 사용하면 직경 3.5m의 힐링 존이 생성된다.

구역 내에서 게이머는 10초 동안 3 HP/s를 받게 되며 기절한 후 회복할 수도 있습니다. 사용할 때마다 85초의 재사용 대기시간이 있습니다.

K (부야대장)

팩토리 챌린지 FF
케이

K는 Free Fire에서 Master of All 능력을 가지고 있습니다. 두 가지 모드가 있습니다.

  • Jiu-Jitsu: EP 전환율이 500% 증가했습니다(5EP가 초당 5HP로 전환됨).
  • 심리: 2.2초마다 3EP가 충전되며, 최대 150EP입니다.

또한 그녀의 고유 스킬은 최대 EP를 50 증가시키고 모드를 전환할 수 있는 쿨다운이 3초에 불과합니다. K는 Free Fire에서 최고의 치유 능력을 가지고 있으며 Factory Challenge에 나쁜 선택이 아닙니다.

그의 능력에는 Jiujutsu 모드와 Psychology 모드의 두 가지 모드가 있습니다. 전투에 뛰어들어 능력을 극대화할 수 있습니다.

EP 회복 시간이 짧기 때문에 전투 중 소극적으로 체력을 회복하고 쉽게 살아남을 수 있습니다. 그러나 이 능력에는 공격적인 속성이 없기 때문에 안전한 게임을 해야 합니다.

DJ 알록

팩토리 챌린지 FF
알록

DJ Alok은 이 배틀 로얄 게임에서 가장 많이 사용되는 캐릭터 중 하나이며, 이 특별한 커스텀 룸 모드에서도 탁월한 선택입니다.

'Drop the Beat' 능력이 활성화되면 사용자의 동작이 10% 증가합니다. 이 스킬은 또한 5초 동안 5 HP/s를 회복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두 효과는 중첩되지 않으며 45초의 재사용 대기시간이 나중에 적용됩니다.

그는 작년 Free Fire에서 가장 많이 사용된 캐릭터였으며 계속해서 게임에서 가장 탐나는 캐릭터입니다. 알록의 능력은 이동 및 질주 속도를 5% 증가시키고 5초 동안 5 HP를 회복할 수 있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클라 프리파이어 캐릭터의 5가지 장점, 팩토리 챌린지에 최고!

클라

팩토리 챌린지 FF
케이

Kla는 추가 복싱/근접 피해를 제공할 수 있는 능력 때문에 FF Factory Challenge에 참여하기로 선택한 최고의 캐릭터입니다. 가장 낮은 수준에서 증가율은 100%에 도달했습니다.

또한 Kla를 선택하면 게이머는 더 적은 타격으로 적을 물리치고 승리할 수 있습니다.

FC는 주먹 싸움에 관한 것이며 Free Fire에는 주먹 싸움을 위해 특별히 설계된 캐릭터가 있습니다.

아마도 Kla는 Factory Challenge를 위해 특별히 제작되었으며 Factory Challenge를 고려한다면 이 캐릭터가 1위를 차지할 것입니다. 첫 번째 레벨에서 주먹 데미지가 100% 증가하고 최대 레벨 6에서는 400% 증가합니다.

그러나 그 인기를 감안할 때 그 능력을 사용하는 다른 사람들도 있을 것입니다. 사용자는 신중하고 조심스럽게 밟아야 합니다.

스카일러

팩토리 챌린지 FF
스카일러

Skyler는 Free Fire에서 최고의 캐릭터 중 하나입니다. "Riptide Rhythm"이라는 그의 독특한 능력은 gloo 벽을 파괴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사용된 각 gloo 벽에 대해 플레이어의 HP를 증가시킬 수 있습니다.

팩토리 챌린지에서는 플레이어가 HP 손실을 초래하는 초기 전투에 참가해야 합니다. 복구는 전장에 글루 벽을 배치하여 수행할 수 있습니다. 이 새로운 캐릭터는 게임에 큰 영향을 미칠 것이 확실합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Dimitri vs DJ Alok vs Elite Hayato FF: 초보자에게 좋은 것은 무엇입니까?

위에 언급된 목록에 언급된 문자는 작성자의 의견을 기반으로 합니다. 팩토리 챌린지 FF 모드에 나만의 캐릭터가 있다면 아래 댓글란에 적어주세요.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