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즌 12에서 FF MAX Heroic Rank에 빠르게 도달하는 방법

팁 푸시 랭크 FF

영웅 등급에 도달하려면 FF 맥스 빨리 어떤 방법이 필요했습니다. 그래서 여기에서 VCGamers가 시즌 12에서 Heroic FF Max 등급에 빠르게 도달하는 방법을 공유할 것입니다. 그러니 놓치지 마세요!

Free Fire MAX의 랭킹 시즌이 끝나면 플레이어의 랭킹이 초기화되며, 플레이어는 랭킹 래더의 최상위를 향한 퀘스트를 다시 시작해야 합니다. 이 게임은 두 가지 주요 모드인 Clash Squad 배틀 로얄에 대해 별도의 순위 시스템을 가지고 있습니다.

CS 시즌 11 등급은 2022년 3월 24일에 종료되었으며 현재 시즌 12가 진행 중입니다. 최근 시즌이 시작된 이후로.

이것은 게이머들에게 그들의 순위를 높이고 게임에서 더 높은 순위 중 하나인 Heroic FF Max 순위에 도달할 수 있는 좋은 기회를 제공했습니다. 적절한 준비와 체계적인 게임 플레이가 가장 어려운 작업이 되어서는 안됩니다.

FF Max의 Heroic Rank는 두 번째로 높은 등급이며 플레이어는 달성하기가 매우 어렵습니다. 플레이어는 게임 플레이를 개선하기 위해 게임에서 수많은 시간을 보낸 베테랑 플레이어를 만날 것입니다. 

그 외에도 해커에 의해 살해당하는 것은 자신의 순위를 높이고자 하는 플레이어에게 또 다른 좌절감이며, 그 이상으로 기절당할 것에 대한 끊임없는 두려움은 또 다른 걱정입니다. 디

즉, 많은 플레이어가 중간에 랭크 밀어내기를 포기하지만 Heroic FF MAX 랭크에 도달하기 위한 몇 가지 최고의 팁을 제공할 것입니다.

Heroic FF MAX 순위를 쉽게 매기는 팁

이미 알려진 친구와 함께 플레이

FF MAX 영웅 랭킹
분대

Free Fire MAX에서 순위를 높이고 싶을 때 팀으로 플레이하면 더 많은 게임에서 승리하는 데 필요한 더 나은 팀워크와 커뮤니케이션을 촉진하므로 훨씬 더 원활해집니다.

솔로 대기열은 아주 좋은 팀원을 받아들이거나 받아들이지 않을 수 있으므로 순위를 통과하기가 매우 어려울 수 있으므로 피해야 합니다.

일부는 기술 수준이 같지 않아 난이도가 높아질 수 있습니다. 따라서 적어도 한 명의 다른 친구와 함께 대기해야 합니다.

최고의 캐릭터와 펫을 선택하세요

FF MAX 영웅 랭킹
비니

배틀 로얄과 클래시 스쿼드 모드는 Free Fire MAX에서 매우 다르며, 결과적으로 후자에 더 적합한 캐릭터를 선택해야 합니다.

일반적으로 K, Alok 또는 Dimitri와 같은 치유 능력을 보유하고 상대에 비해 유리한 조합을 만드는 것이 더 나은 것으로 간주됩니다.

이러한 조합은 HP의 지속적인 공급원을 제공하여 필요한 라운드에서 승리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오공도 근거리에서 도움을 줄 수 있습니다.

애완동물의 선택은 또한 이점을 제공하기 위해 기술이 동기화되어야 하기 때문에 사용하는 캐릭터에 따라 다릅니다. 전반적으로 Mr.와 같은 애완 동물입니다. Waggor, Rockie, Ottero 및 Detective Panda는 훌륭한 선택입니다.

게임 플레이 개선

FF MAX 영웅 랭킹
헤드샷

Free Fire MAX의 충돌 분대 모드에서 성공하려면 게임 플레이의 균형을 유지해야 합니다. 돌진하여 정면으로 공격하면 방심한 상대를 잡을 수 있습니다. 그러나 그것은 종종 빠른 패배 라운드를 초래할 것입니다.

전략적으로 계획하고 중요한 화합물을 제거하고 플레이어를 제거해야 합니다. 팀원이 파괴되면 교환하는 것이 매우 중요합니다.

남성 불리한 입장에서 라운드를 시작하는 것보다 상대적으로 수동적으로 플레이하는 것이 좋습니다. 또한 게이머는 종종 발생하는 근접 전투에서 싸우기 위해 샷건이나 SMG를 가져와야 합니다.

이 모드의 또 다른 중요한 측면은 함께 구매하는 것입니다. 무기를 얻을 충분한 크레딧이 없는 팀원에게 무기를 떨어뜨려 약한 고리가 없는지 확인해야 합니다.

안전한 장소에 착륙하고 모든 적을 조심하세요

FF MAX 영웅 랭킹
스카이 다이빙

어떤 푸시 랭크 플레이어도 엉망진창에 빠지고 싶어하지 않으며 아무도 게임 초반에 탈락하고 싶어하지 않습니다.

따라서 안전을 유지하려면 피해 없이 쉽게 약탈할 수 있는 안전한 장소에 착륙해야 합니다. 또한 조기에 탈락할 확률이 극명하게 줄어들고 경기 종료 시 좋은 순위 포인트를 획득하게 됩니다. 

지도에서 모든 안전하고 위험한 장소를 파악하고 비행기에 있는 동안 플레이어 수를 주시하여 다른 사람들이 어디로 가는지 알 수 있습니다. 따라서 다른 안전한 장소를 선택할 수 있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Heroic FF Max 2022년 3월로 순위를 올릴 때 이렇게 하지 마세요.

게임 초반 약탈에 집중

FF MAX 영웅 랭킹
FF

약탈은 게임의 또 다른 주요 측면입니다. 순위를 올릴 때 모든 곳에서 약탈할 기회를 얻지 못할 수 있으며 대부분의 경우 구역이 이동할 때까지 한 곳에 갇히게 됩니다.

순위를 밀고 싶다면 탁 트인 곳에서 뛰어다닐 수 없습니다. 그렇게 함으로써 적의 시야에서 낮게 유지해야 합니다. 따라서 게임 초기 단계에서 상당히 잘 약탈하고 팀원과 필요 사항을 공유하십시오.

푸시 랭크를 고려할 때 킬은 별로 중요하지 않습니다. 매치에서 15킬을 하고 일찍 죽더라도 더 적은 점수를 얻습니다.

하지만 마지막까지 버티고 3, 4경기 동안 지속적으로 몇 번의 킬을 기록한다면 꽤 좋은 점수를 받을 수 있을 것입니다.

booyah를 얻으면 더 많은 포인트로 보상받을 것입니다. 기회가 있어도 죽일 수 없다는 의미는 아닙니다. 상황을 이용하고 명확한 샷이 있으면 죽이십시오.

또한 읽으십시오: 2022년 3월 FF MAX에서 영웅 등급을 얻기 위한 5가지 쉬운 팁

VCGamers 버전에서 Heroic FF Max 등급에 빠르고 쉽게 도달할 수 있는 몇 가지 방법입니다. 사격 기술을 향상시키고 좋은 조준을 유지할 수 있어야 합니다.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