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alorant 무기 등급 목록, 최고는 무엇입니까?

용감한 무기 등급

올바른 에이전트를 선택하는 것 외에도 Valorant 무기의 등급을 아는 것도 중요한 것 중 하나입니다. 그 이유는 발로란트에서 전투를 하기 위해서는 무기 장비를 놓칠 수 없기 때문입니다.

모든 플레이어 물론 게임을 할 때 동일한 주요 목표를 가지고 계략즉, 승리입니다. 선수들과 마찬가지로 발로란트 승리를 위해 싸운 사람.

따라서 선택부터 시작하여 최대의 결과를 얻을 수 있는 전략이 반드시 필요합니다. 역할 그리고 자치령 대표 뿐만 아니라 올바른 무기를 선택합니다.

따라서 어떤 무기를 선택해야 할지 여전히 혼란스럽다면 여기에서 Valorant의 무기 등급에 대한 개요를 제공합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몰래 엿보다! Breach Valorant 플레이를 위한 5가지 팁과 요령

용감한 무기 등급

무기는 전투의 선봉이기 때문에 참으로 가장 중요한 구성 요소 중 하나입니다.

약 17개의 무기가 있으며 각 무기는 S, A, B, C, D와 같은 5개의 Valorant 무기 등급으로 나뉩니다.

Valorant 무기의 등급이 높을수록 해당 무기의 능력이 향상됩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그런 무기는 얻기가 쉽지 않기 때문에 일반적으로 추가 노력이 필요합니다.

S티어 발로란트 무기

이 첫 번째 무기 그룹은 Valorant 무기의 최고 등급입니다. 계략. S티어는 최적의 효율성 비율을 가지며 일반적으로 공격 또는 방어에 가장 일반적으로 사용되는 무기입니다.

파괴자

용감한 무기 등급
파괴자

이 등급의 첫 번째 무기는 파괴자 근접전과 장거리 모두에서 매우 치명적입니다. 탄창이 25개 들어 있는 이 무기가 오늘날 가장 다재다능한 무기 중 하나라는 것은 놀라운 일이 아닙니다.

손상 큰 사람은 단 한 번의 헤드 샷으로 상대를 제압할 수 있기 때문에 그의 능력을 의심할 여지가 없게 만듭니다. 헤드샷. 다시 한 번, 손상 Vandals는 적의 거리에 영향을 받지 않기 때문에 줄어들지 않습니다.

팬텀

팬텀 Vandal만큼 많은 피해를 입히지 않을 수 있지만 전반적인 정확도와 발사 속도 높은 사람은 강력한 적을 끝낼 수 있습니다. 소음기와 30발 탄창이 장착된 Phantom은 단거리에서 중거리 총격전에서 절대적인 레이저입니다.

팬텀은 기술적으로 소유하고 있습니다. 죽일 시간 더 빠르기 때문에 발사 속도그녀, 그래서 핀치에서 적을 평준화해야 하는 경우 쉽게 할 수 있습니다 소음 소총.

운영자

이 단계의 마지막 무기는 운영자 이것은 또한 가장 치명적인 무기 중 하나입니다. 와 함께 손상 몸집이 큰 오퍼레이터는 방호복을 입고 있음에도 불구하고 머리와 몸에 모두 한방에 적을 물리칠 수 있습니다.

단, 무기 때문에 많은 연습이 필요하고 정확한 위치를 알고 있어야 합니다. 저격수 이를 위해서는 높은 정확도가 필요합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몰래 엿보다! 반드시 숙달해야 하는 4명의 발로란트 이니시에이팅 에이전트

A급 용기 무기

이 다음 Valorant 무기 등급도 매우 강력하지만 S 등급보다 상황에 따라 약간 더 다릅니다. 이 티어는 일반적으로 효율성 비율이 약간 낮고 특정 맵에서 공격 또는 방어에 적합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주 장관

용감한 무기 등급
주 장관

정확도가 높은 분들에게는 탄창이 6개 들어 있는 권총의 일종인 보안관이 주축이 될 수 있습니다. 실제로 가격면에서 저렴하지는 않지만 기능면에서 그만한 가치가 있습니다.

사실 한 방에 적을 쓰러뜨릴 수 있습니다. 헤드샷 30미터만 떨어져 있어도. 한편 적이 30m 반경 밖에 있으면 몇 발을 발사해야 합니다.

스펙터

Spectre는 최고의 SMG 유형 무기이자 Valorant에서 사용할 수 있는 가장 다재다능한 무기 중 하나입니다. Vandal이나 Phantom을 얻을 수 없다면 Spectre를 만들 수 있습니다.

이 치명적인 SMG를 최대한 활용하려면 항상 적의 후방에 있을 수 있는 위치를 찾으십시오. 또한 이 무기는 샷으로 적을 쓰러뜨릴 수 있습니다. 헤드샷 반경 20m 밖에 있을 경우 3회

유령

이름에서 알 수 있듯이 Ghost는 조용히 적을 쓰러뜨리고 싶은 분들을 위해 더 많은 숨겨진 무기 옵션을 제공합니다. 이 총은 높은 정확도와 손상 전체적으로 일관된 초기 게임.

와 함께 손상 그리고 발사 속도 높으면 적 1~2발에 낙하 가능 헤드샷 떨어져서. 그래도 멈추지 않는 사용의 강도에 따라 정확도는 떨어지게 됩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듣다! 2022년 Phoenix Valorant 플레이 팁

B급 용감한 무기

다음 Valorant 무기 등급은 특정 상황에서 강력하지만 많은 상황에서 약점을 갖는 경향이 있는 무기가 있는 B 등급입니다. 일반적으로 맵의 매우 특정한 부분에서만 사용되며 성능은 공격 또는 방어에 따라 달라질 수 있습니다.

보호자

용감한 무기 등급
보호자

Valorant 무기 등급의 첫 번째 무기는 동급 최고의 반자동 소총인 Guardian입니다. 이 소총은 탄창 12개를 장전할 수 있습니다. 손상 상당히 크지만 사용할 때 적절한 정확도가 필요하다는 것입니다.

마샬

다음 무기는 Valorant에서 가장 민첩한 저격수인 Marshal입니다. 범위 3.5x 및 5발 탄창. 또한 이 스나이퍼는 손상 적에게 갑옷이 없으면 머리와 몸에 한 발의 큰 것입니다.

사사

Judge라는 이름의 이 산탄총은 근접 전투에서 사용하기에 완벽합니다. 드물지 않게 플레이어는 레벨 때문에 이 산탄총으로 한 번에 여러 적의 레벨을 올릴 수 있습니다. 불운상당히 높습니다.

격분

이 무기는 탄창 용량이 13발인 근접 전투에서 사용하기에 적합합니다.

와 함께 발사 속도 초당 10발, 적이 반응하기 전에 폭발적으로 압도할 수 있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하나의 클립에 13발만 있어 탄약 관리에 주의를 기울여야 합니다.

C티어 용감한 무기

이 Valorant 무기 등급은 매우 상황에 맞는 무기 등급이며 많은 플레이어가 전투에서 사용하지 않습니다. 그 이유는 이 단계가 이전 무기 단계에 비해 이점을 거의 제공하지 않기 때문입니다.

아레스

용감한 무기 등급
아레스

이 단계의 첫 번째 무기는 적 정찰을 할 때 사용하기에 적합한 Ares입니다. 또한 경제 상황이 좋지 않은 경우 Ares도 사용하기에 적합합니다.

Ares는 50발의 탄창 용량을 가지고 있습니다. 손상 꽤 큽니다. 대부분의 플레이어는 B에서 이 무기를 사용합니다. 사이트맵 오르막.

불독

다음은 무기인 불독입니다. 손상 소총 범주에서 가장 낮습니다. 이 무기는 탄창 용량이 24발입니다.

하지만 불독의 점사포와 스프레이는 제어하기 어려웠고, 움찔하다총알이 10개 이상일 때도 상당히 높습니다.

권위 있는

Classic은 탄창 용량이 12발인 무료 Valorant 무기입니다.

이 무기는 특히 오른쪽 클릭으로 올바르게 사용하면 매우 치명적일 수 있습니다. 손상 클래식에서 특히 머리를 칠 때 꽤 큽니다. 헤드샷.

버키

몇 달 만에 Bucky는 Valorant에서 최고의 무기 중 하나가 되었습니다. 손상 근접 및 원거리 전투에 좋습니다. 하지만 무기의 용량도 작다. 재장전느린 것들은 당신을 적의 표적으로 만들 수 있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몰래 엿보다! 반드시 숙달해야 하는 4명의 발로란트 이니시에이팅 에이전트

D티어 용감한 무기

마지막 Valorant 무기 티어는 가장 낮은 레벨인 D 티어입니다. 따라서 이 무기 그룹은 플레이어가 선택하는 경우가 거의 없습니다.

찌르는 것

용감한 무기 등급
찌르는 것

이 단계의 첫 번째 무기는 2021년 첫 몇 주 동안 상당한 인기를 끌었던 스팅어입니다. 이 SMG 무기는 놀라운 화력으로 찬사를 받았습니다.

하지만 스팅어는 받아들일 시간이 있었다 너프 그것이 비율을 만든다. 발사 속도초당 16발로 줄었습니다. 그 외에도, 움찔하다또한 증가하여 사용하기가 조금 더 어려워졌습니다.

짧은 의복

다음으로, 실제로 Valorant에서 사용하기에 상당히 만족스럽지만 매우 실망스러운 무기인 Shorty가 있습니다. 그 이유는 2발 탄창이 매우 짧기 때문입니다.

이 무기는 적의 허를 찌르고 싶을 때 이상적입니다. 즉, Shorty는 매복을 설정할 때 무기로 가장 잘 사용됩니다.

오딘

이 마지막 무기는 쏟아지는 총알과 함께 산발적인 공격을 시작하려는 사용자에게 적합합니다. 

오딘은 높은 탄환 관통력과 무시무시한 100개 용량 탄창 덕분에 계속해서 전장을 혼란에 빠뜨리고 있습니다. 그 외에도, 손상상당히 크고 발사 속도가 매우 빠릅니다.

그렇더라도 Odin은 Valorant에서 사용할 수 있는 가장 단단한 무기이기 때문에 신중하게 사용해야 합니다.

이상으로 여러분이 알아야 할 Valorant의 무기 등급에 대한 개요였으며 각 무기 등급에는 고유한 장점과 단점이 있습니다.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