듀얼 가이드! Summoners Summit Genshin Impact 3.7

결투 소환사 서밋 겐신 임팩트 이벤트 안내

결투! 서머너즈 서밋은 첫 번째로 선보이는 이벤트입니다. 원신 임팩트 업데이트 3.7의 메인 이벤트로.

이 이벤트는 TCG Genius Invocation과 밀접하게 관련된 다양하고 흥미로운 도전을 완료하는 데 도전합니다.

TCG Genius Invocation은 플레이어가 카드를 결투하고 원소 카드를 사용할 수 있는 영구 모드입니다.

이러한 이벤트는 어떤가요? Duel 이벤트에 대한 완전한 가이드를 찾으려면 다음 기사를 읽으십시오! 소환사 서밋 원신 임팩트!

또한 읽으십시오: Genius Invocation TCG, Playing Cards A la Genshin Impact!

듀얼 가이드! 서머너즈 서밋 원신 임팩트

결투! Summoners Summit Genshin Impact가 에 발표되었습니다. 업데이트 3.0. 너는 실행 할수있다 이벤트 2023년 5월 25일부터 2023년 6월 12일까지이므로 총 19일 동안 챌린지를 완료해야 합니다.

Fontaine의 Steambird 잡지 저널리스트인 Charlotte가 Invocation Grand Prix 대회를 다루도록 도와야 합니다.

그 외에도 플레이어는 반드시 획득해야 하는 보상과 함께 도전으로 가득 찬 다양한 미니 게임을 즐길 수 있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Genshin Impact 3.7 특별 프로그램 요약: Kirara, TCG New Mode 및 Fontaine

듀얼 참가 조건!

결투 소환사 서밋 겐신 임팩트 무기 보상 이비스 피어싱
이비스 피어싱, 이벤트 전용 무기 (출처: VCGamers)

충족해야 하는 첫 번째 요구 사항은 이벤트를 시작하려면 AR 레벨 32 이상이어야 한다는 것입니다.

이 이벤트를 시작하기 전에 주요 요구 사항으로 완료해야 하는 퀘스트는 다음과 같습니다.

  • 아콘 퀘스트 "리투 탈출 계획"
  • World Quest "주사위, 고양이, 카드의 전쟁터"

보다 만족스러운 이벤트 경험을 얻으려면 다음 퀘스트를 완료할 수 있습니다.

  • 아콘 퀘스트 챕터 III: 5막 "아카샤 펄스, 칼파 불꽃 상승", 모나의 스토리 퀘스트 "아스트롤라보스 챕터: 1막", 
  • Raiden Shogun 스토리 퀘스트 "Imperatrix Umbrosa Chapter: Act II"
  • 아콘 퀘스트 챕터 III: 액트 V "아카샤 펄스, 칼파 불꽃 상승" 
  • 모나 스토리 퀘스트 "아스트롤라보스 챕터: 1막

아직 완료하지 않은 경우 이 퀘스트를 건너뛸 수 있습니다. 또한 "Go To Quest" 옵션을 눌러 결투 이벤트를 시작할 수도 있습니다! 이번 소환사 서밋.

결투 이벤트 보상! Summoners Summit Genshin Impact 3.7

결투 소환사 정상 겐신 임팩트 상점 보상 교환
이벤트 보상 (출처: VCGamers)

보상 얻을 수 있는 것은 Primogems, Gemstone, Crown of Insight, Hero's Wit, Enhancement Ore, 다양한 Teapot 가구 세트 및 Mora와 같은 레벨 업 캐릭터 재료입니다.

책 자료도 드립니다 승천 ~을 위한 재능 Mondstadt, Liyue, Inazuma 및 Sumeru 지역의 문자. 

Duel에서 가장 흥미로운 상품! 이번 Summoners Summit은 이벤트 전용 별궁 무기인 Ibis Piercer입니다.

이비스 피어싱은 캐릭터의 공격력 스탯을 최대화하고 속성 마스터리도 증가시킬 수 있는 활입니다. 그러므로 이 무기를 꼭 손에 넣어야 합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Kirara Genshin Impact 빌드: 스킬, 아티팩트, 무기 및 팀 구성 요소

듀얼 이벤트 플레이 방법! 서머너즈 서밋 원신 임팩트

듀얼 소환사 서밋 겐신 임팩트 스토리
스토리 이벤트 (출처: VCGamers)

결투! 서머너즈 서밋은 스토리와 미니게임 챌린지 두 부분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스토리와 미니 게임을 완료할 때마다 프리모젬과 호출 쿠폰 형태의 보상을 받게 됩니다.

호출 쿠폰은 듀얼 샵 이벤트의 모든 보상을 교환하는 데 사용할 교환 매체입니다! 서머너즈 서밋과 이비스 피어서. Ibis Piercer를 얻으려면 1000 Invocation Coupon이 필요합니다.

이야기는 Charlotte라는 Fontaine의 기자가 Invocation Grand Prix를 취재하도록 돕는 Traveler에게 알려줄 것입니다. 

총 4개의 스토리 챕터로 구성되어 있으며, TCG 게임의 창시자와 카드 스내처의 배후에 대한 역사를 알 수 있기 때문에 스토리를 끝까지 완료해야 합니다.

미니 게임 챌린지는 A Tour of Wonders, Zero Hour Invocation, Evermotion Mechanical Painting: Invoker, Heart of the Dice의 4가지 미니 게임으로 구성됩니다.

 불가사의 스탬프 투어
A Tour of Wonders (출처: VCGamers)

경이로운 여행 여행자가 필요한 챌린지를 완료하고 체크포인트를 찾아 스탬프를 획득하는 게임입니다.

획득해야 하는 스탬프는 지역별로 4개의 서로 다른 스탬프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기존 검문소는 경치와 보안의 두 가지로 나뉩니다.

Scenic은 가장 짧은 시간 동안 특정 지점에 도달하는 시간 도전입니다. 시큐리티는 스탬프를 얻기 위해 몬스터를 상대로 도전하는 동안.

결투 소환사 정상 겐신 임팩트 제로 아워 발동 전투 모드
제로 아워 호출(출처: VCGamers)

제로 아워 호출 TCG Genius Invocation을 플레이하기 위해 평소 함께 플레이하는 캐릭터에 도전하도록 초대되는 챌린지입니다.

흥미로운 도전은 TCG 덱을 사용하지 않는다는 것입니다. 하지만 사용 가능한 카드와 덱을 사용해야 합니다. 쉬운 것부터 가장 어려운 것까지 난이도를 선택할 수 있습니다.

결투 소환사 서밋 겐신 임팩트 에버모션 메카니컬 페인팅 인보커
Evermotion 메카니컬 페인팅: Invoker (출처: VCGamers)

Evermotion 메카니컬 페인팅: 인보커 는 같은 제목의 Evermotion Mechanical Painting 이벤트의 반복입니다.

여행자는 기어를 조립하고 움직이게 하여 8개의 Evermotion 기계 그림을 복원해야 합니다.

다양한 패널을 교체하고 회전하여 그림의 톱니바퀴를 더 쉽게 활성화할 수 있습니다.

주사위 배틀 모드의 심장
주사위의 심장(출처: VCGamers)

주사위의 심장 특정 시간 내에 가장 높은 점수를 얻기 위해 최대한 많은 적과 싸워야 하는 도메인 이벤트입니다.

TCG 카드 게임에서 주로 사용하는 원소 주사위를 모으면 다양한 버프를 얻을 수 있습니다.

결투 이벤트 안내입니다! 서머너즈 서밋 원신 임팩트. 이 이벤트를 완료하여 원하는 캐릭터를 얻으려면 Primoges를 얻으십시오. 

이 이벤트는 요이미야와 야에미코 재방송 배너 및 신규 캐릭터와 함께 제공됩니다. 키라라.

두 캐릭터를 모두 원한다면 믿을 수 있는 곳에서 제네시스 크리스탈을 충전하는 것을 잊지 마세요 VCGamers 마켓플레이스 예!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