과거 Genshin Impact 사용자의 Song of Days를 위한 최고의 캐릭터

과거의 노래 Genshin Impact 사용자의 최고의 캐릭터

힐러 캐릭터를 키우고 계시다면, 지나간 날의 노래 유물 중 하나입니다 원신 임팩트 저자가 추천하는 곳.

이 아티팩트는 업데이트 4.3에서 Genshin Impact가 Echoing Woods 아티팩트의 Nighttime Whispers와 함께 출시한 최신 아티팩트입니다.

이 아티팩트 세트는 HP를 회복할 수 있는 지원 캐릭터에게 적합합니다. 하지만 DPS나 팀의 다른 캐릭터가 주는 데미지 입력을 늘리거나 최대화할 수 있는 캐릭터도 필요합니다.

저자는 이 유물을 파밍하기 전에 과거 Genshin Impact 유물의 완전한 캐릭터와 완전한 보너스에 대해 설명할 것입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Ridge Watch Genshin Impact 위치: 전체 지침

지난날의 노래 아티팩트 세트를 사용하는 호환 캐릭터

지난날의 노래 농업을 위한 도메인 위치

폭포 원겐신 임팩트 도메인
폭포 웬 도메인(출처: VCGamers)

과거의 노래 유물 세트는 4성 및 5성 희귀도 유물 옵션으로 제공됩니다.

해당 아티팩트는 도메인 도전 완료 후 레진 20개를 교환하여 아티팩트를 얻을 수 있는 아티팩트입니다.

응축수지(크리스털플라이 + 40수지로 연금술적으로 제작)를 사용하면 별 희귀도가 높은 유물을 더 많이 얻을 수 있는 기회가 있습니다.

과거의 노래 유물 세트를 얻으려면 플레이어는 Waterfall Wen이라는 도메인에서 농장을 운영해야 합니다.

이 도메인은 Fontaine 지역에 위치한 Mont Automnequi의 동쪽 경사면에서 찾을 수 있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메아리치는 숲의 아티팩트 야간 속삭임에 대한 설명

Genshin Impact 지난 날의 노래 유물 세트 보너스

겐신 임팩트 과거의 노래
풀세트 아티팩트(출처: VCGamers)

과거의 노래 유물 2세트를 사용하면 캐릭터에게 자동으로 Genshin Impact Healing Bonus +15%가 제공됩니다.

아티팩트 전체 세트 또는 총 4세트를 사용하는 캐릭터는 캐릭터가 스킬이나 버스트를 사용하여 팀 내 다른 캐릭터의 HP를 회복한 후 갈망이라는 효과를 받게 됩니다.

그리움 효과가 6초간 활성화되어 주기적인 HP 회복을 포함한 총 HP 회복량을 기록합니다.

이 효과는 최대 15,000 HP 또는 치유 수행을 기록할 수 있지만 배수가 적용되지는 않습니다.

예를 들어 이 아티팩트 세트를 사용하는 캐릭터가 2명인 경우 녹음된 전체 내용은 2개의 다른 녹음이 아닌 하나의 녹음으로 결합됩니다. 

그리움 효과는 효과 지속 시간이 끝나면 지난 날의 파도 효과로 대체됩니다. 

지난 날의 파도 효과는 효과 사용 후 10초 또는 5회 동안 노멀 어택, 스페셜 어택, 플런징 어택, 엘리멘탈 스킬, 엘리멘탈 버스트의 데미지를 증가시킵니다.

Waves of Days Past가 제공하는 DMG 증가량은 총 HP 회복량의 8%이며 갈망 효과로 기록됩니다.

과거의 노래와 바다색 조개 유물 사이에는 상당한 차이가 있습니다.

Ocean-hued Clam은 총 HP 회복을 축적하고 특정 기간 후에 적에게만 DMG를 가하는 반면, Song of Days Past는 다른 캐릭터 공격으로 인한 DMG를 증가시킵니다. 

둘 다 동일한 좋은 기능을 가지고 있습니다. 그러나 "버프"를 제공하고 캐릭터의 치유 능력을 높일 수 있는 유물을 찾고 있다면 과거의 노래가 최선의 선택입니다. 

버퍼, 아티팩트 등이 필요한지 고려해야 합니다. 노블레스 오블리제 아직은 더 나아요.

그리고 저자에 따르면 캐릭터가 제공하는 DMG 입력 측면에서 힐러 캐릭터에 바다색 조개를 사용하는 것이 이 유물보다 훨씬 우수합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샬롯 빌드 권장 사항: 유물, 무기 및 특성

사용된 문자 및 세트 수

산고노미야 코코미 버스트 애니메이션 겐신

산고노미야 코코미(출처: VCGamers)이전 논의를 통해 이 아티팩트 세트를 사용하기에 가장 권장되는 캐릭터는 HP를 회복할 수 있거나 일반적으로 힐러라고 불리는 캐릭터라는 결론을 내릴 수 있습니다.

저자에 따르면 모든 힐러 캐릭터를 풀세트 또는 2세트로 계속 사용할 수 있다고 합니다.

이 전체 유물 세트는 예를 들어 치유사 역할만 할 수 있는 캐릭터에게 증가된 버프를 제공할 수 있는 치유사에게 매우 유용합니다. 바바라와 치치.

샤를로테, 체베로즈, 바이주, 코코미 등 추가 버프나 공격력을 제공할 수 있는 캐릭터도 과거의 노래를 활용하기 매우 좋습니다.

지난날의 노래의 등장인물과 유물에 관한 논의입니다. Genesis Crystal 충전 요구 사항과 다양한 좋아하는 게임을 안전하게 충족하세요. VCGamers 마켓플레이스 예!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