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ree Fire 초기 게임에서 쉽게 살아남는 방법

ff 상환 코드

Vicigers 친구는 초기 게임에서 생존 가능성을 높일 수 있습니다. 프리파이어 이 팁을 따르기만 하면 됩니다.

방금 게임에 들어갔을 때 Free Fire에서 죽는 것보다 더 실망스러운 것은 없습니다. 그러나 49명의 플레이어가 어떤 대가를 치르더라도 당신을 무너뜨리려고 하기 때문에 매우 자주 발생할 수 있습니다.

아래 팁을 따를 수 있다면 생존 가능성을 크게 높이고 최종 서클 또는 초기 게임 Free Fire에 도달할 수 있습니다.

게임 초반 프리파이어에서 살아남기 위한 팁

훌륭한 Free Fire 초기 게임 플레이를 갖는 것은 해당 Booyahs를 무료로 얻는 데 큰 도움이 될 것입니다. 초기 게임 Free Fire에서 Viciger 친구들이 이러한 생존 요령을 알고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항공기의 선에서 떨어진 장소에 착륙

초기 게임 프리파이어
칼라하리

비행기의 경로에서 떨어진 착륙 지점을 선택하면 그곳에서 유일한 플레이어가 될 가능성이 큽니다. 그것은 당신이 아무것도 걱정하지 않고 전체 장소를 약탈하는 것이 완전히 안전하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물론 첫 번째 원에서 멀어질 확률이 높지만 프리파이어 게임 초반에는 평소보다 조금 일찍 움직이기만 하면 된다.

생존은 BR 게임에서 승리의 열쇠이며 생존을 위해서는 플레이어가 살아남아야 합니다. 이렇게 하면 적의 공격을 방어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는 의료 장비를 최대한 많이 수집할 수 있습니다.

여분의 건강 장비를 수집하는 것은 사용자가 의료진으로 팀원에게 도움을 제공하는 데에도 매우 좋습니다. 그 외에도 치유 아이템은 사용자가 경기 후반에 공격적인 접근 방식을 채택할 생각을 할 때 유용합니다.

착륙 시 가장 가까운 적 찾기

초기 게임 프리파이어
FF

낙하산을 타고 있을 때 주위를 둘러보면 주변에 적이 있는지 확인할 수 있습니다. 그런 다음 일반적인 위치를 추측하고 밀려고 하면 경고할 수 있습니다. 그들을 밀고 기습적으로 잡을 수도 있지만 이것은 위험한 행동입니다.

당신이 나쁜 교전 상태에 있다는 것을 깨닫고 일찍 도망치는 것은 Free Fire에서 더 오래 살아남는 데 도움이 될 것입니다. 이렇게 하면 쓸데없는 싸움에 Gloo Walls 및 Med Kit와 같은 자원을 낭비하지 않습니다.

즉시 무기를 집으십시오

초기 게임 프리파이어
FF

떨어뜨린 위치에 적들이 많으면 최우선으로 켜짐 프리파이어 초기 게임 정당방위를 위해 무기를 즉시 집는 것입니다. 그런 다음 집이나 건물을 확보하고 거기에서 천천히 시작하십시오.

Blue Zone은 Free Fire에서 최고의 전리품과 특수 작전 아이템을 찾을 수 있는 곳입니다. 그래서 사람들이 많이 모이는 위험한 곳이다.

좋은 전리품을 손에 넣기도 전에 꽤 빨리 죽을 가능성이 높습니다. 따라서 초보자이거나 게임을 막 시작한 경우 이러한 영역에서 충분한 거리를 유지하십시오.

초기 게임 무료 화재 전투를 피하십시오

초기 게임 프리파이어
죽이다

Free Fire에서 돌진하는 것은 매우 재미있을 수 있지만 특히 게임 초반에 많은 위험에 처할 수 있습니다.

적을 신속하게 제거할 수 있는 좋은 기회가 있다고 확신하지 않는 한 그렇게 하지 마십시오. 총소리는 근처에 있는 다른 플레이어에게도 영향을 미치므로 가능한 한 빨리 이동해야 합니다.

현재 장비가 그다지 좋지 않은 경우, 특히 초기 게임 Free Fire에서 이미 도망친 적을 쫓는 것은 의미가 없을 수 있습니다.

이 작업에 너무 많은 시간을 할애하면 전리품을 수집하고 게임 중간에 준비하는 시간이 줄어듭니다. 빨리 끝내거나 그대로 두십시오.

경기에서 배틀로얄 프리파이어, 플레이어는 여러 전투 상황에 직면합니다. 그러나 스텔스를 유지하면서 불필요하게 더 많은 적을 불러들이는 싸움은 마지막 단계까지 살아남는 데 도움이 됩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Emoji Sensei Tig FF를 얻고 무료로 흔드는 방법 

항상 한 분대와 함께

초기 게임 프리파이어
무료 불에 Booyah의 그림

듀오 또는 분대를 플레이하는 경우 팀원과 가까이 지내는 것이 매우 중요합니다. 이런 식으로 팀의 백업이 있기 때문에 죽을 가능성이 적습니다. 당신은 또한 더 쉽게 킬을 얻을 수 있습니다.

팀이 가장 많은 전리품을 빨리 얻을 수 있도록 Squad에서 여러 건물을 수색해야 하는 것은 사실입니다. 그러나 팀에서 너무 멀리 떨어져 있으면 큰 위협이 될 수 있습니다.

당신이 죽으면 빨리 지원할 수 없으며 적이 곧 당신을 끝낼 것입니다. 이것은 또한 나머지 게임 동안 팀의 힘에 영향을 미칩니다.

Free Fire에서 가장 중요한 임무는 살아남아 최후의 1인이 되는 것입니다. 그러나 많은 선수들이 너무 일찍 탈락했고 그들이 Booyah를 얻기가 어려웠습니다! 때때로 운이 나쁠 때도 있지만 게임 초반에 저지른 실수인 경우가 많습니다.

게임에서 살아남는 것은 팀에 머무르는 것과 직접적인 관련이 있습니다. 경기 중 분대는 엄호와 부활 슛을 제공할 수 있는 예비 선수입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OB34 업데이트에서 순위를 올릴 5개의 최고의 Free Fire MAX 애완동물

따라서 이동하거나 야영하거나 도망칠 때, 심지어 돌진할 때에도 서로 가까이 있어야 조기 사망을 피할 수 있습니다.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