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ree Fire에서 DJ Alok, Shimada Hayato 및 Jai의 비교

클래시 스쿼드 FF

여기서는 게임 내에서 DJ Alok, Shimada Hayato, Jai 간의 전투의 이점과 스킬 비교에 대해 논의합니다. 프리파이어.

게임 내 골드 또는 프리미엄 다이아몬드를 사용하여 시즌 이벤트에 참여하여 Free Fire의 캐릭터를 얻을 수 있습니다. 물론 후자와 좋은 거래가 종종 이루어집니다.

플레이어 기반에 더 많은 사람들을 추가하기 위한 노력의 일환으로 Free Fire는 서로 다른 고유한 능력을 가진 많은 캐릭터를 출시했습니다.

일부는 패시브 스킬을 통해 간접적으로 플레이어를 돕고 일부는 경기 중 작은 버프를 제공합니다.

골드뿐만 아니라 프리미엄 다이아몬드를 사용하여 그런 게임에서 캐릭터를 얻을 수 있습니다. 물론 좋은 거래는 종종 후자와 함께 발견됩니다. 선택의 폭이 넓기 때문에 Free Fire에서 큰 명성을 얻고 구입할 수 있는 세 캐릭터를 소개합니다.

DJ Alok, Hayato 및 Jai의 비교

Garena Free Fire에는 매우 많은 캐릭터 풀이 있으며, 각 캐릭터는 게임에서 플레이어를 돕고 그들에게 작은 버프를 주는 특별한 능동적 또는 수동적 능력을 제공합니다. 대부분의 캐릭터는 경기 중 플레이어에게 간접적으로 영향을 미치는 패시브 스킬을 가지고 있습니다.

아래는 지금까지 매우 인기있는 세 캐릭터를 비교한 것입니다. 그들은 FF 프로 선수들이 자주 선택합니다.

DJ 알록

DJ 알록
DJ 알록

1위는 DJ 알록이 차지할 만하다. 이 브라질 캐릭터에 모두가 주목하지 않을 수 없다.

그것의 활성 능력, 즉 Drop the Beat는 경쟁적인 게임 플레이를 실제로 충족시킵니다. 이 스킬이 활성화되면 5미터의 아우라를 방출하여 DJ Alok 자신과 다른 팀원의 이동 속도와 달리기 속도를 높이고 체력 회복 효과를 높입니다.

요컨대, Alok은 공개 경기나 프로 토너먼트에서 "지원" 역할을 좋아하는 사람들에게 완벽합니다.

당신의 공격성은 또한 HP 막대를 너무 자주 유지하지 않아도 되므로 약간의 조각을 얻을 수 있는 기회를 갖게 될 것입니다. 이것이 바로 DJ Alok이 모든 Free Fire 플레이어에게 다재다능한 선택이 되는 이유입니다.

Alok은 경기에서 매우 중요한 역할을 하여 그의 인기를 높이는 데 도움을 주었습니다. 그의 지원 유형 플레이 스타일은 또한 많은 공격적인 게이머가 HP에 대해 너무 걱정하지 않고 게임 내 조각을 얻을 수 있게 하여 높은 수준의 경기에서 그를 필수 아이템으로 만듭니다. 그는 다이아몬드를 사용하여 게임에 가져올 수 있습니다.

어치

DJ 알록
어치

전설적인 볼리우드 배우인 Hrithik Roshan은 "Jai"가 처음 소개된 이후로 Free Fire 커뮤니티에서 많은 주목을 받았습니다.

솔직히 말하면, Free Fire 캐릭터 목록에 새로 온 것은 유명 배우를 기반으로 하며 적을 물리친 직후에 플레이어의 무기 탄약을 일정 수준까지 리필할 수 있는 Raging Reload라는 특수 능력을 제공합니다.

공격적인 플레이 스타일을 가진 플레이어는 Jai가 눈 깜짝할 사이에 적을 파괴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다는 점을 고려할 때 Jai의 최고의 소유자인 것 같습니다. 잠시 동안 Jai는 ​​몇 년 전 FF 행사에 참석했습니다.

그는 공격적인 플레이어에게 매우 강력한 선택이 될 수 있으며 적절하게 사용하면 Jai는 적의 후방 라인을 파괴할 수도 있습니다. Indian Free Fire 커뮤니티는 이 캐릭터의 열렬한 팬이며, 그 때문에 그는 현재 가장 인기 있는 캐릭터 중 하나입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fDimitri Vs Wukong: Free Fire에서 어느 것이 더 낫습니까?

하야토

DJ 알록
하야토

일본 문화와 사무라이 정신의 팬들은 Free Fire의 유명한 캐릭터인 Shimada Hayato에게 열광하고 있습니다. Bushido라는 그의 강력한 기술을 사용하면 플레이어는 체력이 부족할 때 적의 갑옷을 파괴하여 지도 전체에 우울한 그림자를 드리울 수 있습니다.

그것의 인기는 경기 중에 그것을 하는 선수들과 Free Fire 웹사이트에서 찾을 수 있는 팬들의 게임 내 지식에서 비롯됩니다. Hayato를 얻고 싶다면 게임 내 상점에 가서 일반적인 방법으로 캐릭터를 구입할 수 있습니다.

이 목록은 캐릭터의 능력 기본 설정을 기반으로 합니다. 한 사람의 목록에서 더 높은 순위에 있는 캐릭터가 다른 사람의 목록에서는 더 낮을 수 있으며 그 반대도 마찬가지입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Free Fire MAX 2022에서 가장 과소평가된 무기 5가지

위는 Free Fire 게임에서 DJ Alok, Hayato 및 Jai의 기술 비교입니다. 자신의 플레이 스타일에 따라 어느 것이 더 나은지 결정할 수 있습니다.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