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년 4월 별빛 피부 유출

2022년 4월 별빛 스킨

2022년 4월 별빛 스킨 유출 소식도 궁금하시겠지만 어떤 영웅이 2022년 4월 별빛 스킨을 받을지 기대하셨을 수도 있습니다.

2022년 3월 초에 불과하지만 2022년 4월 별빛 스킨에 대한 유출이 이미 사이버 공간에 돌고 있습니다.

하나의 소셜 미디어 계정 누설자 다음 달부터 스킨 스타라이트가 유출되기 시작했습니다.

피부의 모양에 대해 걱정할 필요가 없습니다. 그 이유는 게임에서 스킨을 받는 영웅들이 굉장히 멋져 보이기 때문입니다.

그렇다면 어떤 영웅이 스킨을 얻었습니까? 리뷰를 보자.

또한 읽으십시오: 발몬드 모바일 레전드 콤보 히어로 2022

2022년 4월 별빛 스킨

2022년 4월 별빛 스킨
2022년 4월 별빛 피부 유출 사진: Instagram/dafrixkun2

유출자 Dafrixun2는 인스타그램 계정으로 스킨을 받을 영웅을 유출했습니다. 2022년 4월 스킨을 받는다고 하는 영웅은 발몬드입니다.

계정에는 또한 이 Balmond 영웅의 스킨 유출이 확인되었다고 명시되어 있습니다.

“그래서 2022년 4월의 피부 별빛이 발몬드에게 떨어질 것이 확정되었습니다! 다른 4가지 스킨 선택이 궁금하시다면, 에이스닐 채널을 기다려주세요! 어떻게 생각해?" 인스타그램 계정을 작성 dafrixkun2 VCNews 인용, 2022년 3월 4일 금요일.

이 영웅은 현재 돌고 있는 유출된 별빛 스킨에 쿨한 외모를 가지고 있다.

Balmond는 보라색 몸으로 나타납니다. 그는 또한 흰머리를 가지고 있습니다.

또한 그는 멋진 무기를 갖추고 있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Balmond Mobile Legends 2022 플레이 방법

발몬드 스킬스 MLBB

스킨 스타라이트 발몬드
스킨 스타라이트 발몬드

2022년 4월 별빛 스킨을 손에 넣은 발몬드는 물론 아주 멋집니다. 이 영웅이 게임에서 상대 영웅과 싸울 수 있습니다. 모바일 레전드: Bang Bang.

다만, 발몬드 모바일 레전드의 스킬이 무엇인지 알아야 합니다. 상대 영웅을 상대할 때 이 영웅을 최대한 잘 플레이할 수 있도록 말이죠.

리뷰를 보자!

수동적인 - 피의 갈증

Balmond Mobile Legends의 패시브 스킬은 Bloodthrist입니다.

파이터 역할을 하는 이 영웅은 크립이나 미니언을 제거할 때 최대 HP를 최대 5%까지 회복할 수 있습니다.

상대 영웅을 제거하면 Balmond의 최대 HP가 증가합니다.

이 스킬은 Balmond를 사용할 때 매우 유용합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듣다! 2022년에 사용할 수 있는 Balmond Jungler 빌드

기술 1 – 소울 락

이 스킬을 발동하면 발몬드가 전방으로 돌진합니다.

그런 다음 도중에 적 영웅에게 150 물리 피해(+ 60% 총 물리 공격력)를 줄 것입니다.

Balmond는 상대방의 영웅에게 돌격이 이루어지면 중지합니다. 이 공격은 또한 상대 영웅이 최대 30%의 느린 효과를 경험하도록 합니다. 2초 이내에 발생합니다.

이 기술을 사용하여 상대방의 영웅을 쫓을 수 있습니다. 그 외에도 벽을 뚫고 전투에서 탈출하는 데 사용할 수도 있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2022년 MLBB Balmond 추천 빌드 아이템

기술 2 – 사이클론 스윕

이 영웅의 스킬 2는 사이클론 스윕입니다. 스킬 2 발몬드를 사용하여 상대 영웅을 상대할 수 있습니다.

이것을 사용하여 당신을 향하고 있는 한 명 이상의 적 영웅을 공격할 수 있습니다.

게임 내에서 걸으면서 사이클론 스위프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나중에 이 영웅은 3초 이내에 휘두를 것입니다. 이 공격은 주변의 적 영웅에게 50(+ 50% 총 물리 공격력)(물리 피해)을 줍니다.

이 스킬은 상대 영웅에게 적중했을 때 25%에서 100%에 도달할 때까지 가하는 피해를 증가시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Mobile Legends 2022의 Hero Counter Balmond, 지금 사용해 보세요!

얼티밋 스킬 – 치명적인 카운터

발몬드의 궁극기인 치명적인 카운터를 사용하면 그가 가진 거대 도끼를 잡을 수 있습니다.

이것은 나중에 상대 영웅의 잃어버린 HP에서 400(+ 60% 총 물리 공격력) + 20%(진정한 데미지)를 전방의 부채꼴 영역에 있는 영웅에게 줍니다.

이 공격은 또한 상대 영웅이 2초 안에 40%로 느려지게 합니다.

이 스킬은 파이터 영웅의 주력 스킬입니다. 상대 영웅의 HP가 20% 남거나 HP바가 1개 정도일 때 발몬드의 궁극기를 발동합니다.

Starlight 2022년 4월 스킨 출시 일정

스킨 스타라이트 발몬드 3
스킨 스타라이트 발몬드

2022년 4월 별빛 스킨의 출시 일정은 확실하지 않습니다. 왜냐하면 Balmond Mobile Legends의 공식 발표를 기다려야 하기 때문입니다.

하지만, 지금은 이 별빛 스킨 유출의 출시를 기다리는 것이 좋습니다. 따라서 출시되면 즉시 사용할 수 있습니다.

그런 다음 MOBA 게임에서 더 멋지게 보이도록 사용할 수 있습니다.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