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ftar를 기다리는 배고픈? 이 온라인 요리 게임을 플레이해 봅시다!

온라인 요리 게임

온라인 게임 요리는 지루할 때 플레이할 수 있는 옵션 중 하나입니다. 계략 다른.

요리 게임 또는 이 요리 게임은 언제든지 플레이할 수 있는 캐주얼한 유형의 게임입니다. 이 게임은 특별한 기술이 필요하지 않으며 플레이할 때 큰 투자가 필요하지 않습니다. 장르 다른.

장르 전략 및 RPG 게임 여전히 장르 오늘 가장 인기있는 게임. 성장 계략 ~와 함께 장르 이것은 매년 계속 증가하고 있습니다.

RPG는 플레이어로서 캐릭터나 팀을 더 강하게 만들기 위해 언제든지 사용할 수 있는 전략에 대해 계속 생각하고 생각하도록 도전하기 때문에 항상 흥미롭습니다.

필요할 때가 있습니다 계략 이것은 쉽고 지침을 따르고 연주할 때 손가락이나 손을 사용하는 데 충분한 생각의 집중을 필요로 하지 않습니다.

특히 에너지가 다른 활동에 사용되어 짧은 휴식이 필요한 금식 중에는 더욱 그렇습니다. 요리 게임을 할 수 있습니다.

대안 계략 당신이 할 수 있는 것은 온라인 게임 요리하다. 온라인 게임 모든 종류의 요리. 심플하고 상당히 캐주얼하다는 장점과 더불어, 온라인 게임 이 요리는 언제든지 무제한으로 플레이할 수 있습니다. 성별.

다양하게 플레이 할 수 있습니다 플랫폼 PC와 마찬가지로 스마트폰. 다음은 권장사항입니다. 온라인 게임 대안으로 시도할 수 있는 요리 계략 지루할 때 주의를 산만하게 할 수 있습니다.

쿠킹마마: 요리하자

온라인 요리 게임 요리 엄마
쿠킹마마: 요리하자

이 온라인 요리 비디오 게임은 업계의 전설이 되었습니다. 요리 게임. 쿠킹마마: 렛츠쿡은 분사 Cooking Mama Limited 소유의 일본 비디오 게임 시리즈 및 미디어 프랜차이즈.

Serial은 요리 시뮬레이션 게임 모음입니다. 게임 플레이 당신이 제공하는 것 또한 매우 캐주얼합니다. 요청한 작업은 제공되는 다양한 레시피를 요리하는 것입니다.

Cooking mama 자신은 이미 Nintendo DS와 Nintendo 3DS에 5개의 주요 게임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분사 Wii에서, DS에서 두 개의 스핀오프, 3DS에서 스핀오프. 또한 Gardening Mama 시리즈로 분리되었습니다.

쿠킹마마: 렛츠쿡은 온라인 게임 쿠킹마마 개발사 오피스크리에이트에서 제공하는 요리를 플레이할 수 있는 곳 스마트폰 OS 포함 안드로이드 뿐만 아니라 iOS.

예를 들어 집에서 요리할 때와 같이 새우를 씻거나, 야채를 썰거나, 튀기거나, 재료의 무게를 재야 하기 때문에 지시 사항은 매우 쉬울 것입니다.

온라인 게임 요리도 그냥 놀기 때문에 아주 쉽게 할 수 있습니다. 계략 그것은 손가락의 터치에.

수행하는 작업은 각 프로세스의 난이도에 따라 다릅니다. 난이도는 로드하는 음식 레시피에 따라 평가됩니다.

모든 단계에서 쫓아야 할 시간이 있습니다 계략 당신이 무엇을. 그 시간을 넘기면 더 일찍 조리 과정을 반복해야 한다. 그러나 안내에 따라 진행하면 되므로 걱정하지 않으셔도 됩니다. 계략 보통 "엄마"라는 캐릭터로 언급됩니다.

이전에 먹은 음식은 친구들과 공유하거나 "아빠"라는 캐릭터에게 주어 평가를 받을 수 있습니다. 음식이 지침에 따른 경우 최대 3개의 별이 있는 별의 형태로 등급이 부여됩니다.

요리 시뮬레이터

온라인 게임 요리 요리 시뮬레이터
요리 시뮬레이터

요리 시뮬레이터는 게임입니다 온라인 다음에 시도해야 할 요리. 쿠킹마마: 쿡쿡 처럼, 계략 이것은 온라인 게임 시뮬레이션 시스템으로 요리.

계략 폴란드 팀 Big Cheese Studio에서 개발하고 PlayWay SA에서 게시했으며 2019년 6월 6일 Microsoft Windows용으로 출시되었습니다. 버전 닌텐도 스위치 2020년 5월 14일에 출시되었으며 Forever Entertainment의 시스템에 게시되었습니다. 당신도 이제 놀 수 있습니다 온라인 게임 Steam에서 이것을 요리하십시오.

Cooking Simulator는 또한 Cooking Simulator Moile: Kitchen & Cooking Game 버전을 출시했습니다. 스마트폰 안드로이드 그리고 아이폰 OS.

Cooking Simulator는 실제 요리 과정을 느낄 수 있도록 현실적인 요리 경험을 제공합니다. 140개 이상의 재료 조합을 사용하여 80개 이상의 레시피를 준비했기 때문에 다양한 유형의 음식을 직접 준비할 수 있습니다.

탐색할 수 있는 Cooking Simulator에서 제공하는 다양한 게임 모드가 있습니다. 이러한 모드는 커리어 모드, 샌드박스 모드, 쿠킹 스쿨, 리더보드 챌린지, 겨울 휴가 및 SUPERHOT 챌린지입니다.

커리어 모드 또는 커리어 모드 온라인 게임 이것을 요리하면 플레이어로서 책임을 져야 합니다. 요리사 모든 주방 문제를 제어할 레스토랑에서.

목표는 식당이 맞춤형 요리를 제공함으로써 명성과 경험을 얻고 성장하는 것입니다. 이 모드에서는 선반에서 가져온 모든 재료에 대해 자동으로 요금이 청구됩니다.

목적과 목표 패션에서 온라인 게임 이 요리는 별 5개에 도달하면 달성됩니다.

샌드박스 모드는 이전 모드보다 캐주얼합니다. 이 모드는 시간 제한 없이 재료와 조리 도구가 완비된 주방을 자유롭게 탐험할 수 있게 해줍니다.

쿠킹 스쿨 모드(쿠킹 스쿨)는 플레이하기 전에 플레이해야 하는 초기 모드입니다. 온라인 게임 이것을 요리하십시오. 이 모드에는 게임의 모든 메커니즘을 설명하는 일련의 튜토리얼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리더보드 챌린지는 모든 플레이어가 레시피에 따라 하나의 요리를 준비하여 경쟁하는 게임 모드이며, 각 요리에는 고유한 점수판이 있습니다.

Winter Holidays는 새로운 주방을 제공하고 요청한 재료로 요리를 준비하는 많은 손님들에게 저녁 식사를 제공할 수 있는 모드입니다.

SUPERHOT Challenge는 SUPERHOT의 4주년을 기념하기 위해 영감을 받아 2020년 2월 25일에 출시된 최신 모드입니다. 계략 켜졌 어 증기. 이 모드는 제공하는 식품, 장비 및 주방 등의 모양을 변경할 수 있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2022년 최고의 시뮬레이터 게임 10선

요리하고, 서빙하고, 맛있게!

요리 온라인 게임 요리, 봉사, 맛있는
요리하고, 서빙하고, 맛있게!

이전에 요리 시뮬레이션을 더 많이 했다면 온라인 게임 요리 요리하고, 대접하고, 맛있게! 우선할 것이다 비즈니스 시뮬레이션 식당을 경영하다.

요리하고, 서빙하고, 맛있게! 직렬입니다 비디오 게임 Vertigo Gaming에서 2012년에 출시한 레스토랑 시뮬레이션입니다. 이 시리즈에는 이미 플레이할 수 있는 3개의 시리즈가 있습니다. 증기 PC 및 스마트폰 안드로이드와 iOS.

수리가 필요한 오래된 낡은 식당을 관리해야 합니다. 당신의 주요 업무 온라인 게임 이 요리는 레스토랑을 운영하면서 서빙되는 메뉴를 컨트롤해야 한다는 것입니다.

고객의 주문을 올바르게 준비할 때마다 돈을 벌 수 있습니다.

판매에서 얻은 결과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업그레이드 레스토랑을 꾸미기 위해 가구를 구입하고 요리 도구를 구입하여 메뉴 변형을 늘리는 등 레스토랑이 좋아지고 있습니다.

고객 요청에 따라 음식을 준비하는 스테이션이 있습니다. 에서 도전 온라인 게임 이 요리는 다양한 고객 주문에 따라 음식을 준비해야 하고 준비 과정에서 특정 단계를 따라야 한다는 것입니다.

받는 주문은 햄버거의 다른 토핑과 같이 고객에 따라 맞춤화되어야 하며 각 음식 메뉴에는 다른 요리 시간이 필요합니다.

한 번에 여러 조리 과정을 동시에 수행할 수 있습니다. 온라인 게임 이것을 요리하십시오.

완성식품은 사용하는 단계와 재료의 완성도에 맞게 조정된 값이 주어집니다. 완전할수록 당신의 가치는 올라갑니다 온라인 게임 이 요리는 더 높을 것입니다.

또한 있습니다 러시아워 또는 바쁜 시간 온라인 게임 요리 요리, 봉사, 맛있는!. 일반적으로 점심 시간 주기(점심) 및 저녁 식사 시간(저녁). ~에 러시아워 이것은 더 많은 고객이 올 것입니다.

플레이하는 동안 다른 작업을 수행하라는 메시지가 표시됩니다. 계략 이것. 설거지, 쓰레기 버리기, 변기 물 내리기 등 레스토랑의 가치를 높이기 위해 반드시 완료해야 하는 작업.

요리사의 장점, 서빙, 맛있는! 같이 온라인 게임 요리는 당신이 번 돈으로 메뉴를 맞춤화하고, 새로운 요리법, 장비 또는 장식을 구입할 수 있는 자유가 주어지는 곳입니다.

온라인 게임 이 요리는 제공하는 메뉴가 살찌는 등 트렌드에 맞지 않거나, 매일 같은 메뉴를 제공하더라도 지루할 것 같으면 금세 질리게 되는 현실감 있는 요리다.

너무 익혔다!

온라인 요리 게임 Overcooked
너무 익힌

너무 익힌 ~이다 온라인 게임 다음에 플레이해야 할 요리. 체계 비좁고 갑갑한 곳 의 매력이다 계략 1~4명의 친구와 함께 플레이할 수 있기 때문입니다.

당신과 당신의 친구는 팀으로 일하게 될 것입니다 팀으로 일하면서 당신과 동료 요리사는 고객에게 다양한 맛있는 주문을 준비하고 요리하고 제공해야 합니다.

친구가 만든 팀은 내부 작업을 공유할 수 있습니다. 온라인 게임 이 요리는 제한된 시간 동안 고객이 사용한 재료 준비, 요리, 서빙 및 세척을 통해 음식을 준비하는 것과 같습니다.

이 작업은 가능한 한 많은 음식을 제공함으로써 이러한 모든 역할에 의해 완료되어야 합니다. 스핀 라운드 동안 온라인 게임 이 요리 게임에서는 짧은 시간 안에 완료해야 하는 다양한 주문을 받게 됩니다.

온라인 게임 이 요리는 다양한 종류의 여러 가지 주문이 있기 때문에 복잡하기 때문에 주문을 효과적으로 완료하려면 함께 작업해야 합니다.

주문을 올바르게 완료할 때마다 코인과 속도 보너스를 받게 됩니다. 목표 온라인 게임 이 요리는 제한 시간 내에 최대한 많은 코인을 모으는 것입니다. 당신은 얼마나 많은 동전을 얻었는지에 따라 3성 시스템에 순위가 매겨집니다.

요리의 측면 온라인 게임 이 요리는 각 레벨에서 변경되는 주방의 레이아웃으로 인해 복잡합니다. 계략.

재료 스테이션, 준비 구역, 호브 및 오븐, 서빙 창 및 접시는 일반적으로 주방에서 모두 분리되어 있으므로 이동하는 데 시간이 걸립니다.

당신은 또한 장애물을 얻거나 도전 보행자가 잠재적으로 이동을 방해하는 보행자 횡단보도에 의해 분리된 주방과 같은 다른 것.

다른 주방은 길을 따라 서로 다른 속도로 이동하는 두 대의 트럭 뒤에 위치하여 주방의 한쪽에서 다른 쪽으로 전환하는 것이 항상 가능한 것은 아닙니다.

부엌이 산에 있을 수 있는 레벨이 있으므로 놀 때 온라인 게임 이 요리는 넘어지지 않도록 더 조심스러운 움직임이 필요합니다.

완료할 수 있는 최종 보스 레벨과 함께 약 28개의 다른 주방이 있습니다. 너는 실행 할수있다 온라인 게임 이것을 요리하다 PC Steam을 사용하거나 Nintendo Switch를 통해.

배틀 셰프 여단

온라인 요리 게임 전투 요리사 여단
배틀 셰프 여단

배틀 셰프 여단은 온라인 게임 요리를 좋아하고 RPG의 터치로 당신에게 적합한 요리.

애니메이션을 테마로 한 이 게임은 예술적인 터치로 유명하며 RPG 요소의 존재가 인기를 더합니다. 온라인 게임 이것을 요리하십시오.

게임 플레이 제공되는 것은 RPG, 퍼즐 게임, 사이드 파이트 (싸움꾼 게임) 사이드 스크롤링.

당신은 역할을 할 것입니다 요리사 미나라는 이름을 지어 심사위원들이 심사할 요리를 준비하는 것을 도왔습니다. 요리를 시작하기 전에 온라인 게임 이 요리, 당신은 당신의 조리기구에 재료를 넣어 요리를 시작해야합니다 계략 테트리스.

이전에 수집한 재료는 4×4 퍼즐 형태로 쿠킹존에서 처리됩니다. 당신의 임무는 Mina가 정렬하도록 돕는 것입니다. 퍼즐 동일한 맛과 색상 매칭을 생성하는 보석을 포함합니다.

이전에 결합한 보석은 요리의 순위와 품질을 높일 것입니다. 일치하는 보석 색상이 많을수록 온라인 게임 이것을 요리할수록 미나가 생산하는 요리의 품질이 높아집니다.

요리를 마치고 정해진 시간 안에 만든 요리는 깊다. 온라인 게임 이 요리는 배심원단에게 제출됩니다.

만드는 포인트 온라인 게임 요리는 다르다 계략 RPG의 구현으로 인해 다른 요리도 싸움꾼 게임.

다양한 몬스터를 사냥하고 재료를 캐서 부엌으로 가져와야 합니다. 이전에 사냥하고 잡은 재료의 품질은 요리에 대한 배심원단의 평가 가치에 영향을 미칩니다.

당신이 생산하는 요리가 좋을수록 당신의 점수는 더 좋아질 것입니다. 온라인 게임 이 요리 게임은 또한 다양한 위치의 다양한 지점에서 괴물과의 2D 전투기 전투를 통합하고 최고의 음식 경연 대회에서 우승하기 위해 3개의 영감을 받은 요리 퍼즐을 매치합니다.

배틀 셰프 여단은 싱글 플레이어 Steam을 통해 플레이할 수 있으며, 창문, 닌텐도 스위치 및 플레이 스테이션 4.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