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3년 최고의 스파이더맨 게임 추천

스파이더맨 게임

만든 게임을 좋아한다면 마블, 그런 다음 2023년 최고의 스파이더맨 게임을 시도해야 합니다.

스파이더맨 게임은 현재까지 PS에서 많은 플레이어들이 좋아하는 Marvel에서 만든 게임 중 하나입니다. 이 멋진 게임이 많이 리마스터되었습니다.

모든 서클은 마블의 슈퍼히어로 스파이더맨에 대해 잘 알고 있어야 합니다. 영웅 스파이더맨을 기반으로 다양한 게임 타이틀도 만들어졌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2023년 최고의 무료 경량 스팀 게임 5개

2023년 최고의 스파이더맨 게임 목록

이번에는 최고의 Spider-Man 2023 게임에 대한 몇 가지 권장 사항을 제공합니다. 이 스파이더맨 게임은 스토리에만 초점을 맞추는 것이 아니라 게임 플레이나 게임 플레이의 흥분에도 초점을 맞춥니다. 

스파이더맨 (2000) 

스파이더맨 (2000) 
스파이더맨(2000). 출처: 유튜브.

2023년 최고의 스파이더맨 게임을 위한 첫 번째 추천은 스파이더 맨 2000년에 Playstation 및 Game Boy 플랫폼에서 출시되었습니다. 

이 게임은 개발자 Neversoft가 개발했으며 3D 보기에서 멀티플레이어 게임 플레이를 제공하는 최초의 스파이더맨 게임입니다. 

Spiderman(2000)이 3D 기능을 제공할 수 있었던 이유는 개발자 Neversoft가 당시 주력 게임인 Tony Hawk Pro Skater 게임 엔진을 사용했기 때문입니다. 

Tony Hawk의 게임 엔진을 사용하여 Neversoft는 거미줄을 사용하여 비행하는 가상 비행 스파이더맨 게임을 만들 수 있었습니다. 

스파이더맨(2000)은 또한 재미있는 게임 플레이, 흥미로운 스토리, 다양한 적과 상징적인 Marvel 영웅을 카메오 형태로 선보입니다. 

이 게임에는 유명한 아티스트 Stan Lee가 게임 내레이터로 등장합니다. 관심이 있는 경우 VCGamers는 이 게임의 모든 기능이 이 플랫폼에 있기 때문에 Playstation 1 버전에서 이 게임을 플레이할 것을 권장합니다.

스파이더맨 2 (2004) 

스파이더맨 2: 엔터 일렉트로
Spiderman 2: Enter Electro는 스파이더맨 게임입니다. 출처: 유튜브.

최고의 스파이더맨 게임에 대한 또 다른 권장 사항은 2004년의 스파이더맨 2입니다. 이 게임은 다른 스파이더맨 게임의 웹 버전의 선구자가 되었습니다. 

그 외에도 이 게임은 오픈 월드 게임을 만들기 위해 많은 게임에 영감을 주었습니다. 이전 게임에서 Spidey는 비행 중에 비행하기 위해 하늘에서 거미줄을 시작했습니다.

이 게임은 스파이더맨의 거미줄이 발사되고 회전할 기회를 잡기로 되어 있는 실제 마천루를 사용합니다.

Spider-Man 2(2004)는 Sam Raimi 감독의 영화 Spider-Man 2를 기반으로 합니다. 그리고 Black Cat, Rhino 및 Shocker와 같이 Spidey가 직면하게 될 많은 추가 이야기와 적들이 있습니다.

궁극의 스파이더맨 

궁극의 스파이더맨
얼티밋 스파이더맨. 출처: 유튜브.

다음 게임은 궁극의 스파이더맨 PS2, Xbox, PC, GameBoy Advance 및 GameCube 플랫폼에서 2005년에 처음 출시되었습니다. Ultimate Spider-Man은 Brian Michael Bendis와 Mark Bagley가 쓴 동명의 만화책을 게임 내에서 각색한 것입니다.

게임 개발자 Treyarch는 Spiderman 2(2004)의 게임 계획을 개발했습니다. 그들이 개발한 전략은 콤보 공격, 오픈 월드 시스템, 심지어 스파이더맨 게임의 필수 요소인 웹 스윙까지 다양합니다.

만화책 스타일 때문에 그래픽이 만화처럼 보이지만, 그것이 이 게임을 하는 데 지장을 주지는 않을 것입니다. 이 게임은 특히 Spidey 영화 팬이라면 다른 Spiderman 게임보다 흥미진진합니다.

스파이더 히어로: 파이널 배틀 

스파이더 히어로: 파이널 배틀 
스파이더 히어로: 파이널 배틀. 출처: 유튜브.

이 액션 게임에는 스파이더맨이 적과 싸울 뿐만 아니라 스파이더맨의 부모와 관련이 있는 범죄의 미스터리를 풀어야 하는 흥미로운 스토리가 있습니다. 

여기서 스파이더맨의 부모는 비밀 연구실에서 연구를 하는 교수들이다. 이 게임과 함께 신나는 모험을 떠나게 될 것입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지루할 틈이 없는 스파이더맨 PS4 게임플레이입니다!

어메이징 스파이더맨 2 

어메이징 스파이더맨 2 
어메이징 스파이더맨 2. 출처: 유튜브.

다음 게임은 The Amazing Spiderman 2입니다. 이 스파이더맨 게임은 The Amazing Spiderman의 연속이므로 이 게임에서 들려주는 이야기는 첫 번째 The Amazing Spiderman과 다르지 않습니다. 

스파이더맨과 적과의 흥미진진한 전투를 계속해서 선보입니다. 그러나 이 게임이 이전 게임과 다른 점은 매우 우수한 3D 스파이더맨 애니메이션이므로 이 지원을 통해 게임 플레이에 즐거움을 더할 수 있습니다. 

이와는 별도로 슈팅 조합 기능도 선보여 게임의 재미를 더한다. 물론 다른 기능과 함께 이 게임은 플레이하기에 흥미로울 것입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플레이할 가치가 있는 스파이더맨 게임 추천

게임을 빠르게 충전하고 싶은 분들은 VCGamers 마켓플레이스!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