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C에서 최고의 F2P 배틀 로얄 게임 5개

COD 모바일 오류

Battle Royale F2P 장르는 최근 인기가 떨어졌습니다. 2022년에 PC에서 무료 F2P 배틀로얄 게임을 해보고 싶다면 직접 해봐야 합니다.

배틀로얄 열풍은 2022년에 많이 식었지만 여전히 시작하기 좋은 장르입니다. 이 기사에서 VCGamers는 2022년 PC에서 최고의 f2p 배틀 로얄 게임 5개를 소개합니다.

가장 멋진 F2P 배틀 로얄 게임 목록

배틀로얄 게임의 인기 비결은 매우 간단하다. 이 장르는 다른 게임에서 얻을 수 있는 모든 것을 제공합니다. 테마 자체는 매우 흥미롭고 멀티플레이어 게임은 Battle Royale 게임으로 새로운 차원에 도달합니다. 

이 장르를 사용하면 혼자 또는 분대와 함께 플레이할 수 있지만 동시에 둘 이상의 적과 싸우게 됩니다.

최후의 1인이 된다는 것은 놀라운 느낌이며 모든 플레이어가 모든 배틀 로얄 게임에서 경험할 수 있습니다.

배틀로얄 장르가 너무 빠르게 발전함에 따라 새로운 배틀로얄 게임이 출시될 것으로 예상했지만, 지금까지 Vicigers 친구들이 플레이할 수 있는 최고의 배틀로얄 게임 5개를 소개합니다.

에이펙스 레전드

배틀로얄 F2P
에이펙스 레전드(출처: Steam)

에이펙스 레전드 최근 포화 상태에 이른 F2P 배틀 로얄 장르의 최신 게임 중 하나입니다. 다양한 혁신으로 인해 게임은 2022년 내내 최고의 자리를 유지하며 성장하고 있습니다.

Apex에서 플레이어는 고유한 능력을 가진 특수 캐릭터로 2~3명의 플레이어로 분대를 구성하고 대규모 배틀 로얄 맵에서 다른 그룹과 대결합니다.

Apex Legends의 특별한 부분은 특별한 캐릭터 능력을 가지고 있으면서도 총격에 집중할 수 있다는 것입니다.

이러한 능력의 대부분은 "버튼을 눌러 피해를 입히는 것"이 아니라 창의적인 게임 플레이를 장려하는 유용성입니다. 게임의 모바일 버전은 아직 작업 중입니다.

Respawn은 공식적으로 무료 슈팅 게임인 Apex Legends를 발표했으며 이 게임은 출시되자마자 즉석 히트작이 되었습니다. Respawn은 배틀 로얄 트위스트와 함께 영웅 분대를 추가하고 있으며 팬들은 그것을 충분히 얻을 수 없습니다. 

Apex는 출시 첫 달에 5천만 명의 플레이어를 확보했으며 이는 모든 장르의 모든 게임에서 엄청난 규모입니다. 이 게임은 지속적으로 새로운 캐릭터를 추가하고 있으며 Novel 시스템은 마이크를 사용하지 않고도 의사소통할 수 있는 훌륭한 방법을 추가합니다.

배그

배틀로얄 F2P
PUBG (출처: Steam)

PUBG: 전장 PUBG Studios에서 개발 및 퍼블리싱한 온라인 멀티플레이어 배틀 로얄 게임입니다. 예전에는 프리미엄 게임이었지만 최근에는 무료가 되었습니다. PUBG는 여전히 고전적인 BR 공식을 고수하며, 100명의 플레이어가 지도에 내려와 한 명만 살아남을 때까지 전투를 벌입니다.

이 목록의 다른 게임과 비교할 때 PUBG는 아마도 가장 현실적이고 기초적인 게임일 것입니다. 이 게임의 무기와 장치는 시간이 지남에 따라 축소되는 역장을 제외하고는 현대적이며 미래적이지 않습니다.

PUBG에서는 솔로, 듀오 및 팀 게임을 즐길 수 있습니다. 동일하게 매칭됩니다. 심지어 에뮬레이터 버전도 인기가 많아서 에뮬레이터를 사용하는 다른 플레이어와 매치를 찾는 데 약 10~15초 이하가 걸립니다. 

모바일 플레이어와 엄격하게 플레이하거나 에뮬레이터를 사용하고 에뮬레이터를 사용하는 다른 플레이어와 플레이할 수 있습니다. 에뮬레이터는 PUBG 자체의 제품이므로 사용이 금지되지 않습니다.

Tencent Games는 또한 기본적으로 PUBG의 더 가벼운 버전인 PUBG Lite를 내놓았으며 저사양 PC 및 모바일 장치에서 플레이할 수 있습니다.

COD: 워존

배틀로얄 F2P
COD 모바일

Warzone은 F2P 배틀 로얄 장면의 최신 이름이며 모드입니다. 콜 오브 듀티 모던 워페어는 누구나 무료로 다운로드할 수 있습니다. Warzone이 다른 점은 플레이어 수입니다.

BR 모드에는 일반적인 100명 대신 하나의 큰 Verdansk에 150명의 플레이어가 있으며, 플레이어가 사망한 후 1vs1 "Gulag" 모드와 함께 맵을 돌아다니면서 완료할 수 있는 다양한 퀘스트가 있습니다.

또한 Warzone에는 방대한 무기고가 있습니다. Call of Duty Modern Warfare를 기본 게임으로 하는 이 목록에서 가장 큰 무기 중 하나입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2022년 5가지 추천 PC 게임이 2월에 출시됩니다. 기다려야 합니다!

포트나이트

배틀로얄 F2P
썰매

Epic Game의 무료 플레이 배틀 로얄은 게임 플레이에서 가장 큰 반전을 가지고 있습니다. 서로 죽을 때까지 싸우는 것 외에도 플레이어는 환경에서 리소스를 수집하여 쓰러진 아군을 보호하는 것과 같은 다양한 목적으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고지대..

Fortnite는 또한 상당히 낮은 그래픽 요구 사항과 다른 배틀 로얄에는 없는 모바일과 PC 간의 크로스 플레이가 있습니다.

PUBG의 코트테일을 타고 결국 그것을 능가하는 Fortnite는 그 이후로 장르의 정상을 유지해 왔습니다. 그러나 만화 그래픽 스타일이 마음에 들지 않을 수 있습니다. Fortnite는 "현실적"과는 거리가 멀다.

스펠브레이크

Spellbreak는 플레이어가 "전투"의 역할을 맡아 원소 마법을 마스터하고 주문을 사용하여 다른 플레이어와 경쟁하는 멀티플레이어 멀티플랫폼 배틀 로얄입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2022년 추천 최고의 경량 PC 게임, 지금 플레이하세요!

플레이어는 Frostborn, Conduit, Pyromancer, Toxicologist, Stoneshaper 또는 Tempest의 6가지 클래스 중에서 선택할 수 있습니다. 각각은 서로 다른 주문 조합 생성을 포함하여 플레이어의 사용자 지정을 통해 더욱 독특하게 만들 수 있는 고유한 플레이 스타일을 가지고 있습니다.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