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트북 게임 추천, 어디서나 플레이할 수 있는 완벽한 게임!

최고의 게임용 노트북은 무엇입니까? PC 게임을 플레이하는 데 항상 테이블이 필요한 것은 아닙니다. 게임 의자에 편안하게 기대어 전면 창 크기의 게임 모니터를 응시하는 것도 재미있습니다.

물론 게임을 즐기는 것은 집 밖에 있을 때나 여행을 갈 때 등 어디에서나 할 수 있다.

저전력만 있으면 되는 노트북 게임이 많기 때문에 강력한 힘 없이도 각자의 노트북으로 즐길 수 있는 게임이 많다.

집 밖에서 플레이하기에 적합한 노트북 게임

지금 바로 집 밖에서 플레이하기에 적합한 이 노트북 게임을 쉽게 다운로드할 수 있습니다.

이 게임은 어디에서나 즐길 수 있는 재미있는 게임입니다!

여기 목록이 있습니다!

매직: 더 개더링 아레나

노트북 게임
매직: 더 개더링 아레나

매직: 더 개더링 아레나 또는 MTG 아레나는 무료 디지털 수집 카드 게임 WotC(Wizards of the Coast)에서 개발 및 게시했습니다. 이 게임은 카드 게임 Magic: The Gathering(MTG)의 디지털 버전으로, 플레이어는 부스터 팩, 게임 내 업적 또는 소액 결제 구매를 통해 카드를 얻고 다른 플레이어에게 도전할 자신만의 덱을 만들 수 있습니다.

이 게임은 2017년 11월 베타 상태로 출시되었으며 2019년 9월 Microsoft Windows 사용자를 위해 정식 출시되었으며 2020년 6월 25일 macOS 버전이 정식 출시되었습니다. 스마트폰 버전은 2021년 3월 출시되었습니다.

이 게임은 규칙을 이해하는 데 시간이 걸립니다. 이 게임의 가장 좋은 점은 MTG: Arena를 플레이하기 위해 고사양 PC 사양이 필요하지 않다는 것입니다.

또한 읽기: Estes Mobile Legends Hero의 강점과 약점입니다.

마석

노트북 게임
마석

하스스톤은 MTG 아레나와 마찬가지로 무료 디지털 수집 카드 게임 Blizzard Entertainment에서 개발 및 출시했습니다. Heroes of Warcraft라는 또 다른 이름을 가진 이 게임은 동일한 요소, 캐릭터 및 유물과 같은 기존 Warcraft 시리즈의 여러 요소 위에 개발되었습니다.

이 게임은 2014년 3월 Microsoft Windows 및 macOS용으로 처음 출시되었으며 iOS 및 Android용 포트는 그해 말에 출시되었습니다. 이 게임은 지원되는 모든 장치의 플레이어가 서로 플레이할 수 있지만 계정의 지리적 영역 제한으로 제한되는 크로스 플랫폼 플레이를 제공합니다.

이 게임은 플레이어가 사용자를 위해 싸울 마법 주문, 무기 및 하수인으로 구성된 카드 덱을 사용하여 서로 싸우도록 강요합니다. 그것과 선택한 캐릭터의 특수 능력을 사용하여 상대가 패배할 때까지 상대의 HP를 30만큼 파괴해야 합니다.

게임 자체에는 대규모 플레이어 기반과 끊임없이 확장되는 메타게임, 그리고 신선하고 흥미롭게 유지하기 위한 많은 독창적인 확장이 있습니다.

또한 읽기: 시즌 24 ML에서 Eudora의 영웅 빌드 권장 사항

마인크래프트

노트북 게임
마인크래프트

마인크래프트 는 샌드박스 형태의 주인공이 되는 게임입니다. 이 게임은 Mojang Studios에서 개발하고 Markus "Notch" Persson이 Java 프로그래밍 언어로 제작했습니다.

일부 초기 비공개 테스트를 거친 후 게임은 2009년 5월에 처음 게시된 후 2011년 11월에 정식 출시되었으며 Notch가 물러나고 Jens "Jeb" Bergensten이 개발을 인수했습니다. 그 이후로 Minecraft는 여러 다른 플랫폼으로 포팅되었으며 2021년 기준으로 2억 3,800만 장 이상이 판매되고 월간 활성 사용자가 거의 1억 4천만 명에 달하는 가장 많이 팔린 비디오 게임입니다.

단순함 덕분에 Minecraft는 대부분의 노트북에서 완벽하게 플레이할 수 있으며 의심할 여지 없이 최고의 노트북 게임 중 하나가 되었습니다. Vicigers가 이동 중이고 인터넷 연결이 없는 경우에도 Vicigers는 이 게임을 계속 플레이할 수 있습니다.

또한 읽기: Diluc Genshin Impact, Super OP Damage로 오리지널 DPS 구축!

인류

인류

Vicigers가 Civilization 또는 Age of Empires와 같은 역사 전략 게임의 팬이지만 약간 다른 것을 찾고 있다면 Humankind는 Vicigers를 위한 것입니다. Humankind는 Amplitude Studios에서 개발하고 Sega에서 퍼블리싱한 게임입니다.

이 게임은 2021년 8월에 Microsoft Windows 및 Stadia용으로 출시되었습니다. 이 게임은 긍정적이고 일반적으로 호평을 받았습니다.

게임 플레이 자체의 경우 Humankind는 여전히 다른 전략 게임과 유사하지만 약간의 터치를 제공합니다. 플레이어는 오래 지속되는 영향을 미칠 수 있는 종교, 전쟁, 동맹 등에 관한 모든 종류의 결정으로 자신의 제국을 형성하는 데 집중하는 동안 다른 문화를 키울 수 있습니다.

또한 읽기: 2022년 추천 최고의 경량 PC 게임, 지금 플레이하세요!

낙진 대피소

노트북 게임
낙진 대피소

낙진 대피소 방사능 파편이나 핵폭발로 인한 낙진으로부터 주민들을 보호하기 위해 특별히 설계된 폐쇄된 방에서 설정되는 게임입니다. 이 게임은 냉전 기간 동안 민방위 조치와 같은 여러 피난처를 위해 설계되었습니다.

이 게임은 각 노트북에서 무료로 플레이할 수 있습니다. 게임 자체는 Artificial Mind and Movement와 Bethesda Game Studios에서 개발하고 Bethesda Softworks에서 퍼블리싱했습니다.

물론 이 게임에는 2GB의 RAM과 Intel Core 2 Quad CPU Q9550 @ 2.83GHZ 프로세서만 필요합니다. 이러한 사양이 부족하여 Vicigers는 저사양 노트북에서도 게임을 즐길 수 있습니다!

이 게임 자체는 롤플레잉 비디오 게임, 건설 및 관리 시뮬레이션, 시뮬레이션 게임이라는 장르를 가지고 있습니다. 따라서 이 장르의 팬이라면 이 게임을 시도해야 합니다!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