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 내 공격 피해 용어 사전

공격 피해라는 용어

연인 계략 동작, RPG, FPS, 또는 다른 게임, 물론 당신은 그것이 무엇인지 정말로 이해합니다 공격 및 손상. 하지만 게임의 모든 공격/대미지 용어를 알고 계십니까?

언어로, 공격 "공격"을 의미하는 영어에서 파생되었습니다. 반면 손상 "손상"을 의미하는 영어에서 파생되었습니다.

두 용어 모두 원인, 적에게 피해를 주는 행동입니다. 때리면 공격, 당신은 얻을 것이다 손상.

또한 읽기:최고의 모바일 레전드 공격 아이템, 적 영웅을 모두 박살내세요!

게임 내 공격 피해라는 용어

공격과 피해라는 용어
차지 어택 간뉴 겐신 임팩트. 출처: VCGamers

이번에는 다양한 용어들을 모았습니다 공격 그리고 손상 이것은 당신이 알아야 할 매우 일반적이고 필수입니다.

이 용어는 다양한 종류의 연구 결과입니다. 계략 대중적이고 또한 저자의 경험. 일부에서는 계략 각각 고유한 용어가 있지만 아래 용어가 매우 자주 등장한다고 할 수 있습니다.

내용은 무엇입니까? 바로 읽으십시오.

공격 피해라는 용어: 기본 공격

기본 공격 캐릭터의 기본 공격입니다. 버프나 디버프 없이 캐릭터가 취하는 모든 첫 번째 공격은 b입니다.에이식 공격

물리적 공격

물리적 공격 물리를 사용하는 공격에 대한 지정입니다. 이 공격은 펀치, 칼, 검, 화살 및 신체에 직접 상처를 입히거나 손상을 줄 수 있는 기타 물체의 형태를 취할 수 있습니다. 

공격 p물리적 공격 물리적 피해를 입힐 것입니다. 적이 사용하면 피해량을 줄일 수 있습니다. 갑옷.

마법 공격 / 주문 공격

다른 물리적 공격, 중마법, 마법, 또는 주문 공격 마법을 사용하는 모든 공격을 일컫는 용어입니다. 

다음과 같은 일부 게임에서 마법 공격 도타 2 지팡이나 마법 능력을 이용한 공격이 특징. 공격 마법 공격 적이 있으면 줄일 수 있습니다. 마법의 갑옷 또는 마법 저항.

이 공격에는 마나 또는 마나 파워(MP)를 소모하는 특정 스킬이나 파워도 포함됩니다. HP가 체력을 나타내는 포인트라면 체력 수치, MP는 스킬을 발동할 수 있는 위력을 나타내는 포인트다.

순수 공격/순수 피해라는 용어

순수한 공격 또는 trUE 공격 영향을 받지 않고 적을 완전히 다치게 할 수 있는 모든 유형의 공격입니다. 갑옷 또는 저항 다른. 

이 공격은 가장 고통스러운 유형의 공격이며 순수 피해를 입힙니다.

흡혈 공격

흡혈 공격은 적에게 성공적으로 부상을 입힌 후 일정 수의 HP를 추가할 수 있는 공격입니다. 드라큘라가 피를 빨아먹는 것처럼 게임에만 존재합니다.

피어싱 공격

피어싱 공격 또는 피효과적인 공격 관통할 수 있는 무기의 명칭입니다. 갑옷 또는 적의 방어. 공격으로 총 손상 받는 것이 너무 줄어들거나 동일하지 않습니다.

근접 공격

난투 공격 근접 공격 유형입니다. 일반적으로 사용하는 문자는 근접 공격 검, 칼, 단검, 메이스 또는 펀치로 공격하십시오.

원거리 공격

이름에서 알 수 있듯이, 원거리 공격 원거리 공격 유형입니다. 이러한 유형의 공격에 속하는 캐릭터는 일반적으로 발사체(화살, 무기)를 사용하여 묘사됩니다. 젓가락, 총기류), 물건 던지기, 마법 사용.

공격 스킬

공격 스킬 또는 공격 스킬 캐릭터의 공격력입니다.  이 공격은 특정 조건을 포함하기 때문에 기본 공격과 다릅니다.

예를 들면 적의 공격을 받기 전이나 후에 마나 포인트를 사용하거나 체력 포인트를 줄이는 것이 포함됩니다. 스킬 공격은 일정 쿨타임으로 일반 공격보다 더 큰 피해를 입힐 수 있습니다.

용어 공격 손상: 차지 어택

차지 공격은 일정 시간 동안 큰 효과나 피해를 줄 수 있는 공격 유형입니다. 이름에서 알 수 있듯이 "채우다"를 의미하는 charge는 캐릭터가 일정 시간 내에 공격을 "충전"하게 만듭니다.

좋아요 좋아요 카메하메하 공격이 강해지는 데 시간이 걸리는 Goku에 속합니다. 그런 식으로 공격을 오래 참을수록 더 큰 피해를 입힐 수 있습니다.

특수/궁극기 공격

특수 공격 또는 궁극의 공격 캐릭터의 궁극기입니다. 종종 플레이어는 "SS"또는 "Ulti"로 약칭합니다.

비교 공격 스킬, 특수 공격 제공 할 수 있습니다 손상 더 크지만 조건과 쿨다운 더 큰 것.

또한 읽기: MLBB 2022의 고통스러운 음 빌드, 자동 스팸 궁극기!

반격

공격과 피해라는 용어
유희왕 카드 미러포스 카운터 어택. 출처: 유기백과.

반격 부메랑처럼 돌아올 수 있어 손상 적에게 받았습니다.  손상 반환되는 것은 적의 능력에 따라 다르며, 약간, 절반, 100% 또는 그 이상이 될 수 있습니다.

치명타

이 유형은 "".  치명타 전달할 수 있는 공격이다. 손상 금액의 몇 배입니다 손상 해야 한다. 

라고 불리는 이 공격을 매번 실행할 수 없기 때문에 때때로 일부 게임은 크리티컬 공격.

용어 공격 손상: 공격 속도

공격 속도 공격 속도를 말합니다. 양이 많을수록 공격 속도 캐릭터에 속한 경우 캐릭터의 공격이 더 빨라집니다.

브레이크 어택 또는 절감 공격

이러한 유형의 공격은 적에게 속한 특정 상태를 손상시키거나 감소시키는 것을 목표로 합니다. 그냥 적이 타입 공격을 받는다고 합시다. 브레이크 어택/리덕션 어택, 그런 다음 금액 갑옷, 이동 속도, 마법 저항, 또는 다른 조건이 감소하거나 사라질 수도 있습니다.

공격 해제

기간 무장 해제 공격 적을 무장 해제하여 공격할 수 없게 만드는 공격에 사용됩니다.  공격 해제 무기를 떨어뜨리거나, 공격할 수 없는 효과를 주거나, 심지어 적의 무기를 파괴하는 형태가 될 수도 있습니다.

용어 공격 손상: 기절 공격

의 본질 기절 공격 적을 잠시 멈추게 할 수 있는 공격을 가하는 것입니다. 이 효과는 일정 시간 동안 적을 방해할 수 있습니다. 와도 연관될 수 있음 제어 공격.  이 용어는 다음과 같은 MOBA 플레이어에게 친숙합니다. 모바일 레전드 또는 도타 2.

초당 피해

초당 피해 (DoS)는 공격 유형입니다. 손상초 단위로 계산됩니다. 대개 초당 피해 의해 영향을 받을 수 있습니다. 공격 속도, 공격 속도를 높이고 손상 몇 초 만에 더.

효과 영역

Area of Effect AoE)는 어딘가에서 꺼낼 수 있는 공격입니다. 일반적으로 AoE는 특별한 장소나 경로의 형태를 취합니다. 이 공격은 일반적으로 크기가 커질 때까지 다른 상태로 이어집니다.

지속 피해

공격과 피해라는 용어
스킬 공격 1 X-Borg 지속 피해. 출처: 모바일 레전드 위키.

지속 피해 (DoT) 언뜻 보면 DoS와 비슷하지만 DoT라는 언급은 공격 후 효과에 사용됩니다. 이 공격에 맞은 적은 명중합니다. 손상 몇 시간 동안. 일반적으로 공격이 포함됩니다. 독과 화상의 효과를 주는 공격이다.

예를 들어, Mobile Legends에서 X-Borg의 첫 번째 기술은 이후 얼마 동안 적에게 피해를 줄 수 있습니다.

또한 읽기: Mobile Legends 2022 최고의 X Borg 게임 플레이 팁

적중당 피해

적중당 피해 (DpH)는 각 공격당 받는 피해입니다. 모두 액션 게임 수행된 공격당 계산되기 때문에 이 용어가 있어야 합니다. 

이 용어는 일반적으로 공격을 정의하는 데 사용됩니다. 간격 오래되었지만 내부에 큰 손상이 있습니다. 계략 탱크의 세계 또는 월드 오브 워쉽.

용어 공격 손상: 딜러 피해

영어로 번역하면 'damage giver'가 되기 때문에 영어를 계속 사용하는 것이 좋습니다. 사실 의미에는 이상이 없지만, 특히 이 용어는 손상 팀의 가장 큰.

버스트 데미지

버스트 데미지 매우 짧은 시간에 많은 양의 피해를 나타내는 용어입니다. 종종 이 용어는 다음에서 사용됩니다. 주문 또는 마법 공격. 그것을 꺼내려면 일반적으로 다음과 같은 희생이 필요합니다. 어디 또는 휴대전화 많은 것입니다.

군중 제어

이것은 버전입니다 기절 공격 더 넓다. 한 번의 공격으로 전달할 수 있는 경우 디버프 또는 충격 둘 이상의 적에게 공격을 호출할 수 있습니다. c행 제어.

용어 공격 데미지: KO

공격과 피해라는 용어
스트리트 파이터에 대한 KO 공격. 출처: 캡콤.

"라는 용어를 들어본 적이 있습니다.원샷 KO!"? 녹아웃 또는 녹아웃 공격을 받고 패한 적을 가리키는 용어입니다. 이라는 용어로도 알 수 있습니다. 쓰러뜨리다. 일반적으로 이 용어는 내부에 알려져 있습니다. 계략 처럼 싸우다 철권, 스트리트 파이터, 다른 사람.

공격력 측면에서의 상태

공격과 피해의 기간과 유형을 알고 나면 공격의 효과로 추가 상태가 있습니다. 게임에 따라 많은 상태가 있습니다. 다음은 그 중 일부입니다.

  • 기절 / 기절 : 현기증과 같은 효과의 형태로 아무것도 할 수 없습니다.
  • 넉백: 밀쳐내는 형태의 효과.
  • 무장 해제: 적을 공격하거나 기본 공격을 사용할 수 없게 만드는 효과입니다.
  • 수면 : 적을 잠들게 합니다.
  • 속박: 적이 속박되어 움직일 수 없지만 여전히 공격할 수 있습니다.
  • Stoned : 적을 석화시키는 상태. 보통 그는 자유로워지기 위해 많이 움직여야 한다.
  • 마비됨: 감전된 상태. 공격하는 동안 적을 방해합니다.
  • Freeze / Freezing : 얼음이나 차가운 물체의 공격으로 얼어붙은 상태로 아무것도 할 수 없습니다.
  • 저주/저주: 저주의 상태, 피의 희생이 보통 발생하여 적이 더 빨리 죽습니다.
  • Poisoned: 적을 중독시켜 적의 생명력을 매초마다 감소시킵니다.
  • 음소거: 일정 시간 동안 항목을 사용할 수 없는 것과 동의어입니다.
  • Blind / Flashed : 눈부시거나 매우 어두운 상태를 주어 시야를 방해합니다.
  • 출혈 : 적이 걸을 때 지속적으로 출혈합니다.
  • Hex : 적을 무언가(동물)로 변하게 합니다.
  • 사일런스 / 사일런스 : 적이 스킬을 시전할 수 없는 상태.
  • Taunt / Taunted : 적이 집중하고 당신을 공격하고 싶어하는 상태.
  • 브레이크: 일정 시간 내에 적의 갑옷이 파괴되었음을 나타내는 상태.
  • Daze / Concuss : 적을 어지럽게 만들고 시력을 손상시키지만 여전히 공격할 수 있습니다.
또한 읽기: 플레이할 수 있는 세계 최고의 오프라인 게임 10선!

그것들은 매우 일반적이며 반드시 알아야 하는 공격과 손상이라는 용어입니다. 흥미롭거나 부족한 다른 용어가 있다고 생각되면 의견란에 기입하십시오. 즐겁게 놀아요~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

코멘트

  1. 와우

    저같은 초심자에게 많은 도움이 됩니다. 고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