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 MPL S8 3주차 3일차 RRQ Hoshi Vs RBG!

mpl 게임

안녕 동료 Vicigers. RRQ Hoshi 팀의 소년들은 게임에서 Genflix의 Rebellion과 성공적으로 싸웠습니다. MPL 3주차 일요일(2021년 8월 29일) 3일차 모바일 레전드 프로페셔널 리그 ID 이벤트.

2-0으로 끝난 경기에서 Rebellion Genflix의 아이들은 왕중왕의 힘을 견디지 못했다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MPL S8 선데이 . .

RRQ 호시팀이 R7, Alberttt, Skylar, Clayyy, Vynnn의 피규어를 공개했다. 한편, Rebellion Genflix 팀은 Jiisaa, Huba, B1rul, Ryuk, Vall을 배치했습니다.

MPL S8 3주차 3일차 RRQ 호시 vs RGB

RRQ 대 RBG의 MPL 게임

mpl rrq vs rgb 게임

이번 MPK 게임의 첫 번째 경기에서 팀의 아이들은 반항 1분도 채 안 돼 첫 피를 잡는 데 성공했다. 곧 킬은 2분을 향해 RRQ에 의해 즉시 응답되었습니다.

전반 2분에 벌어진 전투는 RBG가 2승 5패였던 골드와 킬 면에서 우위를 점했다. 후반 5분에도 RBG는 여전히 일관되게 경기를 주도했다.

후반 9분 두 팀이 서로를 죽이는 전쟁이 벌어졌다. 매우 다른 네트워크 사이에서 발생하고 두 팀 간의 킬은 점점 얇아지고 멀지 않습니다.

후반 10분 RBG는 첫 영주를 잡는 데 성공했지만 4명의 선수를 납치해야 했다. 이로 인해 RRQ가 RBG 기본 포탑을 압박하게 되었습니다.

RRQ 호시가 RBG 선수들을 모두 탈락시켜 전멸에 성공한 것을 알 수 있다. RRQ Hoshi 팀의 아이들은 첫 번째 게임에서 어떤 저항도 없이 Rebellion의 베이스 타워를 아주 쉽게 끝냈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Mobile Legends 2021에서 가장 강력한 명사수 영웅 3인!

RRQ Hoshi vs Rebellion Genflix 게임 2

mpl rrq vs rgb 게임 2

2차전에 접어들자 리벨리온은 초반에 굉장히 여유롭게 플레이하는 모습을 보였다. 2분에 RRQ에서 첫 번째 킬이 발생했으며, 2분에 발생한 전투로 RRQ는 더 많은 킬을 기록했습니다.

이미 5분에 RRQ Hoshi의 소년들은 플레이 방법을 마스터했으며 포인트와 킬 측면에서 훨씬 뛰어납니다.

그리고 6분에 MPL 경기에 들어가는 그물은 RRQ가 RBG 선수 4명을 균등하게 만들고 거의 전멸할 뻔했습니다. 7분경 경기 발생으로 점수가 더 올라간 거리를 보면 알 수 있다.

그러나 Rebellion의 아이들은 RRQ에서 세 번의 킬을 훔쳐 여전히 강력한 싸움을 벌였습니다. 언제

RRQ는 Rebellion 플레이어를 한 명씩 납치하는 데 성공했습니다. 12분이 되었을 때 RRQ의 아이들은 Rebellion 기지 타워로 밀고 들어갔지만 Vynnn의 모습을 잃고 후퇴해야 했습니다.

그리고 경기 14분에 접어들자 RRQ가 베이스타워에 진입할 수 있었던 듯, MPL 시즌 8에서 Rebellion을 평준화했습니다.

RRQ는 마침내 저항없이 승리하기까지 먼 길을 왔으며 RRQ Hoshi는 이번 경기에서 총점 2-0으로 성공을 거두었습니다.

클레이 피규어 고려 RBG

rrq 대 rbg 고려 사항

답장 없이 RBG를 이겼음에도 불구하고 RRQ Clayyy는 실제로 무시할 수 있는 잠재력을 가진 RBG 플레이어에 대한 자신의 의견을 피력했습니다.

"내 생각에는 내 친구 RBG Huba. 비행 시간이 부족해서 가능한 일이죠.

오늘 RRQ Hoshi의 승리에 이어 Raja Dari Raja 팀은 순위 2위로 더욱 안정되었습니다. Clayyy는 RRQ 외에 정규 시즌 종료 시 상위권을 차지할 팀에 대해 자신만의 예측을 내놓았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11일만 무료인가요? 서둘러 이 MLBB x 트랜스포머 스킨을 받으세요!

따라서 MPL S8 Week 3 Day 3 게임 RRQ Hoshi vs RGB에 관한 정보입니다! 감사합니다.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