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e Match MPL 시즌 8 Week 7 Day 2의 MVP는 다음과 같습니다.

이 MLBB 게임은 용어가 너무 많은 MOBA 게임 중 하나입니다. 계략 이것은 용어 중 하나입니다. 가장 가치 있는 선수 또는 일반적으로 MVP로 알려져 있습니다.

MVP라는 용어는 이 MLBB 게임에서 경기가 끝난 후에 확실히 매우 쉽게 찾을 수 있습니다. 여기서 MVP라는 용어는 'MVP'라고 적힌 빨간색 패턴에 금색 메달 모양의 로고 형태로 경기 결과에 표시됩니다.

MVP 또는 가장 가치 있는 선수 이 칭호는 게임에서 1등을 차지한 사람에게 주어집니다. MLBB에서 MVP 타이틀을 받은 사람은 팀에서 우승을 위해 노력하는 데 가장 큰 기여를 한 사람으로 간주됩니다.

MVP 타이틀은 모든 플레이어가 경쟁하는 타이틀로, 플레이어가 타이틀을 더 많이 획득할수록 플레이어 계정의 게임 통계 결과가 더 좋아진다는 점을 염두에 두어야 합니다.

마찬가지로 프로 선수 MPL 토너먼트에서 놀라운 퍼포먼스를 보여준 시즌 8 주 7일 2. 여러 가지가 있습니다 프로 선수 MVP 위치 경기의.

MVP 타이틀을 받은 선수들은 ONIC Butsss, EVOS Clover, 그리고 RRQ Clayyy를 포함하여 MPL 시즌 8 Week 7 Day 2 경기를 돕고 이끌 수 있다는 신뢰를 받았습니다. 어서 해봐요, 세 번째 그림을 보자 프로 선수 그만큼

오닉 버츠

Muhammad Satrya Sanubari 또는 일반적으로 Butsss라고 불리는 사람은 EVOS 팀 출신입니다. e스포츠 결국 ONIC 팀으로 옮겼습니다. e스포츠. 이 움직임은 ONIC 팀이 여러 선수를 영입하여 개선하기 위해 대대적인 점검을 거치면서 시작되었고 마침내 Butsss가 선택되었습니다. 

그의 경력 초기에 다음과 같이 시작되었습니다. 프로 선수 영역에서 프로 씬 Dota 2 게임에서 시작된 그는 고등학교 3 학년 때 MLBB 게임을 시작했습니다. 그 이후로 그는 IGN Butsss와 함께 MLBB를 시작했습니다.

의 데뷔를 시작으로 프로 씬 EVOS 팀의 MLBB 전설, 그는 팀을 RRQ Hoshi 팀과의 MPL 결승에 진출시키는 데 성공했습니다.

Butsss는 시즌 6 MPL(모바일 레전드 프로 리그), ONIC Esport의 신뢰를 받은 후. Butsss는 정규 라운드에서 MPL 시즌 6에서 가장 향상된 선수 타이틀을 획득했으며, 그 후 그는 또한 오프 플래너 경기 중 최고. 

그는 또한 MPL S8 경기에서 MVP 타이틀을 획득했으며, 그의 팀은 2-1의 점수로 BTR 팀을 상대로 승리를 거두었습니다.

그 과정에서 Butsss와 그의 팀원들이 BTR의 수비진을 돌파하기가 쉽지 않았습니다. 그의 팀의 상태는 이미 많은 누출로 궁지에 몰린 상태입니다. 터릿하지만 Butsss는 스킬 조합을 사용하여 상황을 반전시킬 수 있었습니다. 치명적인 카운터 그리고 사이클론 스윕 발몬드.

이 작업은 ONIC Esport의 BTR로의 Epic 컴백의 시작이었습니다.

에보스 클로버

Clover 또는 전체 이름이 Hafizhan Hidayatullah인 EVOS Legends 팀의 프로 선수입니다. 그는 MPL 이후 MLBB 프로 무대에서 경력을 쌓기 시작했습니다. 계절 3 시작, 기복의 놀라운 이야기가 있습니다. 

MPL S7에서 그는 자신의 위치에서 뛰면서 팀의 승리를 가져왔습니다. 골드 라이너, 그리고 MPL에서 계절 이 8에서 그는 또한 2-0의 점수로 Geek Fam 팀을 상대로 MVP 타이틀을 획득했습니다.

RRQ 클레이

일반적으로 Deden이라고도 불리는 Clayyy는 RRQ 팀 출신으로 이 팀의 새로운 선수입니다. 이전에 그는 Genflix Aerowolf 팀에 있었고 이 팀에 있을 때 그는 라운드에서 3위를 차지했습니다. 플레이오프 MPL 인도네시아 계절 7.

Clayyy의 능력은 지금도 처음 플레이할 때 점점 더 좋아지고 있습니다. 그의 이름은 그가 Saints Indo에서 뛰면서 빛나기 시작했습니다. 미드라이너 최상의. MPL용 계절 이 8에서 그는 또한 MVP 타이틀을 획득하고 Alter Ego 팀을 상대로 팀을 승리로 이끌었습니다.

MVP 타이틀 획득 방법이 궁금하신 분들을 위해 MPL 경기에서 Butsss, Clover, Clayyy가 펼치는 흥미진진한 순간을 시청할 수 있습니다. 계절 8 7 2.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