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너뛸 수 있는 필러 표백제 에피소드 목록

필러 표백제 에피소드 목록

표백제는 일본 만화 영화 목록이 있는 것 삽화 필러 제일. 팬들 표백제 이 사실을 잘 알고 있어야 합니다. 

그러나 새로운 Bleach 시청자에게는 Bleach 필러 에피소드가 확실히 혼란스러울 것입니다. 음 비시저스 마라톤을 하고 싶은 사람 애니메이션 표백제 블리치 필러 에피소드의 의미와 원작 스토리를 잃지 않고 건너뛸 수 있는 에피소드를 아는 것이 중요합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2024년 가장 기대되는 새로운 애니메이션

필러 에피소드

블리치: 천년혈전 3부
블리치: 천년혈전 3부. 출처: 최종무기

어떤 에피소드가 필러인지 더 구체적으로 논의하기 전에 먼저 필러 에피소드가 무엇인지 알아보세요.

필러 '채우다'라는 뜻을 지닌 영어 용어입니다. 삽화 필러 메인 스토리가 이어지지 않을 때 발생하는 에피소드의 공백을 메우는 데 사용됩니다.

그럼 에피소드라고 할 수 있겠네요 필러 메인 스토리와 다릅니다. 일반적으로 이런 종류의 에피소드는 원작자의 허가를 받아 제작 스튜디오에서 제작됩니다.

그뿐만 아니라 에피소드를 일으키는 다른 요인도 있습니다. 필러 좋든 싫든 애니메이션 제작과 만화 에피소드 재고 간의 동기화 부족으로 인해 출시되어야 합니다.

때로는 하나의 메인 에피소드가 만화 버전의 두 에피소드를 동시에 결합하는 경우도 있습니다. 한편, 스튜디오는 메인 스토리의 만화 버전 재고가 소진되면 지속적으로 제작해야 합니다. 

그래서 이를 바탕으로 제작사는 좋든 싫든 에피소드를 공개합니다. 필러 제작 과정이 계속되고 주간 애니메이션 시청자들이 계속 시청할 수 있도록 말이죠. 

블리치 애니메이션에는 두 가지 유형의 필러 에피소드가 있습니다. 첫 번째 유형은 필러1~2개의 에피소드만 포함되어 있습니다. 하지만, 필러 이것은 수십 개의 에피소드를 다루었고 이제는 심지어 수십 개까지 다루었습니다.

두 번째 유형은 필러 소진되는 특정 호 에피소드의 재고 사이에 한 에피소드에만 나타나는 에피소드입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사용자에게 나쁜 영향을 미치는 10가지 MHA 캐릭터 특성

아크 필러 표백제 목록

다음은 처음부터 마라톤을 즐길 때 시간을 절약하기 위해 건너뛸 수 있는 Bleach 애니메이션 필러 에피소드 및 호 목록입니다.

바운트 아크 

표백제 필러 에피소드 목록
바운트 호. 출처: 유튜브

바운트 아크 최대 수십 개의 에피소드가 있습니다. 이 호는 퀸시처럼 영혼을 삼키고 영원히 살 수 있는 폭도 집단의 이야기를 담고 있습니다. 이 호는 에피소드 64-92에서 발생합니다.

소울 소사이어티 아크의 현상금 공격

소울 소사이어티 아크의 현상금 공격
Soul Society Arc에 대한 현상금 공격. 출처: 블리치 위키 팬덤

Sou Society 아크의 바운트 어썰트는 마라톤 중에 건너뛸 수 있는 블리치 필러 에피소드 목록에 있습니다.

이 필러 아크는 소울 소사이어티를 공격하는 정신 통제의 힘을 가진 바운츠(Bounts)라는 인간 집단의 이야기를 담고 있습니다. 

Soul Society Arc의 현상금 공격은 다음에서 발생합니다. 에피소드 92-109 영화 블리치: 아무도 없는 추억을 포함하여.   

또한 읽으십시오: Oculus Quest 2에서 Minecraft를 플레이하는 방법

신임 대장 아마가이 슈스케 편 

신임 대장 아마가이 슈스케 편 
신임 대장 아마가이 슈스케 편. 출처: 유튜브 웹 길드

이 호는 배신, 복수, 정의에 관한 것입니다. 이 호에서 아마가이 슈스케는 소울 소사이어티로부터 배신감을 느끼고 멘토의 죽음에 대한 복수를 원합니다. 

아마가이는 소울 소사이어티의 배신으로 생각되는 멘토의 죽음에 대한 복수를 원합니다. Ichigo는 진정한 정의가 어디에 있는지 결정해야 합니다.

Bleach 애니메이션의 스토리라인에 계속 집중하고 싶다면 시청할 필요가 없습니다. 169~189화. 

또한 읽으십시오: 나루토 애니메이션에서 가장 흥미로운 필러 에피소드 목록

잔파쿠토 Unknown Tales Arc

잔파쿠토 Unknown Tales Arc 
잔파쿠토 Unknown Tales Arc. 출처: 블리치 위키 팬덤

다음은 Zanpakuto Unknown Tales입니다. Bleach 애니메이션의 메인 스토리를 급하게 보려면 이 호를 건너뛸 수 있습니다. 

하지만 사실 이 아치는 이번 필러 에피소드에서 많은 잔백당 정령들이 원형대로 등장하기 때문에 놓치면 아깝습니다. 뛰어넘을 수 있어요 에피소드 230-265 블리치 애니메이션 본편을 바로 보고 싶다면

또한 읽으십시오: 호정 13호의 최고령 선장인 야마모토 블리치에 관한 사실 

호정 13 침략군편

표백제 필러 에피소드 목록
호정 13 침략군 편. 출처: 표백제에 관한 모든 것

필러 에피소드 목록의 마지막 호는 다음과 같습니다. 고테이 13 침략군. 이 필러 아크는 패배 후 한 달 후의 이야기를 담고 있습니다. 아이젠 소스케. 뛰어넘을 수 있어요 에피소드 317-342 메인 스토리를 계속하고 싶다면.

또한 읽으십시오: Yhwach Bleach: 알아야 할 프로필 및 고유 사실

Bleach의 메인 스토리에만 계속 집중하고 싶다면 다음 에피소드 목록을 건너뛰세요. 33, 50, 64-109, 128-137, 147-149, 168-189, 204-205, 213-214, 228-229, 230-266, 287, 298-299, 303-305, 311-341, 그리고 355.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