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장 신나는 PS3 레이싱 게임 추천

경마 계략 가장 인기 있는 장르 중 하나이다. 이 장르 게임의 팬이신가요? 사실이라면 게임 추천을 확인하세요. PS3 이 기사의 경주는 그렇습니다.

구불구불한 경주 서킷, 게임 플레이에 대한 멋진 자동차 수정, 원본과 유사한 시각적 요소로 인해 레이싱 게임을 매우 재미있게 즐길 수 있습니다.

이 기사에서는 특히 게임 콘솔 사용자를 위한 가장 흥미로운 레이싱 게임을 요약했습니다. 플레이 스테이션 3. 목록은 무엇입니까?

또한 읽으십시오: Forza Horizon 5 PS4 게임 플레이, 더욱 신나는 레이싱!

니드포 스피드 모스트 원티드

니드포 스피드 모스트 원티드
니드포 스피드 모스트 원티드. 출처: RacingGameArchive/Youtube

2012년 일렉트로닉 아츠(Electronic Arts)가 출시한 이 게임은 PS3를 비롯한 다양한 게임 콘솔에서 이용할 수 있는 니드포스피드(Need for Speed) 시리즈의 19번째 작품이다.

Need for Speed: Most Wanted는 자유 세계에서 레이싱 액션을 선보입니다. 당신은 당신의 방식으로 경찰을 이길 수 있습니다. 자유는 게임의 모든 것입니다.

친구들과 함께 어디든 운전할 수 있고, 숨겨진 게임플레이를 발견하거나, 도시에 대한 정보를 이용해 친구들을 물리칠 수도 있습니다.

니드포 스피드: 모스트 원티드(Need for Speed: Most Wanted)에는 포르쉐 911 카레라 S, BMW M3 쿠페, 람보르기니 아벤타도르 등 최고의 성능을 갖춘 다양한 차량이 등장합니다.

당신은 이 게임에서 유일한 "최우수 수배자"가 될 수 있습니까?

F1 (2014)

F1 2014
F1 2014. 출처: DavidSpike98/Youtube

F1에 대해 자주 듣게 될 것입니다. 당신은 세계에서 가장 권위 있는 레이싱 대회 중 하나에서 레이서 중 한 명이 될 수 있다는 것이 밝혀졌습니다!

예, F1 게임은 PS3와 같은 많은 게임 콘솔에서 사용할 수 있습니다. 이 게임에는 2014년 시즌에 선보인 터보 하이브리드 차량과 드라이버 라인업, 그의 팀이 등장합니다.

F1 2014의 모든 트랙도 표시되며 Red Bull Ring, Hockenheimring, Sochi Autodrom 및 밤의 바레인 주와 같은 새로운 트랙이 추가됩니다.

이 게임을 통해 플레이어는 이전 시리즈처럼 낮은 팀에서 시작하는 대신 커리어 모드 시작 시 경쟁할 팀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또 다른 차이점은 커리어 모드에서는 플레이어가 3가지 시즌 기간, 즉 7개 레이스, 12개 레이스 또는 전체 19개 레이스를 선택할 수 있다는 것입니다.

이 게임에는 드라이버 평가 테스트라는 새로운 기능도 추가되며 시나리오 모드도 개선됩니다.

다른 프로 레이서들과 경쟁할 준비가 되셨나요? 지금 게임을 플레이하세요!

소닉 & 올스타 레이싱 트랜스폼드

소닉 & 올스타 레이싱 트랜스폼드
Sonic & All-Stars Racing이 변신했습니다. 출처: 단고슴도치/유튜브

이 초고속 파란색과 흰색 고슴도치 캐릭터를 모르는 사람이 있을까요? 다른 많은 Sega 캐릭터도 등장하는 레이싱 게임에서 Sonic을 플레이할 수 있습니다.

Sonic & All-Starts Racing Transformed에는 유명한 레이싱 마스코트인 Kart Racing의 게임 플레이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유사한 장르의 게임인 Mario Kart 및 Crash Team Racing과 마찬가지로 다른 Sega 프랜차이즈의 유명 캐릭터 20명 중 1명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다른 Sega 게임 프랜차이즈를 테마로 한 다양한 서킷을 경주하고 파워업을 수집하여 속도를 높이거나 상대를 방해하게 됩니다.

이 게임의 모든 아이템과 캐릭터는 "올스타 무브"라고 불리는 고유한 힘을 가지고 있습니다.

이 게임에서 사용할 차량은 자동차, 자전거, 호버크래프트의 3가지 범주로 나뉩니다.

와이프아웃 HD

와이프 아웃 HD
HD를 닦아보세요. 출처: 하타게임즈/유튜브

Wipeout HD는 Studio Liverpool이 개발하고 Sony Computer Entertainment가 PlayStation 3용으로 출시한 미래형 레이싱 게임입니다.

이 게임은 반중력 레이싱 리그 FX350에서 경쟁하는 플레이어를 중심으로 진행됩니다. 휴대용 게임인 PlayStation, 즉 Wipeout Pure 및 Wipeout Pulse에서 선택된 트랙 회로.

게임 콘텐츠는 1080p로 업스케일되었으며 초당 60프레임으로 렌더링되었습니다.

이 게임에는 표준 싱글 레이스, 토너먼트 모드, 타임 트라이얼, 스피드 랩, 존 모드 등 5가지 레이싱 모드가 있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니드포스피드 게임 베스트 5, 도전적인 아드레날린!

자동차 3: 승리를 위한 운전

자동차 3 승리를 향한 추진력
자동차 3: 승리를 위해 운전하세요. 출처: 플레이스테이션/유튜브

다음 PS3 레이싱 게임 추천은 Cars 3: Driven to Win입니다. 이 게임은 Disney Pixar 애니메이션 시리즈인 Cars에서 영감을 받았습니다.

라이트닝 맥퀸과 크루즈 라미레즈가 라이벌 잭슨 스톰과의 재대결을 준비하는 과정에 동참하세요.

멋진 Lightning McQueen, Jackson Storm, Cruz Ramirez 및 차세대 레이서를 포함하여 사용자 정의할 수 있는 20개의 캐릭터가 있습니다.

Cars 3: Driven to Win에는 영화 Radiator Springs 및 Florida International Speedway와 같은 상징적인 레이싱 서킷이 20개 이상 있습니다.

NASCAR 게임: 인사이드 라인

나스카 게임 인사이드 라인
나스카 더 게임 인사이드 라인. 출처: JohnGodgamesHD/Youtube

NASCAR The Game: Inside Line은 Eutechnyx가 개발하고 2012년 11월 미국 Activision이 출시한 NASCAR 시뮬레이터 게임 시리즈의 두 번째 작품입니다.

자신이 직접 경쟁하거나 좋아하는 Nascar Sprint Cup Series 드라이버로 경쟁할 수 있습니다.

이 게임의 특징 중 하나는 더 깊은 커리어 모드입니다. 컵 시리즈에서 경쟁하고, 새로운 스폰서를 유치하고, 자동차의 구성 요소를 업그레이드할 수 있습니다.

이 게임에는 게임에 등장하는 Sprint Cup 시리즈의 많은 레이서, 팀 및 자동차를 포함하여 23개의 레이싱 서킷이 있습니다. 더욱 흥미로운 점은 온라인 모드도 게임에서 사용할 수 있다는 것입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2023년 가장 인기 있는 미적 게임 7개 목록

이것은 가장 흥미로운 레이싱 PS3 게임에 대한 권장 사항입니다. 위 목록에서 가장 좋아하는 게임은 무엇입니까?

잊지 마세요. 가장 저렴하고 빠른 게임이 충전됩니다. VCGamers 마켓플레이스 예!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