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obile Legends 2022 최강의 카운터 영웅 마틸다

히어로 마틸다 만들기

마틸다 최강의 카운터 영웅 목록입니다. 모바일 레전드 도전할 수 있는 2022년.

Mathilda는 몇 달 전에 출시된 Mobile Legends의 첫 번째 암살자 지원입니다. Viciger의 친구 중 일부는 여전히 문제를 처리하는 데 어려움을 겪을 수 있습니다. 따라서 여전히 문제가 있는 경우 다음 Mobile Legends 카운터 중 하나를 사용해 보십시오!

이번에 출시된 최신 영웅은 다른 영웅들과 차별화된 다양한 장점을 가지고 있다. 암살자 역할만 하는 것이 아닙니다.

이 영웅은 게임 플레이에서 팀원을 도울 수 있는 지원 기술도 가지고 있습니다. 물론, 영웅이 있을 때, 물론 그는 그 영웅에 대한 영웅 카운터를 가지고 있습니다. 

그렇다면 Mobile Legends에서 가장 강력한 Mathilda 카운터 영웅은 누구입니까? 더 이상 고민하지 않고 아래 리뷰를 살펴 보겠습니다.

Counter Mathilda MLBB 영웅 목록

Mobile Legends의 모든 영웅에는 고유한 영웅 카운터가 있습니다. 특히 모바일 레전드 최초의 서포터 어쌔신인 이 영웅을 위해 유튜브에서 프로게이머를 플레이한 경험을 바탕으로 다음과 같은 내용을 제공할 예정이다.

완완

카운터 히어로 마틸다
완완

Wanwan은 Land Of Dawn에서 그녀를 마비시키는 데 사용할 수 있는 Mathilda의 첫 번째 강력한 카운터 영웅입니다.

기동성이 높은 영웅에 대응하는 한 가지 방법은 다른 민첩한 영웅을 활용하는 것입니다. 완완은 스킬 샷을 어렵지 않게 피할 수 있기 때문에 좋은 카운터가 될 수 있으며 완완도 큰 피해를 입힐 수 있습니다.

하지만 그게 다가 아닙니다. Wanwan에는 CC를 제거하는 데 사용할 수 있는 Needles In Flowers도 있습니다. 이 스킬을 사용하면 Wanwan에서 슬로우 효과가 작동하지 않습니다.

쿠프라

카운터 히어로 마틸다
쿠프라

Khufra는 그녀의 움직임을 쉽게 방해하는 Bouncing Ball (2)을 가지고 있기 때문에 Mathilda와 같은 민첩한 영웅에 대한 최고의 영웅이라는 것은 상식입니다. Khufra는 Mathilda MLBB의 영웅을 상대하는 데 적합합니다.

그 외에도 Khufra는 Tyrant's Rage(Ultimate)와 함께 좋은 CC를 가지고 있어 Khufra를 이기는 것이 훨씬 더 어렵습니다.

가장 빠른 이동 속도에도 불구하고 Khufra는 패시브 및 바운싱 볼로 그녀의 속도를 늦출 수 있기 때문에 Mathilda를 쉽게 멈출 수 있습니다.

카운터 히어로 마틸다

다음으로 현재 Mathilda의 가장 강력한 카운터 영웅으로 Chou가 있습니다. Chou가 그와 같은 민첩한 영웅을 쓰러뜨리는 최고의 영웅이라는 것은 비밀이 아닙니다. The Way of Dragon(Ultimate)을 사용하면 Chou는 몇 초 동안 목표물을 걷어차고 마비시킬 수 있습니다.

그 외에도 Chou는 그를 짜증나게 하는 데 사용할 수 있는 절권도(1)를 가지고 있어 그의 움직임을 방해합니다. 특히 슈가 탱크가 아닌 파이터로 쓰인다면 매우 끔찍할 것이다.

바랏

카운터 히어로 마틸다
바랏

Mathilda의 다음 카운터 영웅은 Barats입니다. Tank-Fighters는 Detona의 Welcome(Ultimate)으로 그를 쉽게 제압할 수 있습니다.

아무리 민첩한 적이라도 바라츠의 데토나 웰컴으로 저지할 수 있다.

Barats는 누구라도 집어삼킬 수 있는 탱크 파이터 영웅입니다. 이 한 명의 영웅은 전투를 수행하는 데 매우 효과적일 것입니다. 그가 궁극기로 공격할 때 그냥 삼켜 벽이나 아군에게 던지기만 하면 된다.

또한 읽으십시오: Mobile Legends 2022 최강의 카운터 영웅 Lesley

무력

카운터 히어로 마틸다
바랏

Sabre는 엄청난 피해를 입히고 대상의 움직임을 잠시 마비시킬 수 있는 Triple Sweep(Ultimate)으로 Mathilda와 같은 영웅에게 매우 효과적인 암살자입니다.

그런 다음 Saber는 Orbiting Sword와 Charge의 조합으로 Triple Sweep에 맞은 목표물을 마무리할 수 있습니다.

세이버는 상대를 매우 쉽게 처형할 수 있는 매우 좋은 기술을 가지고 있습니다.

Jawhead 영웅을 이기는 것은 매우 쉽습니다. 영웅이 공격할 때 쉽게 그를 이길 수 있습니다. 그가 세이버 영웅을 목표로 삼으면 그를 가두어 패배시킬 수 있는 궁극기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Mobile Legends 2022 힐다의 최강 카운터 히어로

위의 리뷰가 특히 ML 게이머인 사용자에게 유용할 수 있기를 바랍니다.

그래서 그들은 Mobile Legends 2022에서 Mathilda의 가장 강력한 카운터 영웅들 중 일부였습니다. 이 내용을 읽은 후 매치에서 그녀를 상대로 더 나은 기회를 가질 수 있습니다!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