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it Xianyun의 설명: 재능, 수동성 및 상담

키트 시안윈

원신 임팩트 방금 Xianyun이라는 새로운 캐릭터가 도착했습니다. 이 기사에서는 Xianyun 키트에 대해 설명합니다.

이 Xianyun은 퀘스트를 진행하는 동안 여러 번 나타났습니다. Jean과 마찬가지로 Xianyun도 파티 전체에 힐링을 제공할 수 있습니다.

하지만 Xianyun은 지원을 위한 완벽한 패키지이며 돌입 공격을 하는 캐릭터에 대한 지원이 될 것으로 예상됩니다.

Xianyun 키트에 대한 설명이 궁금하세요? 자, 아래의 전체 설명을 살펴보세요!

또한 읽으십시오: 과거 Genshin Impact 사용자의 Song of Days를 위한 최고의 캐릭터

일반 공격: 바람과 꽃의 말

Xianyun의 기본 공격
Xianyun 기본 공격(출처: Life is Wakaranai)

Xianyun의 기본 공격은 다음과 같습니다.

일반 공격

Anemo DMG를 처리하는 회오리바람 공격을 최대 4회 실행합니다.

충전 공격

스태미나를 소모하고 직선으로 브리즈 볼트를 발사하여 경로를 따라 Anemo DMG를 처리합니다.

급락 공격

땅에 충돌하고 착지 시 지역 Anemo DMG를 유발합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Ridge Watch Genshin Impact 위치: 전체 지침

엘리멘탈 스킬 : 새벽의 흰 구름

Xianyun의 원소 기술
Elemental Skill Xianyun (출처: Life is Wakaranai)

Xianyun은 구름 변형 상태에 들어가고 낙하 시 피해를 받지 않으며 Skyladder를 한 번 실행합니다.

구름 형상변환 상태에서는 Xianyun의 급락 공격이 Driftcloud Wave로 변환되어 AoE Anemo Damage를 유발하고 구름 형상변환 상태가 종료됩니다. 이 피해는 급락 공격의 형태로 나타납니다.

Skyladder를 시작할 때마다 다음 Driftcloud Wave 공격의 DMG와 효과가 증가합니다.

스카이래더

공중에서 사용할 수 있으며, Xianyun이 앞으로 점프하여 Anemo 데미지를 줍니다. 이 모드에서는 최대 3개의 스카이래더만 발사할 수 있으며, 동일한 적에게 하나의 스카이래더 피해를 입힐 수 있습니다.

스카이래더가 발동되지 않으면 구름 형상변환 상태가 해제되며, 속성 스킬 쿨타임이 3초 감소됩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Genshin Impact에서 사쿠라 수목 재배를 완료하는 방법 안내

엘리멘탈 버스트: 황혼에 별들이 모인다

엘리멘탈 버스트 시안윈
Elemental Burst Xianyun (출처: Life is Wakaranai)

시안윤의 공격에 따라 주변 모든 파티 캐릭터의 HP를 회복하면서 아네모 데미지를 주는 성풍을 소환하고, 스타위커를 소환합니다.

스타위커

  • 활성 캐릭터를 따라가며 근처의 모든 파티 캐릭터의 HP를 지속적으로 회복합니다. 회복은 Xianyun의 공격을 기반으로 합니다.
  • Adeptal Assistance 스택이 8개 있습니다. Adeptal Assistance가 있으면 특정 영역에서 활성 캐릭터의 점프 높이가 높아집니다.
  • 파일 내 캐릭터가 급락 공격을 마치면 Starwicker는 Adeptal Assistance의 한 레이어를 소비하고 Anemo Damage Area를 발생시킵니다.

패시브 스킬

크레인 형태

자신의 파티원 캐릭터의 활공 속도를 15%만큼 증가시킵니다. 이 효과는 중첩될 수 없습니다.

질풍깃 추적

원소 스킬의 Driftcloud Wave에 적중한 모든 적들은 모든 캐릭터에게 20초 동안 지속되는 Storm Pinion 효과 1개를 생성하며 최대 4개까지 중첩할 수 있습니다. 이 효과는 캐릭터의 치명타율 급락 공격을 4%/6%/8%/10%만큼 증가시킵니다.

스톰 피니언이 적에게 명중할 때 생성되는 지속 시간은 별도로 계산됩니다.

그녀의 영역에 있는 어뎁투스를 생각해 보세요.

Stars Gather at Dusk가 생성한 Starwicker에 Adeptal Assistance가 있으면 주변 활성 캐릭터의 급락 공격 피해가 200% 공격 Xianyun만큼 증가합니다. 이 방법으로 얻을 수 있는 액티브 캐릭터의 돌진 공격 증가량은 최대 9,000점입니다.

한 번의 급락 공격에서는 단 한 명의 적, 즉 Her Realm의 Adeptus만이 고려 효과를 받을 수 있습니다. 캐릭터당 0.4초마다 가능합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최고의 Genshin Impact SS Tier 캐릭터 버전 4.3 목록!

별자리

C1 (정화의 바람)

새벽의 흰구름을 한 번 더 사용할 수 있습니다.

C2 (세계로부터의 초연)

새벽 흰구름에서 하늘사다리를 사용한 후, Xianyun의 공격력이 15초 동안 20% 증가합니다.

"Consider, the Adeptus in Her Realm"은 업그레이드됩니다. Elemental Buirst가 생성한 Starwicker에 Adeptal Assistance 레이어가 있는 경우입니다. 액티브 캐릭터의 급락 공격 데미지가 400% Xianyun의 공격만큼 증가합니다. 이렇게 획득하는 캐릭터의 돌진 공격 증가량은 최대 18,000포인트입니다.

한 번의 급락 공격에서는 단 한 명의 적만 고려 효과를 받을 수 있으며, 그녀의 영역에 있는 어뎁투스는 각 캐릭터에 대해 0.4초마다 트리거됩니다.

C3(별과 달의 창조)

  • 황혼의 별 모으기 레벨이 3단계 증가합니다.
  • 최대: 레벨. 15.

C4 (미스테리 밀레 미식가)

정령 스킬의 구름 형상변환이 하늘사다리를 1/2/3회 발사한 후, 이번에 구름 형상변환으로 발사된 구름의 파도가 적에게 적중하면 50%/80%/150% 공격으로 파티원 전체 캐릭터의 HP가 회복됩니다. 이 효과는 5초마다 활성화될 수 있습니다.

C5 (어스트라이드 뷰티)

  • 새벽의 흰구름 레벨이 3단계 증가합니다.
  • 최대: 레벨. 15.

C6 (구름지기의 영혼)

Xianyun이 새벽 흰 구름의 구름 형상변환에서 1/2/3 하늘사다리를 사용한 후, 이번에는 구름 형상변환 중 Driftcloud Wave의 치명타 피해가 15%/35%/70%만큼 증가했습니다.

Xianyun이 Stars Elemental Burst를 시전한 후 16초 이내에 그녀의 원소 기술은 재사용 대기시간에 들어가지 않습니다. 이 효과는 Xianyun이 새벽의 흰 구름을 8회 시전한 후에 제거됩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뉴 지오 캐릭터 나비아원신의 5가지 장점!

그래서 이번에는 Xianyun 키트에 관한 논의입니다.

Genshin Impact를 충전하고 싶으신 분들은 다음을 방문하세요. VCGamers 마켓플레이스, 예, 저렴하고 빠르며 매우 안전하기 때문입니다!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

프트라라

가챠 광대와 지구 핵의 주민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