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J Alok vs Chrono vs Wukong FF: FC에서 어느 쪽이 더 좋습니까?

ff 이모티콘 교환 코드

이 자리에서 VCGamers는 DJ Alok vs Chrono vs Wukong FF의 실력을 비교할 예정이다. 어떤 캐릭터 프리파이어 공장 도전에 더 좋은 것은 무엇입니까? 여기에서 답을 찾으십시오.

Factory Challenge는 Free Fire에서 가장 어려운 커스텀 룸 모드 중 하나입니다. 인기 있는 콘텐츠 제작자가 만든 이 챌린지는 두 명의 플레이어가 공장 지붕(버뮤다 지도의 위치)에 착륙하여 주먹이나 근접 무기만을 사용하여 싸우는 것을 봅니다.

이 기사는 Free Fire, DJ Alok, Chrono 및 Wukong FF에서 가장 인기있는 세 가지 캐릭터를 비교합니다. Factory Challenge에 어떤 선택이 더 나은지 결정합니다.

Alok, Chrono 및 Wukong FF의 DJ 스킬 비교

팩토리 챌린지는 유명 유튜버가 최초로 플레이한 Free Fire의 매우 인기 있는 스페셜 룸 게임 모드입니다. 이러한 유형의 매치는 Free Fire에서 가장 많이 플레이되는 커스텀 룸 챌린지 중 하나입니다.

이 챌린지에서 플레이어는 공장 옥상(버뮤다 지도의 위치)에 착륙하여 서로 손을 맞대고 싸웁니다. 그들은 또한 근접 무기를 사용할 수 있으며 마지막으로 서있는 사람이 경기에서 승리합니다.

플레이어는 게임의 모든 캐릭터를 선택할 수 있습니다. 이 기사는 가장 많이 검색된 3명의 캐릭터인 DJ Alok, Chrono 및 Wukong을 비교하여 Free Fire의 Factory Challenge에 누가 더 적합한지 결정합니다.

DJ 알록

오공FF
알록

DJ Alok은 Drop the Beat라는 능력을 가지고 있습니다. 기본 수준에서 이 능력은 아군의 이동 속도를 10% 증가시키고 5초 동안 5HP/s를 회복하는 5미터 아우라를 생성합니다.

DJ Alok은 캐릭터 조각을 사용하여 레벨을 올릴 수 있습니다. 가장 높은 수준에서 Drop the Beat는 아군의 이동 속도를 15% 증가시키고 10초 동안 5 HP/s를 회복합니다.

또한 팀원의 이동 속도를 15% 증가시키고 최고 레벨(레벨 6)에서 10초 동안 5 HP/s를 치유합니다.

크로노

오공FF
크로노

Chrono 캐릭터는 Christian Ronaldo(CR7 캐릭터)라고도 합니다. 이 항목은 Garena의 무료 화재 고급 서버에서 사용할 수 있습니다. 

Chrono에는 Time Turner라는 액티브 스킬이 있습니다. 기본 수준에서 이 능력은 적이 600의 피해를 입히는 것을 방지하는 역장을 생성합니다. 플레이어는 포스 필드에 있는 동안 상대방을 쏠 수 있습니다.

이 캐릭터가 장착되면 포스 필드 내에서 플레이어의 이동 속도도 5% 증가합니다. 효과는 3초 동안 지속되며 재사용 대기시간은 200초입니다.

가장 높은 수준에서 Time Turner는 플레이어의 이동 속도를 15% 증가시킵니다. 효과는 8초 동안 지속되며 재사용 대기시간은 170초입니다.

스킬 활성화 시 포스 필드에 있는 아군은 이동 속도가 10% 증가하며 효과는 4초 동안 지속됩니다. 그의 능력은 50초의 재사용 대기시간을 가집니다.

크로노의 잠재력이 최대일 때 이동 속도가 30% 증가하고 동료의 이동 속도가 15% 증가합니다. 모든 효과는 15초 동안 지속되며 재사용 대기시간은 40초입니다.

Chrono는 Free Fire에서 가장 강력한 캐릭터 중 하나가 될 가능성이 있습니다. 그는 게임에서 많은 캐릭터가 그렇게 많은 힘을 가지고 있지 않기 때문에 Free Fire 세계에서 혁신적인 캐릭터입니다.

600의 피해를 차단하고 이동 속도를 높이는 그의 미친 능력은 게임에서 가질 수 있는 최고의 능력 중 하나입니다. Chrono는 이미 Free Fire 게임 내 상점에서 사용할 수 있습니다.

오공FF

오공FF
오공

오공 FF에는 위장이라는 활성 능력이 있습니다. 기본 수준에서 이 능력은 플레이어를 10초 동안 덤불로 만들 수 있습니다. CD는 300초 분량입니다. 플레이어가 상대를 공격하면 변신이 멈춥니다. 그러나 CD는 적을 물리치면 초기화됩니다.

최대 레벨에서 Wukong FF의 CD 기간은 200초로 감소하고 변신 지속 시간은 15초로 증가합니다.

오공 위장의 활성 능력은 플레이어를 10초 동안 덤불로 만들 수 있습니다. CD의 길이는 300초이며 플레이어가 상대를 공격하면 변신이 종료됩니다. 그러나 CD는 적을 물리치면 초기화됩니다.

오공의 CD 주기가 최고 레벨에서 200초로 감소하고 변신 지속 시간이 15초로 증가합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Alok vs Elite Hayato vs A124 FF: 초보자에게 더 나은 것은 무엇입니까?

결론: 공장 도전에 누가 더 나은가요?

오공FF
크로노

Chrono와 Wukong FF의 능력은 Factory Challenge에 실제로 도움이 되지 않습니다. Chrono의 역장은 플레이어의 이동 속도를 약간만 증가시킬 수 있는 반면, Wukong FF의 능력은 플레이어를 몇 초 동안만 덤불로 만들 수 있습니다.

DJ Alok의 능력은 전투 중에 플레이어가 HP를 회복할 수 있게 하므로 Factory Challenge에서 훨씬 더 효과적입니다.

이들의 능력치로 볼 때 Free Fire의 Factory Challenge는 Chrono와 Wukong FF보다 DJ Alok이 더 나은 선택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Factory Challenge는 Garena Free Fire의 특수 공간 모드이기 때문에 무기 선택은 각 플레이어에게만 달려 있습니다. 전투는 일반적으로 1대1이며 사용되는 무기는 근접전과 주먹입니다. 이 글은 이 기준에 따라 세 글자를 비교합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A124 Vs Xayne Vs Chrono FF: Clash Squad에 어느 것이 더 좋습니까?

그것이 Free Fire 게임에서 DJ Alok, Chrono 및 Wukong의 스킬 비교였습니다. 따라서 Factory Challenge FF에서 어떤 것을 사용할지 결정할 수 있습니다.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

코멘트

  1. 비슈누

    dm 3.00000원해요 형님 제 아이디 형 2264215321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