플레이할 수 있는 가장 신나는 울트라맨 게임 12가지

울트라맨 게임

인기 많은 울트라맨 시리즈를 추억하고 싶은 분들을 위해 이 시리즈도 영상으로 만나보실 수 있습니다. 계략 롤 그리고 많은 유형이 있습니다 계략 플레이할 수 있는 울트라맨.

울트라맨은 하나 프랜차이즈 당대 어린이들이 가장 좋아하는 슈퍼 히어로 캐릭터를 제시하여 일본에서 가장 인기있는 도쿠사츠.

지금도 여러 TV 방송국이나 YouTube와 같은 플랫폼을 통해 Ultraman 시리즈를 시청할 수 있습니다.

Ultraman 시리즈의 팬이고 보는 것만으로는 만족하지 못한다면 몇 가지를 시도해야 할 수도 있습니다. 계략 많아도 줄 울트라맨 계략 거기에 또 다른 멋진 것.

또한 읽으십시오: 시도해야 할 15가지 최고의 PS3 게임, 그들은 무엇입니까?

울트라맨 게임 추천

팬으로서 계략 일본의 이 슈퍼히어로 캐릭터의 팬들은 물론 게임에서 이 캐릭터를 플레이할 수 있을 때 특별한 만족감을 느끼게 됩니다.

몬스터의 악을 제거하여 실제 울트라맨과 같은 임무를 수행할 수 있습니다.

수시로 뜨는 울트라맨 시리즈가 많은데 이것도 마찬가지다. 계략종류가 다양하기 때문에 계략 플레이 가능한 울트라맨. 

울트라맨 레전드 오브 히어로즈

울트라맨 게임
울트라맨 영웅전설

계략 첫 번째 울트라맨은 가장 인기 있는 울트라맨 레전드 오브 히어로즈 중 하나입니다. 

JoyMore에서 개발한 Ultraman Legends of Heroes는 꽤 좋은 그래픽을 제공하여 플레이하는 동안 확실히 흥분을 더할 것입니다.

이 게임은 다음에서 사용할 수 있습니다. 플레이 스토어 무료로 다운로드하여 플레이할 수 있습니다.

그림자에 가려진 도시

계략 두 번째는 City Shrouded in Shadow로, 아직 출시된 지 얼마 안 된 새롭고 확실히 흥미진진합니다. 여기에서 당신은 울트라맨과 그의 적 사이의 싸움 사이에 끼인 평범한 사람의 역할을 하기 때문에 이것은 또한 매우 독특합니다.

따라서 City Shrouded in Shadow를 플레이할 때 수행하는 임무는 자신을 구하는 것입니다. 긴박한 상황에서 기자를 돕거나 심지어 울트라맨을 돕는 것과 같은 다른 일을 여전히 해야 합니다.

울트라맨 올스타 크로니클

계략 세 번째는 함께 제공되는 Ultraman All Star Chronicle입니다. 액션 전략 게임 플레이. Ultraman All Star Chronicle은 적을 물리치기 위해 공격을 준비할 수 있기 때문에 흥미롭고 흥미로운 전투를 제공합니다.

울트라맨 파이팅 에볼루션 리버스

게임이 되다 ~와 함께 장르 PS2 콘솔의 마지막 전투인 Ultraman Fighting Evolution Rebirth는 여전히 흥미진진한 전투를 제공합니다. 이 게임은 Ultraman, Tiga, Gaia, Taro, Ultraseven, Cosmos 및 Agul과 같은 몇 가지 이름만 제공합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당신은 게이머입니까? 특성 및 유형 인식

울트라맨 파이팅 에볼루션 3

계략 이 Ultraman은 또한 최고 중 하나이며 PS2 콘솔에서 재생할 수 있습니다. 기본적으로 Ultraman Fighting Evolution 3는 동일합니다. 계략 또 다른 울트라맨, 차이를 만드는 몇 가지 장점이 있다는 것뿐입니다.

이러한 이점 중 일부는 흥미로운 스토리라인, 인상적인 수의 동작 및 콤보, 많은 캐릭터 명단을 포함합니다.

슈퍼히어로 제너레이션

이 게임은 Ultraman All Star Chronicle과 거의 유사합니다. 액션 전략 장르 PS3에 존재합니다. 그러나 이 게임은 제공 크로스오버 건담과 가면라이더의 등장인물.

울트라맨 럼블

울트라맨 게임
울트라맨 럼블

계략 다음으로 시도할 수 있는 것은 Ultraman Rumble입니다. 몇 가지 좋은 기능이 포함되어 있기 때문입니다. 예를 들어 울트라맨 럼블은 컨트롤러 꽤 쉽고 할 수 있습니다 파워 업 또는 업그레이드 힘.

또한 3D 그래픽을 통해 플레이어는 원래 Ultraman 시리즈와 같은 전투를 경험할 수 있습니다.

울트라맨 럼블2: 히어로즈 아레나

울트라맨 게임
울트라맨 럼블 2

Ultraman 팬들은 반드시 Ultraman Rumble2: Heroes Arena를 플레이해야 합니다. 적과의 흥미진진한 Ultraman 결투를 제공하기 때문입니다. 그 외에도, 계략 이것은 또한 매우 흥미로운 여러 기능을 가지고 있습니다.

흥미로운 기능 중 하나는 파트너 적과 싸우기 위해. 

또한 읽으십시오: 이 시뮬레이션 비즈니스 게임 추천은 당신을 비즈니스 전문가로 만듭니다!

울트라맨 배틀 온라인

울트라맨 게임
울트라맨 배틀 온라인

계략 다음으로 시도해야 할 것은 온라인에서 다른 플레이어와 싸울 수 있기 때문에 Ultraman Battle Online입니다. 온라인. 계략 ~와 함께 장르 이 RPG에는 자신의 힘을 발휘할 수 있는 카드 게임도 있습니다.

울트라맨 넥서스

계략 이 Ultraman은 TV 시리즈의 동일한 타이틀을 직접 각색한 것으로 PS2 콘솔에서 찾을 수 있습니다. Ultraman Nexus는 다른 게임과 조금 다른 시원하고 강렬하며 빠른 템포의 전투를 제공합니다.

울트라맨 비 울트라

다음으로 플레이해볼 수 있는 Ultraman Be Ultra가 있습니다. 계략 이 Ultraman을 사용하면 분대를 구성하여 다른 분대와 싸울 수 있습니다.

또한 울트라맨 비 울트라는 계략 ~와 함께 장르 온라인 전투도 선보이는 RPG 온라인. Google Play 스토어에서 Ultraman Be Ultra를 다운로드할 수 있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해외 진출 인도네시아 로컬 게임 쁘띠아일랜드!

울트라 콜로세움 DX 울트라전사 다이슈케츠

다음은 슈퍼히어로 캐릭터 게임 Nintendo Wii 콘솔, 즉 Ultra Coliseum DX: Ultra Senshi Daishuketsu에 있습니다. 

여기에서 적에게 사용할 울트라맨 캐릭터를 선택할 수 있습니다. 그 외에도 Ultra Coliseum DX: Ultra Senshi Daishuketsu는 매우 매력적인 그래픽과 애니메이션도 제공합니다.

글쎄, 그것은 몇 가지 계략 특히 이 슈퍼히어로 캐릭터를 좋아하는 사람들에게 적합한 멋진 울트라맨입니다.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