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라츠 모바일 레전드 2022 히어로의 6가지 장점

바라트를 짓다

바라츠의 영웅들의 6가지 강점은 다음과 같습니다. 모바일 레전드 2022년은 알아야 한다. 물론 MLBB 게임의 모든 영웅들은 저마다의 장점을 가지고 있습니다.

Barats Mobile Legends의 영웅은 ML 게임의 전사이자 필멸의 탱크이므로 비밀스러운 방식으로 플레이할 때 항상 싸웁니다. 이 영웅이 가진 능력은 과소평가될 수 없습니다. 게임 후반에는 상대방의 방어력을 깨우는 것을 두려워하지 마세요.

Barats는 얼마 전 Original Server Mobile Legends에 출시된 탱크 파이터입니다. 일반적으로 대부분의 탱크 파이터 영웅과 마찬가지로 Barats는 Offlaner/Exp Laner가 될 만큼 충분히 강력합니다.

하지만 이 영웅을 잠금 해제하기로 결정하기 전에 먼저 Barats Mobile Legends 영웅의 장점을 살펴보는 것이 좋습니다. 그러면 이 영웅을 더 잘 이해할 수 있습니다.

그렇다면 이 다이노라이더의 장점은 무엇일까요? 더 이상 고민하지 말고 아래 리뷰를 살펴보겠습니다.

잉여 히어로 바라츠 모바일 레전드 목록

아직 이 영웅을 구입하고 사용하는 것에 대해 확신이 없는 분들을 위해 즉시 소유에 관심을 가지게 만드는 6가지 장점을 소개합니다. 

데미지가 크다

바라츠 모바일 레전드 영웅들
손상

모바일 레전드에서 바라츠 영웅의 첫 번째 장점은 막대한 데미지를 가지고 있다는 점이다. Barats 플레이어라면 누구나 알아챌 수 있는 진정한 강점은 이 영웅이 목표물에 엄청난 피해를 입힐 수 있다는 것입니다.

그가 큰 데미지를 줄 수 있는 이유는 16스택 이상 쌓이면 기본공격이 강화되는 빅가이(패시브) 때문이다. 게다가 강력한 액티브 스킬도 갖고 있다.

짜증나는 CC 능력

바라츠 모바일 레전드 영웅들
기술

엄청난 피해량 외에도 그는 자신의 기술을 사용하여 성가신 군중 제어 기능을 제공할 수도 있습니다. 미사일 전문가(2)를 사용하면 Barat는 적을 밀쳐내고 기절시키면서 막대한 피해를 입힐 수 있습니다.

그런 다음 그는 공룡 디토나가 대상을 집어삼키고 잠시 움직임을 멈추게 하는 스킬인 디토나의 환영(궁극기)을 갖게 됩니다. 디토나는 적을 뱉어내고 다른 적 영웅의 벽에 던지며 1초 동안 추가로 기절시킵니다.

그는 매우 큰 cc 능력을 가지고 있으며, 이는 Thelarming 키를 만들고 즉시 죽일 수 있습니다. 그가 보유한 4가지 스킬 중 모두 cc 효과를 줄 수 있는 스킬이다. 패시브 스킬(대형) 라밍 확대 시 기본 공격 시 0.2초 동안 40%의 슬로우 효과를 발생시킵니다.

데토의 유일한 스킬(팀이라고 함)은 설정된 방향으로 액체를 방출하여 1초 동안 40%의 둔화 효과를 줍니다.

두 번째 스킬(미사일 전문가)에서는 지정된 주소에 두 개의 미사일을 발사한 후 배경 사격을 뿜어 상대 영웅을 밀어냅니다. 

이후 마지막 기폭폭발)이 조준을 막고 잠시 집어삼킨 뒤 원하는 위치에 조준을 발사한다. 상대 영웅이나 벽을 겨냥한 경우 적은 순간적으로 기절하는 효과를 받습니다.

게임 초반에 매우 강함

바라츠 모바일 레전드 영웅들
바랏

더 높은 레벨에 도달하기 전이나 핵심 아이템 없이도 Barats Mobile Legends의 영웅은 게임 시작 시 전투에 참여할 수 있을 만큼 강력합니다. 큰 피해량과 군중 제어 능력을 갖추고 있어 쉽게 첫 번째 혈액을 확보할 수 있습니다.

이러한 장점이 그를 탁월하게 만든다. 이 영웅이 보유한 4가지 스킬 중 패시브 스킬이 가장 큰 피해를 줍니다. 패시브 스킬은 (대형) 바라트송의 기본 공격을 강화합니다(+120% 총 물리 공격력)(+4% 총 HP).

그런 다음 마지막 능력인 유일한 스킬(팀워크라고 함)은 정해진 방향으로 액체를 폭발시켜 60(+8% 전체 HP)의 피해를 입히고 불이 해당 위치에 불을 떨어뜨릴 때 120(+170%)의 피해를 줍니다. .

이미 높은 저항력과 더 많은 데미지를 가지고 있으므로 사용하는 것이 좋습니다.

가장 강력한 오프플레너/경험치 라이너 중 하나

바라츠 모바일 레전드 영웅들
오프라이너

바라츠 모바일 레전드의 영웅 스킬은 그를 효과적인 라이너로 만들기 위해 고안된 것 같습니다. 그는 놀라운 데미지와 성가신 군중 제어 덕분에 현재 Mobile Legends 2022에서 가장 강력한 Offlaners/Exp Laners 중 한 명입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2022년 추천 바라츠 페인 빌드 아이템

꾸준한 내구성

바라츠 모바일 레전드 영웅들
내구성

그는 매우 높은 지구력을 가지고 있어 죽이기가 매우 어렵기 때문에 Thelarming을 플레이하는 바가 됩니다. 매우 높은 내구성은 이 영웅이 지닌 속성과 패시브 스킬을 포함하여 다양한 소스에서 얻습니다.

그는 민첩한 탱크이므로 그들이 가지고 있는 속성은 물리 방어와 추가 마법을 제공하는 것입니다. 이는 방어 아이템을 사용하지 않더라도 서부 HP를 두껍게 유지합니다.

그리고 마지막 패시브 스킬인 물리, 마법 방어력이 추가로 제공되며, 신체 거래가 커지면 저항 효과가 2% 증가합니다. 뿐만 아니라, 이 영웅은 생명력 효과도 매우 무겁습니다. 바바리안 플레이를 좋아하는 분들에게 가장 추천할만한 영웅입니다. 시도해 보세요, 확실히 중독되었습니다!

팀 핵심 영웅을 보호할 수 있음

바라츠 모바일 레전드 영웅들
코어

그는 또한 팀의 핵심 영웅을 보호하는 데 매우 능숙하므로 팀에서 탱커로서 많이 사용되는 부스트가 됩니다.

아르테스는 내구력이 더 뛰어나고 CC 스킬이 많기 때문에 커널을 보호할 수 있다. 물론 이 두 가지 능력으로 적의 공격에 높은 데미지를 견딜 수 있으며, 팀의 핵심 영웅을 공격하려는 상대도 쉽게 막을 수 있다. 노력하다!

또한 읽으십시오: Mobile Legends 2022 최고의 Barats 게임 플레이 팁

이제 Barats Mobile Legends 영웅의 장점입니다. 당신은 무엇에 대한 생각? 당신은 그것에 동의합니까? 더 많은 게임 정보를 계속 지켜봐주시고, Facebook과 Instagram에서 VCGamers를 팔로우하여 최신 흥미로운 게임 뉴스와 기사를 확인하세요.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