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리파이어 모코 캐릭터의 5가지 장점, 스킬 각성!

FF모코점

모코 캐릭터의 5가지 장점 프리파이어 당신이 알아야 할 것. 그는 다른 캐릭터와 매우 자주 결합합니다. 각성 스킬을 가지고 있다고 합니다.

Moco Free Fire 캐릭터는 가장 인기가 적은 캐릭터 중 하나이며 플레이어가 자주 사용하지 않습니다. 리바이벌 버전은 2021년 9월 18일에 출시될 예정입니다. 플레이어는 게임에 접속하여 캐릭터를 얻을 수 있습니다.

Free Fire에서 엘리트 버전의 Moco 캐릭터를 잠금 해제하려면 플레이어는 "Moco Awakening Emblem"을 수집해야 합니다. 이를 위해 Free Fire 게이머는 게임 내 미션을 완료할 수 있습니다.

그는 그의 기술을 사용하는 것이 매우 흥미로워 현재 배틀 로얄 게임의 주목을 받고 있습니다. 그렇다면 Free Fire 경기에서 그를 귀중한 캐릭터로 만드는 것은 무엇입니까?

그는 Free Fire에서 매우 유용한 캐릭터이지만 실제로 그에 대해 아는 플레이어는 많지 않습니다. 다음은 2022년 모코 프리파이어 캐릭터가 가진 장점 중 일부입니다.

Moco Free Fire 캐릭터의 강점 목록

현재 Free Fire 명단에 40명 이상의 캐릭터가 있습니다. 최근 OB33 업데이트에서 게임에 추가된 새로운 캐릭터인 Kenat가 있습니다. 여기에서는 Free Fire 등급 게임에서 Maro의 사용에 대해 논의합니다.

매우 유용한 기술

모코 프리파이어 캐릭터
FF

그는 패시브 스킬을 가진 많은 Free Fire 캐릭터 중 하나입니다. 그의 능력인 Hacker's Eye를 통해 플레이어는 자신이 쏜 적을 표시할 수 있습니다. 첫 번째 레벨에서 플레이어는 2초 동안만 적에게 태그를 지정할 수 있으며 마지막 레벨에서는 기간이 5초로 늘어납니다.

Moco FF 캐릭터는 패시브 능력이 뛰어납니다. Eye Hacker라는 패시브 스킬입니다. 이 스킬은 얻고자 하는 적을 표시하는데 유용합니다.

적에게 태그를 지정하면 이 캐릭터는 즉시 모든 정보를 팀원에게 배포할 수 있습니다. 이 패시브 능력은 레벨 1에서 6까지 있습니다. 패시브 능력도 Kelly FF 스킬과 결합하면 매우 유용합니다. 일반적으로 이 조합은 Free Fire에서 단거리 전투에 자주 사용됩니다.

각성 스킬 보유

모코 프리파이어 캐릭터
각성

그의 각성 능력은 에니그마 아이즈로 불릴 예정이다. 적의 태깅 시간은 이동함에 따라 증가합니다. 기본 레벨에서는 시간이 2초 증가하고, 최종 레벨에서는 히트가 더 오래 지속되어 최대 6.5초까지 지속됩니다.

장거리 전투에 적합

모코 프리파이어 캐릭터
FF

원거리 전투에서는 적을 찾기가 매우 어렵기 때문에 이 능력을 사용하면 적을 추적하기 위해 계속 주시할 수 있습니다. 적중당한 적은 위치를 나타내는 녹색 표시기로 표시됩니다.

Kelly FF 캐릭터와 결합하면 근거리 전투에 적합합니다. 하지만 모코 FF의 실제 캐릭터는 장거리 전투에 더 적합합니다.

슬라임이 가진 능력이 장거리에 더 유용하기 때문이다. 일반적으로 적들은 멀리서 보기가 어려우므로 그들이 가진 패시브 스킬은 멀리서 쏘고 싶을 때 매우 유용할 것입니다.

흥미롭게도 적이 도망치려 하면 적의 머리 위에 녹색 표시가 깜박입니다. 또한 Fire Fire Spot 캐릭터는 적과 팀원의 위치를 노출시킬 수 있습니다.

스쿼드에서 잘함

모코 프리파이어 캐릭터
고산

이 능력의 가장 좋은 점은 모든 팀원이 표시된 적의 위치를 볼 수 있다는 것입니다. 이를 통해 팀은 직접 싸울 필요 없이 적을 처리할 좋은 계획을 세울 수 있습니다. 적의 위치를 알면 팀이 전투의 절반을 이겼습니다.

이 캐릭터는 적의 시야를 팀원과 공유할 수 있기 때문에 팀원이 정보를 얻을 수 있습니다.

사실 그녀의 스킬은 먼 거리에 있는 적을 표시하여 팀원이 적을 볼 수 있도록 하기 때문입니다. 따라서 적의 위치가 쉽게 노출되어 팀에 상당한 이점을 줄 수 있습니다.

해커의 눈 기술은 적을 쉽게 찾을 수 있도록 하는 데 유용할 것입니다. 그 외에도 모코가 보유한 스킬은 다른 캐릭터의 스킬과 합치면 큰 도움이 될 것입니다. 예를 들어, 캐릭터 Alok과 스킬을 결합할 수 있습니다.

왜요? Alok의 화염 캐릭터의 힘으로 인해 팀원에게 HP를 줄 수 있습니다. 또한 Hayato FF 캐릭터의 조합으로 방어구 관통력도 높일 수 있습니다. 따라서 이 문자가 원격 모드에 적합한지 여부는 놀라운 일이 아닙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Chrono, Moco FF 또는 K Character 중 2022년 최고의 Free Fire 캐릭터는 누구입니까?

저렴한 가격

모코 프리파이어 캐릭터
FF

Free Fire 게이머들은 캐릭터가 다이아몬드 또는 금화(게임 내 화폐)를 사용하여 구매해야 한다는 것을 잘 알고 있습니다. Moco Free Fire 캐릭터는 금화로 구매할 수 있는 몇 안 되는 Free Fire 캐릭터 중 하나입니다.

금화는 다이아몬드와 달리 게임 내 이벤트와 미션을 완료하면 얻을 수 있습니다. 다이아몬드를 얻으려면 플레이어는 실제 돈을 사용하여 컬렉션에 추가해야 합니다.

게임 내 상점에서 8000 금화로 Moco on Free Fire를 쉽게 구입할 수 있습니다. 즉, 모든 플레이어, 심지어 무료 플레이어도 임무를 완수하고 경기를 플레이하여 획득할 수 있습니다. 이런 좋은 기술을 얻는 것은 매우 저렴합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Free Fire 2022에서 Elite Moco와 결합할 최고의 캐릭터 5명

따라서 사용하기 전에 알아야 할 Moco Free Fire 캐릭터의 장점 중 일부입니다. 어떻게, 이미 관심이 있습니까?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