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와! 링,오토링링의 난투!

영웅 링

난투 모드

– MLBB 게임에서(모바일 레전드: Bang Bang) 여러 가지가 있습니다 방법 전투, 그 중 하나는 난투 모드. 뿐 폴더 하나로 구성된 차선 이 전투에서만 신뢰할 수 있으며 권장 사항은 2개뿐입니다. 영웅 우리가 사용하기 위해 얻는 것입니다.

전투 시간 방법 전투에 비해 짧습니다. 방법 다른.

플레이어에 대한 몇 가지 규칙이 있습니다. 난투 모드 이것. 와 비교할 때 순위 모드, 난투 모드 더 편안하지만 사용 가능한 나머지 규칙은 크게 다르지 않습니다.

놀 때 모바일 레전드: Bang Bang  ~와 함께 방법 현재 플레이어를 구덩이에 넣는 데 사용되는 맵은 매우 작습니다. 베이스 당신의 팀에 속한 것들은 상대방에 의해 파괴되지 않도록 유지되어야 합니다.

방법 이것은 방법 팬이 가장 적은 곳. 플레이에만 시간을 보내고 싶어하는 플레이어는 거의 없습니다. 방법 이것.

영웅 선택 혼자 결정할 수 없는 사람, 그것을 얻는 사람이 이길 확률이 더 높다 영웅 마법사, 배터리 낭비가 그 이유 중 일부입니다. 플레이어 전투를 꺼리는 방법 이것.

Moonton이 무엇을 위해 만들고 있는지에 대한 질문일 수도 있습니다. 방법 다음은 그 기능 중 일부입니다. 난투 모드 :

  1. 재미

이 하나의 기능은 매우 일반적이며 많은 사람들이 확실히 동의합니다. 난투 모드 만들어진 방법 상쾌한 언제 파라 플레이어 모바일 레전드: Bang Bang 경쟁에 지쳤다 순위 모드. 지루함과 지루함도 놀이로 없앨 수 있습니다 방법 이것.

2. 네트워크 테스트

이것은 일반적으로 플레이어가 플레이를 원할 때 수행됩니다. 순위 모드 그러나 사용된 네트워크의 품질은 의심스럽습니다. 따라서 이 모드는 경쟁하기 전에 테스트할 수 있습니다. 순위 모드.

3. 워밍업

이것은 일반적으로 베테랑 플레이어가 게임에 복귀하는 경우입니다. 계략 MLBB(모바일 레전드: Bang Bang), 그래서 당신은 분위기에 익숙하지 않습니다.

4. 시도 영웅

왜냐면 놀면서 계략 이것 영웅 사용되는 무작위의, 수단 영웅 이전에 한 번도 플레이한 적이 없는 것을 여기에서 시도할 수 있습니다.

링의 스킬

링은 영웅 많은 초보자가 플레이하기 매우 어려운 민첩함. 기본만 알면 게임할 때 헷갈릴 일은 없겠지만 영웅 이것은 재생하기 어렵다고합니다. 수행원 기술 링 소유.

  1. 기술 수동적인 : 클라우드워커

Ling은 이동성이 가장 높으며 벽에서 벽으로 점프할 수 있으므로 빠르게 이동할 수 있습니다. 영웅 이 하나. Ling이 벽에 있으면 매초 2의 에너지가 회복되며, 손상 5 회복된 에너지.

  1. 기술 1 : 핀치 포이즈

이것 기술 이것은 매우 중요하기 때문에 위독한 각 레벨이 향상됩니다. 링도 사용 기술 이것은 벽을 뛰어 넘는 것입니다. 에너지가 빠르게 회복되고 생성됩니다. 버프 위장.

  1. 기술 2 : 비정상적인 검

손상 높은 소유 스킬 무브 차지 이걸로 적이 찔린다. 물리적 손상. 효과 공격 ~에서 항목 또한 기술 이것은 다음과 같이 계산되기 때문입니다. 자동 공격.

  1. 얼티밋 스킬 : 폭풍우 칼날

왜냐하면 기술 이것은 그가 자유롭게 움직일 수 있고 면역이 있기 때문에 많은 사람들이 링을 싫어하는 것입니다. 손상 그리고 CC. 손상 높은 점 물리적 손상, 효과 노크 및 효과 소드필드 5초가 주어진다 기술 이것.

Ling을 Brawl에서 플레이할 수 있다면 어떻게 될까요?

Ling 자신은 벽이나 벽에서 노는 특성을 가지고 있으며 기술 1은 또한 벽을 뛰어 넘는 데 사용됩니다.

그러던 중 싸움에 난투 모드 싸움과는 다른 방법 다른 곳에 난투 모드 벽이나 벽이 없기 때문에 이 캐릭터의 힘은 하나 때문에 감소합니다. 기술그것의 또한 사용할 수 없습니다.

따라서 Ling을 플레이할 수 있다면 난투 모드, 이미 언급했듯이 방법 이 링의 힘은 벽이나 벽이 없기 때문에 극대화되지 않습니다. Ling이 전투에서 플레이되면 다릅니다. 방법 다른.

지금,, 그래서 그랬어 얘들아 MLBB에서 Ling의 영웅에 대한 전반적인 리뷰.

또한 읽기: 환영하다! Free Fire 최고의 산탄총 중 하나인 M1014!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