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UBG뿐만 아니라 McLaren도 이제 무료 발사를 얻습니다!

FF x 맥라렌

협동 프리파이어 (FF)와 맥라렌

알로하 비시저스! 개발자 및 배급사 Garena 계략 프리파이어, 지난 6월 한 브랜드 유명한 자동차 즉 맥라렌.

협업에 프리파이어 하나의 브랜드로 스포츠카 이 브랜드는 다양한 항목 그리고 묶음 주제 맥라렌 환상적인 금액으로. 스킨 카 맥라렌 P1 ~까지 묶음 맥라렌 레이싱 그들 중 두 사람이 되십시오.

친구 게이머 내부에서 레이싱의 스릴을 느낄 수 있습니다. 무료 불 게임, 을 통해 조차레이스 투 에이스 2021년 7월 23일부터. 이벤트 레이스 투 에이스 이 될 것으로 예측된다 이벤트 특수 인터페이스협업에 계략 이것.

이벤트 에이스를 향한 레이스 친구를 초대 게이머 레이스의 최소 5라운드를 완료하고 대상을 획득하기 위해, 즉 McLaren 레이싱 번들. 증가함에 따라 추가 보상이 제공됩니다. 경주 해결되었습니다.

친구 게이머 레이스 중 언제든지 차량을 변경할 수 있습니다. 레이싱 속도를 높이려면 다음을 수집할 수 있습니다. 체크 플래그 토큰.

경기장에 입장하면 플레이어는 전형적인 파파야 블루 오렌지 로비로 맞이합니다. 맥라렌. 그 외에도 친구 게이머 자동차를 디자인할 수 있다 스포츠카 이 유명한 당신만의 가장 멋지고 멋진 버전을 통해 웹 이벤트 새로 명명된 마스터 디자이너.

다음과 같은 다양하고 매력적인 경품을 받으세요. 펫 스킨 – 드레키 레이서 ~와 함께 업로드 소셜 미디어에서 당신이 디자인한 자동차. 비행기와 같은 다양한 역학 및 기타 기능, 비행선, 그리고 공중 투하 에도 있음 계략 이것.

또한 모든 플레이어는 주유소를 배치할 수도 있습니다. 스포츠카 유명한 스폰 섬 등의 다양한 경품을 획득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다이아 패 한 벌.

협업의 사명 프리파이어 ~와 함께 맥클라렌

이 콜라보레이션이 공식적으로 공개되지는 않았지만 Garena는 여러 채널을 통해 이 콜라보레이션과 관련된 몇 가지 정보를 제공했습니다. 충전 이벤트 완료되었습니다. 다음은 유출된 미션과 얻을 수 있는 상품입니다, 친구들 게이머.

  • 로그인 2021년 7월 31일 친구들 게이머 가져 오기 McLaren 레이싱 헬멧
  • 놀다 이벤트 2021년 7월 31일, 친구들 게이머 얻을 수 있는 기회를 갖게 됩니다 총 스킨 영구 무료 MP60 – 씩씩한 감독관.
  • 2021년 7월 23일부터 8월 3일까지 특별 미션 "거대한 레이서 되기"를 플레이하면 묶음 맥라렌 레이싱, 맥라렌 핀, 그리고 바우처.
  • 놀다 웹 이벤트 마스터 디자이너", 얻을 것이다 펫 스킨 드레키 레이서 그리고 McLaren 레이싱 배너.
  • 또 다른 임무를 완수하고 McLaren 경주용 자동차를 받으세요 P1TM – 사마귀 다양한 항목 특별한 맥라렌 다른 사람들은 좋아한다 스카이보드, 배낭, 낙하산, 아바타, 그리고 바우처.

2021년 7월 24-27일에 Garena는 다음을 통해 상품을 배포합니다. 이벤트 에서 계략 반대하는 모든 플레이어에게 주어진 지원에 대한 감사의 형태로 계략 이것.

다양하고 매력적인 경품을 받으려면 레인보우 여름 남성 번들, 2배 커스텀 롬 카드, 3x 인큐베이터 바우처, 1x 펫 럼블 카드및 5배 사이버 근접 무기 전리품 상자 친구 게이머 에 있는 임무를 완수해야 합니다. 계략.

콜라보레이션은 언제 출시되나요?

협업 프리파이어 그리고 맥라렌 2021년 7월 23일부터 8월 3일까지 공식 출시됩니다. 단, 스포츠카 와 특별한 콜라보레이션 스포츠카 이것은 7월 19일에 발표되었습니다.

풀어 주다 스포츠카 이 새로운 게임은 플레이어의 관심을 끌고 사물을 생동감있게 만들기 위해 수행됩니다. 이벤트. 스포츠카 이 스페셜은 회색과 검은색이 주를 이루는 디스플레이로 멋지게 보입니다.

사용된 회색 색상은 이 차를 경주용 자동차처럼 보이도록 하면서 미래 기술을 반영합니다. 맥라렌 속도가 빠른 블랙 색상을 선택했습니다.

바퀴 앞의 음영은 파란색입니다. 스포츠카 차를 더 화려하고 시원하게 만드십시오. 모델 모양 스포츠카 또한 이 차를 더욱 우아하게 보이게 하는 개방형 지붕이 있기 때문에 독특합니다.

스포츠카 콜라보 에디션 프리파이어 ~와 함께 맥라렌 더 많은 모양을 가지고 현대의 그리고 미래 에 비해 스포츠카 이전에 존재했던 것. 그러나 속도는 거의 동일합니다. 스포츠카 다른.

그것은 사이의 협력에 대한 약간의 검토입니다 프리파이어 브랜드로 스포츠카 이 유명한. 물론, 곧 플레이할 때까지 기다릴 수 없습니다. 좋은 이벤트 이것.

또한 읽기: 우와! 링,오토링링의 난투!
vcgamers-free-transaction-sales-fee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