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eb3는 어떻게 일본 게임 산업에 혁명을 일으켰습니까?

NintendoSega는 20세기 세계인의 마음 속에 있던 것이었습니다. 일본은 다른 나라에 비해 게임산업을 장악하고 있는 나라이다. 떠오르는 태양의 나라인 이 나라는 지구의 외진 곳에서도 베스트셀러가 된 많은 게임을 출시했습니다.

최근 수십 년간 컴퓨터 게임 산업의 선두주자였던 일본을 이야기하면 독특한 게임인 다마고치( Tamagotchi )와 테트리스(Tetris) 도 기억해 볼 만합니다. 모든 사람은 가능한 한 빨리 이 "디지털 혁명"을 개인적으로 수행하려고 노력하는 것을 꿈꿉니다.

그러나 이 분야에서 일본의 지배력은 오래가지 못했다. 그 이유는 다른 나라, 특히 미국의 급속한 발전 때문이다. 이 강력한 국가는 빠르게 새로운 활동 분야에 진출했으며 RockStar Games, Sony, Valve 및 기타 회사가 등장했습니다. 또한 게임 콘솔을 대량 출시하기 시작하여 기존 Nintendo에는 기회가 없었습니다.

일본은 최근 이 틈새 시장으로 돌아와 다시 1위가 될 준비가 되었다고 전 세계에 발표했습니다. 이들의 복귀는 돈을 벌 수 있는 블록체인, 암호화폐, 엔터테인먼트 시대와 직결된다.

또한 읽으십시오: VCGamers, Web3 세계에 진입하는 인도네시아 게임 개발자 지원

새로운 Web3 게임 산업

일본 게임 산업
PlayStation 5 컨트롤러. 출처: Youtube/PlayStation

엔터테인먼트 "Play2Earn"은 얼마 전에 등장했지만 이미 인터넷 사용자들 사이에서 인기를 얻었습니다. 몇 년 전, 많은 정보 소스에서 Decentraland, Axie Infinity, The Sandbox 및 기타 돈을 위한 게임에 대한 큰 헤드라인이 나타났으며 이는 네트워크 전체에 빠르게 퍼졌습니다. 왜 그렇습니까? 놀라운 게임을 플레이하고, 재미있게 즐기며, 게임에서 돈을 버는 것은 모든 게이머의 꿈입니다. 사용자는 싸움에서 상대방을 이기고, 경주에서 승리하고, 레벨을 높이는 등 다양한 행동에 대해 암호화폐 형태로 특별한 보상을 받습니다.

이곳은 떠오르는 태양 국가가 미래에 상대적으로 새로운 틈새 시장을 장악하기 위해 훌륭한 시작을 한 곳입니다. 여기에는 여러 가지 이유가 있는데, 이에 대해서는 아래에서 자세히 설명하겠습니다.

일본 국가 정책

일본 당국이 보여주고 행한 것은 이례적인 사례다. 다른 나라들은 값비싼 가스, 석유, 금속을 강조하는 반면, 일본 정치인들은 새로운 블록체인 기술을 지지하고 있습니다.

그들은 미래가 Web3라고 믿으며 개발자와 모든 사용자에게 강력한 지원을 제공합니다. 이는 이 틈새 시장에 관한 새로운 법률 초안을 작성하는 정부의 태도에서 분명히 볼 수 있습니다. 더욱이, 일본 총리는 가까운 미래에 블록체인이 전체 세계 경제의 기반이 될 것이라고 직접 밝혔습니다.

전통과 문화

일본의 맥락에서 Web3를 통한 게임 산업의 혁명은 전통적, 문화적 패러다임의 심오한 변화를 반영합니다. 문화유산과 기술 혁신이 풍부한 일본은 이러한 요소를 게임 산업의 변화에 통합하고 있습니다. 블록체인 기술을 활용하는 Web3의 접근 방식은 게임 내 캐릭터나 아이템과 같은 디지털 자산의 소유권을 위한 새로운 공간을 제공하여 게임 경험의 문화적 가치와 진정성을 높일 수 있습니다. 전통의 관점에서 볼 때 이는 일본의 이야기 유산과 미학이 가상 세계로 진화한 것으로 간주될 수 있습니다. 한편, 견고하고 열정적인 게이머 커뮤니티와 같은 문화적 측면은 Web3가 추진하는 분산화 및 P2P 상호 작용 개념을 통해 강화될 수 있으며, 더욱 포용적인 생태계를 조성하고 독특한 지역 문화 요소로 게임 경험을 풍부하게 할 수 있습니다.

최고의 기업 참여

Web3, 블록체인 , Play2Earn 엔터테인먼트의 등장으로 많은 게임 회사들이 이 산업에 관심을 표명했습니다. 유비소프트(Ubisoft), 세가(Sega) 등 유명 기업들이 곧 세계가 보게 될 블록체인 기반의 새로운 프로젝트를 개발하기 시작했기 때문에 이것은 단지 공허한 이야기가 아닙니다.

게이머들은 그러한 거인이 새롭고 유망한 것을 창조하는 임무를 맡았다는 사실에 확실히 기뻐할 것입니다.

파트너 및 투자자의 큰 관심

NFT 홈 블록체인, Web3
블록체인 NFT. 출처: 매셔블

게임 회사들만이 이 틈새시장에 관심을 갖고 있는 것은 아닙니다. SBI 그룹은 블록체인에서 실행되는 게임의 잠재력을 보고 NFT를 위한 새로운 거래 플랫폼을 만들었습니다. 이곳은 플레이어가 향후 게임에서 "가상 아이템"을 사고팔 수 있는 장소가 될 것입니다.

일본의 다른 여러 금융 기관도 이 디지털 경쟁에 참여하는 데 관심을 보였습니다. 그들은 컴퓨터 개발자와 회사를 위해 수십억 달러의 자금을 기꺼이 지원할 것입니다.

다수의 개발자

최고의 비디오 게임 개발자
닌텐도. 출처: 닌텐도

물론 Web3의 급속한 발전으로 인해 블록체인 시스템을 기반으로 게임을 만드는 방법을 배운 개발자 도 많이 있습니다. 많은 돈을 벌 수 있는 걸작을 만들기 위한 모든 최적의 조건이 오늘날 이곳에서 만들어지고 있다는 것을 깨닫고 전 세계의 개발자들이 일본으로 모여듭니다. 심지어 일부 외국 게임 회사들조차 이 기술 국가에서 Web3를 계속해서 정복하기 위해 일본으로 이주하기를 원합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게임은 Web3 개발에서 중요한 역할을 합니다.

결론

일본은 Web3의 등장으로 다시 한번 게임 산업의 선두주자가 되었습니다. 모든 사실은 비디오 게임 제작 혁명이 여기서 일어날 것이라고 예측하고 있으며 전체 과정은 이미 시작되었습니다. 이 나라는 수백만 명의 사용자가 즐길 수 있는 좋은 비디오 게임을 만드는 방법을 정확히 알고 있습니다.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