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CGamers는 유럽에서 가장 큰 Web3 이벤트인 Web3 Berlin을 지원합니다.

VCGamers Web3 베를린

VCGamers 지원 유지 보수 Web3 베를린, 유럽에서 가장 큰 Web3 컨퍼런스. VCGamers가 제공하는 지원은 미디어 파트너가 되는 것입니다.

이벤트 웹3 유럽 최대 규모의 이 행사에는 Web3 분야의 전문가인 수천 명의 참가자와 수백 명의 연사가 모일 것입니다.

따라서 Web3 Berlin은 Web3 개발 역사의 일부가 되고자 하는 분들에게 완벽합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듣다! Web3 및 Metaverse 질문에 대한 Wafa Taftazani의 설명입니다.

유럽에서 가장 큰 Web3 이벤트인 Web3 Berlin에 참여하세요.

web3 베를린 vcgamers
Web3 베를린

앞서 언급했듯이 Web3 Berlin은 유럽에서 가장 큰 Web3 컨퍼런스입니다. 수백명의 업계 전문가들이 한자리에 모이는 행사 웹3 수천 명의 암호화 애호가들이 2023년 6월 10-11일에 베를린의 Estrel 호텔에서 열릴 것입니다.

이 수백 명의 전문가들은 지식을 공유하고 최신 트렌드와 기술을 탐구하며 Web3 생태계의 미래를 형성하기 위해 협력할 것입니다.

또한 행사에 참석하는 모든 사람이 다른 사람들과 네트워크를 형성할 수 있습니다.

그뿐만 아니라 나중에 흥미진진한 게임도 있을 것이며 즐거운 회의 경험을 선사할 것입니다.

자세한 내용은 이벤트에서 무엇을 볼 수 있는지 봅시다!

프레젠테이션 및 패널

Web3 커뮤니티의 선도적인 전문가로부터 직접 심도 있는 지식을 얻을 수 있습니다.

그 외에도 1100명, 800명, 220명 규모의 대화형 토론에 참여하여 즐거운 회의 경험을 경험할 수 있습니다.

VIP 존

Web3 Berlin을 사용하면 이 이벤트에서 Web3 업계 리더와 독점적으로 네트워크를 형성할 수 있습니다.

VIP 존에 가입하면 이 경험을 얻을 수 있습니다.

부대행사

이 행사에는 다양한 다른 흥미로운 이벤트가 있습니다. 게임부터 NFT 전시까지, MasterChef 패션쇼와 VIP 존 케이터링까지.

재미있는 엔터테인먼트

여기서 그치지 않고 이번 행사에서 긴장을 풀고 새로운 관계를 맺을 수 있는 많은 기회가 있을 것입니다.

흥미진진한 대회와 인터랙티브 애니메이터, 라이브 DJ 공연에 참여할 수 있습니다. 

따라서 긴장을 풀고 네트워크를 형성할 수 있는 많은 기회를 갖게 됩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VCGamers, Web3 세계에 진입하는 인도네시아 게임 개발자 지원

이 행사에 참석하여 Web3의 향후 개발에 참여하도록 초대합니다.

그 외에도 모든 편의 시설을 갖춘 Web3에 대한 즐거운 경험과 지식을 얻을 수 있습니다.

유럽에서 가장 큰 Web3 이벤트에 참여하여 새로운 연결을 구축하고 시야를 넓히십시오!

PINTU의 암호화 기사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

VCGamers

저는 인도네시아의 온라인 게임에 대한 뉴스를 찾는 사람 중 한 명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