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CGamers에 의한 VC 마켓의 VC 코인 시스템 유지보수

VC 코인 시스템 유지보수

안녕 비시저스, VC Coin 사용에 관한 최신 뉴스가 있습니다. VCGamers의 VC 시장. 주인을 위해 VC 코인, 물론이 정보를 알아야합니다.

현재 VC 코인 시스템이 유지보수 중임을 알려드립니다.

VC 코인 소유자는 잔액이 안전하게 유지되므로 걱정할 필요가 없습니다.

다만, 당분간 VC Market 거래에 VC Coin을 사용할 수 없음을 알려드립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오해하지 마세요. 이것이 $VCG Token과 VC Coin의 차이점입니다.

VC 코인 시스템 유지보수

VC 마켓 Shopee PayLater 2

시스템 유지보수로 인해 VC 코인을 사용하여 VC Market에서 거래할 수 없습니다.

VC 코인을 다시 사용할 수 있도록 이를 완료하는 데 시간이 필요합니다.

또한 최근 거래량이 크게 증가하여 서버도 업그레이드하고 있습니다.

지금까지 시스템이 언제 유지되고 VC Market에서 VC Coin을 다시 사용할 수 있는지는 확인되지 않았습니다.

하지만 걱정하지 마세요. 상황이 정상화되는 대로 알려드리겠습니다.

나중에 잔액이 계정으로 직접 전송됩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VC 코인이란? 자세한 정보를 확인하세요!

VC 코인 출금 방법

Top Up Unipin 브라질 VC 게이머
VC 시장

VC Market에서 여전히 VC Coin 잔액을 인출할 수 있습니다.

잔액을 보내는 과정은 차후 각 VC Coin 소유자에게 잔액을 인출하는 양식과 절차가 포함된 이메일을 보낼 것입니다.

이메일에는 마지막 VC 코인 잔액을 확인하는 방법에 대한 정보도 포함되어 있습니다. 따라서 마지막 잔액이 얼마인지 확인할 수 있습니다.

모든 Vicigers의 관심에 감사드립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세계에서 가장 저렴한 VCGamers에서 UniPin 브라질을 충전하세요!

대한 정보를 계속 지켜봐주십시오. VC 시장VC 뉴스! 그 외에도 VC Market에서 디지털 요구 사항을 계속 충족하십시오. 여러분 모두에게 매력적인 프로모션이 많이 제공되고 주어질 것이기 때문입니다.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

VCGamers

저는 인도네시아의 온라인 게임에 대한 뉴스를 찾는 사람 중 한 명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