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lden Ring 초보자를 위한 플레이 가이드, Auto Master!

엘든 반지 가이드

몇 가지 팁과 가이드가 있습니다. 엘든 반지 이 멋진 RPG 게임에서 초보 게이머라면 해야 할 일.

엘든 반지 도전과 플레이어가 그 과정에서 직면하는 어려움을 고려한 Soulsborne 게임입니다.

그러나이 게임은 새로운 플레이어가 배우기에 가장 쉬운 From Software 게임으로 간주됩니다. 사장님이 안에 계시기 때문에 계략 마찬가지로 어렵지만, 특히 새로운 플레이어의 경우 전투를 훨씬 쉽게 만드는 방법이 많이 있습니다.

하지만 대부분의 초보 플레이어들은 이 방법을 잘 모르시겠지만, 한번 알고 나면 게임이 그 어느 때보다 훨씬 친근하게 느껴질 것입니다. 다크 소울 또는 세키로.

또한 읽으십시오: 공식적으로 작동하는 유료 Elden Ring Shadow of the Erdtree DLC?

초보자를 위한 엘든 링 가이드

아직 이 게임을 처음 플레이하는 경우 아래에서 언급한 것과 같이 반드시 따라야 하는 몇 가지 Elden Ring 가이드가 있습니다.

통화 사용

엘든 반지
콜링 - 엘든 링. 출처: Youtube/Games From Mars.

영혼 소환은 Elden Ring의 게임 체인저입니다. 보스 전투에서 소환이 오래 지속되지는 않지만 플레이어가 쉽게 공격할 수 있도록 보스의 주의를 분산시키기에 충분하다는 것은 의심의 여지가 없습니다.

분명히 소환은 더 힘든 싸움에서 살아남을 수 있도록 개선되어야 합니다. 어느 쪽이든, 새로운 플레이어는 가능한 한 많은 정령 소환을 사냥하고 자신의 플레이 스타일에 맞는 것을 사용해야 합니다.

Spirit Summons를 소환하는 등 다른 Soulsborne 게임보다 훨씬 쉽게 게임을 느낄 수 있도록 중요한 역할을 합니다.

쉬운 수업을 선택하세요

엘든 링 클래스. 출처: VCGamers.

새로운 플레이어라면 강력한 마법 주문으로 보스를 전멸시키는 게이머의 비디오를 본 적이 있을 것입니다. 

그러나 그들이 종종 깨닫지 못하는 것은 마법사 클래스를 구축하는 것이 매우 어렵고 게임에 대한 많은 지식이 필요하다는 것입니다.

마법사는 체력이 낮고 공격적인 보스에게 매우 쉽게 죽임을 당하기 때문에 멀리서 보스 치즈만큼 쉽지 않습니다. 

반면에 신규 유저가 사무라이 같은 것을 사용하면 처음부터 최상위 무기로 매우 강력한 클래스를 갖게 됩니다.

캐릭터 구축 스트레스가 절반으로 줄어들고 플레이어는 마법 주문을 작동시키는 방법을 알아내는 데 대부분의 시간을 보내는 대신 게임을 즐기는 데 더 많은 시간을 투자할 수 있습니다.

리스폰 포인트 사용 

Elden Ring PC 성능이 좋지 않습니다.
리스폰. 출처: 유로게이머즈.

Elden Ring은 열린 세상에서 수많은 미니 보스와 강력한 적들로 가득 차 있습니다. 그러나 일반적인 부활 지점, 즉 Site of Grace는 서로 상당히 멀리 떨어져 있습니다. 

따라서 플레이어가 오픈 월드 보스나 일반 적들에 의해 사망한 경우, 해당 위치에서 멀리 떨어져 있을 수 있는 은총의 장소에서 해당 위치로 다시 이동하는 것은 다소 성가신 일이 될 수 있습니다.

대신, 이 게임은 Marika's Stakes로 알려진 미니 체크포인트를 제공합니다. 이들은 게임 내 오픈 월드 전체에 배치되며 플레이어는 종종 목표 위치에 훨씬 더 가깝기 때문에 리스폰할 기회를 얻습니다. 

이것은 많은 시간을 절약하고 그라인딩이 훨씬 덜 바쁘게 만듭니다. 물론 Stake of Marika는 부활 지점만 제공합니다.

Ashes of War 설치나 플라스크 할당과 같은 변경을 할 수 없기 때문입니다. 이 변경 사항은 Respawn에서만 발생할 수 있습니다.

대신 탐색

게임 액션 어드벤처 엘든 링
대신 – 엘든 링. 출처: VCGamers.

Elden Ring과 같은 오픈 월드 게임은 다소 압도적일 수 있지만 플레이어가 길을 잃었다고 느끼더라도 보스 전투에 돌입하기보다는 탐색하는 데 시간을 보내는 것이 매우 중요합니다. 

여기에는 NPC 돕기, 미니 보스와의 싸움, 룬 파밍, 무기 업그레이드, Ashes of War 사냥이 포함됩니다. 

이 모든 것은 새로운 플레이어가 보스전을 위해 레벨을 올리는 데 도움이 될 것이며, 이는 이러한 만남을 훨씬 더 쉽게 만들 것입니다.

NPC를 돕고 있다면 특정 보스전(예: Godric과의 Nepheli Loux) 중에 전자를 소환하여 도움을 요청할 수 있습니다. 

이런 식으로 플레이어는 숫자로 보스를 물리칠 수 있으며 싸움을 식은 죽 먹기로 만드는 것은 확실합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룬 엘든 반지를 파밍하는 쉬운 방법, 노트브로!

너무 강하면 상대 건너뛰기

라단
엘든 링의 빅보스. 출처: Youtube/Elden Ring 공식.

초보자를 위한 다음 엘든 링 가이드는 보스나 강한 상대를 건너뛰는 것입니다. 때로는 위의 모든 단계를 수행한 후에도 새로운 플레이어가 매우 어렵게 느껴지는 전투에 직면할 수 있습니다. 

그런 상황에서 며칠 버티는 것보다는 싸움을 접었다가 나중에 다시 돌아오는 편이 나았다.

마지막 옵션은 확실히 플레이어의 정신력을 손상시키는 엄청난 좌절감을 불러일으킬 것입니다. 마음을 신선하게 유지하는 것은 Elden Ring에서 성공하기 위한 기본 규칙입니다. 따라서 최대한 이를 따르도록 노력해야 합니다.

실제로 이 게임은 절대적인 게임 체인저인 월드 보스로부터 탈출할 수 있는 옵션을 제공합니다. 예를 들어 플레이어가 Lim Grave에 도달하면 첫 번째 은총의 장소 바로 아래에 Tree Sentinel이라는 보스가 나타납니다.

이 보스는 처음부터 이기려고 하면 정말 힘듭니다. 그러나 일단 플레이어가 게임에서 10~15시간을 보낸 후 돌아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Elden Ring Millicent 퀘스트를 완료하는 방법

쉬운 게임 플레이를 위해 따를 수 있는 엘든 링 가이드입니다.

Steam에서 이 게임을 얻을 수 있습니다.

음, k싸고 빠른 Steam Wallet을 충전할 수 있습니다. VCGamers 마켓플레이스!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