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alorant "Valiant Hero" 번들에 대해 알아보세요. 구매할 가치가 있나요?

새로운 Valorant Valiant 영웅 번들

발로란트 최근에 업데이트를 출시했는데, 이 업데이트에는 최신 번들 무기인 Valiant Hero가 포함되어 있으며 동시에 Iso라는 새로운 에이전트도 출시되었습니다.

무기 번들은 디자인이 매우 좋고 효과가 있습니다. 치명적 타격 플레이어의 마지막 킬 시점의 각 무기에 대해. 그 외에도 이 번들이 제공하는 가격은 "프리미엄 에디션" 카테고리에 포함되어 있기 때문에 상당히 저렴합니다.

'프리미엄 에디션' 스킨 카테고리에 포함되어 있음에도 불구하고, 이 번들은 오랫동안 출시된 다른 번들에 비해 매우 독특한 모양과 스킨을 가지고 있습니다. 그렇다면 이 번들은 구매할 가치가 있나요?

번들을 구매하기 전에 아래 토론을 확인하십시오.

또한 읽으십시오: 신규 요원 ISO Valorant 알아보기, 좋은가요?

용기의 무기 번들은 무엇입니까?

게임 내 무기 번들 발로란트 는 특별한 스킨이 포함된 무기 모음으로, 각 스킨은 고유한 특성을 갖고 있으며 Valorant Bundle의 각 스킨은 출시된 스킨과 효과에 따라 가격이 다릅니다.

무기에 효과가 있는 경우 치명적 타격 최종 처치를 수행할 때 각 무기에 대한 스킨만 있고 효과가 없고 효과가 없는 번들과 달리 번들의 스킨 가격이 상당히 비싸다는 것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치명적 타격 최종 킬을 위해 번들이 상당히 저렴하다는 것을 확신할 수 있습니다.

Valorant Game의 무기 번들 기간은 번들의 독점 정도에 따라 달라집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Valorant 계정 비밀번호를 쉽고 빠르게 변경하는 방법

Valorant의 최신 무기 번들

Valorant의 최신 무기 번들
Valorant의 최신 무기 번들. 출처: VCGamers

이번 패치에서 Valorant는 매우 독특하고 독특한 번들을 출시했습니다. 치명적 타격 매우 멋지지만 "프리미엄 에디션" 카테고리에 포함되어 있기 때문에 가격이 상당히 저렴합니다.

번들은 "Valiant Hero"라고 불리며 이전에 Riot에서 출시한 스킨에 비해 상대적으로 새로운 스킨을 가지고 있으며, 특히 이 번들의 meele에 대한 애니메이션은 다른 번들과 매우 다르기 때문에 이 번들의 근접전은 더욱 그렇습니다. 번들은 매우 독특하고 새롭습니다.

“Valiant Hero” 번들은 Sun Go Kong 캐릭터와 콜라보한 번들입니다. 치명적 타격 이 번들에서 생산된 제품에는 플레이어가 상대 플레이어를 죽일 때 마지막 킬 시 Sun Go Kong 애니메이션이 있습니다.

그 외에도, 이 번들의 배너에는 Sun Go Kong과 난전의 캐릭터도 표시되어 있으며, 이 번들에서도 막대기 형태로 되어 있으며, 이는 Sun Go Kong 자신의 특징적인 무기가 난투임을 나타냅니다. Sun Go Kong 이야기에서 막대기는 적에 대항하는 그의 무기입니다.

그렇다면 이 "Valiant Hero" 번들에는 어떤 무기가 포함되어 있으며 각 무기의 Valorant Point 스킨 가격은 얼마입니까? 다음은 번들 목록에 포함된 무기 및 가격 목록입니다.

  • 용감한 영웅 반달 = 1775 VP
  • 용감한 영웅 오퍼레이터 = 1775 VP
  • 용감한 영웅 유령 = 1775 VP
  • 용감한 영웅 아레스 = 1775 VP
  • 스프레이 = 325 VP
  • 플레이어 카드 = 375 VP
  • 건 버디 = 475 VP

총 번들 가격: 7,100 VP

또한 읽으십시오: 역대 최고의 용맹스러운 게임 9개에 대한 추천

근접 번들 Valiant Hero 애니메이션

근접 발리언트 영웅 애니메이션
근접 발리언트 영웅 애니메이션. 출처: Youtube/Reven Valorant

이번 번들의 근접 애니메이션은 매우 훌륭합니다. Riot가 "프리미엄 에디션" 스킨 카테고리의 최신 애니메이션과 함께 Valiant Hero 근접 애니메이션을 근접 애니메이션으로 도입했기 때문입니다.

이 번들의 근접 애니메이션을 통해 플레이어는 적과 싸울 때 Sun Go Kong과 같은 막대기를 잡을 수 있습니다. 검사하다 그러면 스틱이 손오공처럼 회전하게 되어 애니메이션을 계속 시청해도 지루하지 않을 것입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Ascendant, Immortal, and Radiant 용기 등급 가이드

번들은 구매할 가치가 있나요?

반달 발리언트 영웅
반달 발리언트 영웅. 출처: Youtube/공식 Valorant

저희 생각으로는 '발리언트 히어로' 번들은 '프리미엄 에디션' 카테고리에 속해 가격이 상당히 저렴하다는 점을 고려하면 구매할만한 가치가 매우 높다고 생각됩니다.

이 범주에 속하더라도 피부와 치명적 타격 마지막 적을 죽이면 보기에도 멋지고 번들이 "Exclusive Edition" 카테고리의 느낌을 갖게 만드는 Sun Go Kong 효과가 출시됩니다.

우리는 번들에서 주관적으로 본 내용을 토대로 번들 구매 여부를 개인 선호도에 따라 제안하고 예산을 확인하는 것을 잊지 마십시오.

취향에 맞든 안 맞든 구매 후 후회하지 마시고, 먼저 유튜브에 퍼진 리뷰를 보시고 '발리언트 히어로' 번들 구매 여부를 참고하시는 것이 좋을 것 같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Valorant 얼마나 많은 GB? 2023년 PC 사양!

Valorant의 최신 번들, 즉 Valiant Hero에 대한 논의입니다. 이 번들을 구매하시겠습니까?

어서, 가장 저렴하고 안전한 가격으로 Valorant Points를 충전하세요. VCGamers 마켓플레이스!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

엘친 데스푸아

가챠 게임 애호가들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