업데이트 PUBG Mobile 2.6 Dinoground의 멋진 기능, 더욱 시원해졌습니다!

PUBG 모바일 업데이트

업데이트에 배틀그라운드 모바일 2.6 Dinoground는 멋진 기능을 제공하며 플레이할 수 있는 귀엽고 중독성 있는 미니 게임이 많이 있습니다.

Dinoground 및 World of Wonder 모드에 다양한 엔터테인먼트와 새로운 기능이 포함된 PUBG Mobile 업데이트 2.6이 출시되었습니다. 

이 업데이트는 플레이어를 수백만 년에 걸친 선사 시대로 이동시키는 고유한 멀티 맵 변환을 도입하여 멋진 게임 플레이를 약속합니다. 

이러한 스릴 넘치는 변화와 함께 게임의 World of Wonder는 지도 편집 및 게임 모드 설계 기능에 대한 흥미로운 개선 사항을 제공합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국가대표팀, 캄보디아에서 열리는 PUBG SEA Games 2023 우승

PUBG Mobile Dinoground 업데이트 기능 

PUBG Mobile 2.6 업데이트는 새로운 테마 모드인 Dinoground를 환영합니다. 동시에 최신 버전에는 Full-Auto Mod 부착물, Companion Spectating System 등과 같은 다른 많은 인상적인 추가 기능도 도입되었습니다.

자동 모드 MK47 돌연변이 및 M16A4 

PUBG 무기
M16A4 완전 자동 – PUBG. 출처: VCGamers.

MK47 돌연변이 및 M16A4 두 개의 강력한 중거리 반자동 소총입니다. 새로운 Full-Auto Mod 부착물은 총알을 발사하는 자동 무기로 바꿀 수 있습니다. 그러나 완전 자동 모드에서는 무기의 반동을 제어하기 어려울 수 있습니다.

이름에서 알 수 있듯이 Full-Auto Mod를 사용하면 촬영 모드를 완전 자동으로 변경할 수 있습니다. 

따라서 PUBGM 2.6 버전의 고유한 추가 기능은 특히 반동이 상당히 높은 초보자가 M16A4 및 MK47을 더 쉽게 사용할 수 있도록 합니다.

스포츠카 

최신 PUBGM 업데이트 자동차. 출처: VCGamers.

이 컨버터블은 전술적 업데이트는 아니지만 여전히 많은 플레이어를 흥분시킵니다. 길을 건널 때 차의 윗부분을 마음대로 열고 닫을 수 있는 곳. 

또한 게임의 게임 플레이를 향상시키는 흥미로운 방법입니다. 현재 인기 있는 미라도 스포츠카에 이 모드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이 새로운 기능은 대부분의 경기에서 전술적 이점이 많지 않을 수 있지만 확실히 독특한 시각적 매력을 제공합니다. 

유일한 차량인 미라도를 주행하면서 특정 버튼을 눌러 루프를 닫거나 열 수 있는 특장점이다. 

Mirado용 Convertible Sports Car Mechanic 외에도 개발자는 또 다른 인기 자동차인 UAZ와 관련된 게임 내 차량을 최적화했습니다. UAZ Open 및 Close Top은 이제 동일한 자동차입니다. 

동반자 관중이 될 수 있습니다 

PUBG Newstate 모바일
PUBGM. 출처: VCGamers.

배틀로얄 모드의 새로운 동료 보기 시스템은 PUBG Mobile 업데이트를 더욱 흥미롭게 만들 것입니다. 매치에서 탈락하면 남은 게임 동안 살아남은 팀원을 동반자 형태로 목격할 수도 있습니다. 

그 외에도 점프, 달리기, 수영과 같은 동료의 귀여운 감정 표현과 동작을 할 수 있습니다. 전장을 더욱 재미있고 생동감 있게 만들어줍니다.

그 외에도 팀원들에게도 표시되며 게임 내 설정을 통해 가시성을 조정할 수 있습니다. 멋지죠?

공룡 미니 게임 

스포츠카 
PUBGM 다이노 모드. 출처: Youtube/Hunter Games.

Dinoground 모드에는 놀라운 미니 게임이 많이 있습니다. 지상의 작은 공룡을 길들이고 타거나 공룡을 날릴 수 있는 곳. 

또한 전체 군대를 수송할 수 있는 지도의 임의의 Dino Settlements에서 거대한 T-Rex를 구출하고 길들일 수 있습니다.

World of Wonder, Dinoground는 많은 엔터테인먼트와 함께 PUBG Mobile 업데이트 후 대규모 업데이트가 될 것입니다. 2023년 5월 16일부터 Erangel 및 Livik에서 Dinoground 모드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이 모드는 2023년 6월 18일 이후에 종료됩니다. 이 지도에는 Velociraptor, Pterosaurs 및 T. Rex와 같은 많은 선사 시대 공룡이 있습니다.

그 외에도 Erangel의 Primal Zone에서 Velociraptors와 익룡을 찾을 수 있습니다. 그런 다음 지도를 가로질러 당신을 데려다 줄 강하고 충성스러운 동료를 얻기 위해 그들을 길들입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99개 이상의 2023년 멋진 PUBG 이름, 사용해 보세요!

PUBG GO 새로운 모드! 

pubg kd를 업그레이드하는 방법
PUBG에서 자동차를 타십시오. 출처: VCGamers.

PUBG GO! World of Wonder 모드의 새로운 파쿠르에서 영감을 받은 미니 게임입니다. 적보다 먼저 결승선에 도달하려면 많은 함정과 장애물을 통과해야 합니다. 이 모드는 업데이트에서 중독성 있는 게임 모드이기도 합니다. 배틀그라운드 모바일 다이노그라운드 2.6 .

이 모드에서는 다양한 장애물과 숨겨진 함정을 극복하고 시간 제한이 있는 도전에서 적과 싸워 승리해야 합니다. 결승선을 가장 먼저 통과하는 플레이어가 승리하게 됩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PUBG Mobile Miramar Map 2023에서 순위 위치 푸시

UC PUBG 충전 시 캐시백 받기 VCGamers 마켓플레이스, 서둘러 충전하세요!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