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3년 가장 흥미로운 무료 PS5 게임 5개, 반드시 플레이해야 합니다!

PS5 게임

게임의 무료 버전이 있습니다 PS5 지금 다운로드하여 재생할 수 있습니다. 최대 무료 게임 이 콘솔에서는 덜 흥미롭지만 작가가 언급할 다섯 가지 게임과는 다릅니다.

계략 무료 플레이 연중 가장 인기 있는 장르가 되었으며 플레이어들이 가장 많이 찾는 장르가 되었습니다. 너무 많은 게임과 다양한 변형으로 인해 카탈로그를 살펴보고 플레이할 게임을 선택하는 것은 상당히 어려울 수 있습니다.

PS5 게임을 플레이하는 경우 저자는 플레이할 수 있는 2023년 최고의 무료 게임을 편집했습니다. 모두 계략 이 목록의 다른 콘솔에서 재생할 수 있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PS6 출시 일정은 언제입니까? 여기에서 누출을 확인하십시오!

2023년 가장 흥미로운 무료 PS5 게임 목록

아래의 모든 PS5 게임은 무료로 플레이할 수 있지만 스킨이나 게임 내 아이템 구매와 같은 게임의 일부 측면에는 요금이 필요할 수 있습니다.

겁 없는

겁 없는
겁 없는. 출처: Youtube/GamePlayStation.

Monster Hunter와 유사한 일부 게임이 있지만 일부는 독립적이며 PS5에서 사용할 수 있습니다. 

Dauntless는 독특한 시각적 스타일을 가지고 있으며 진정으로 짜릿한 야생 동물 사냥 경험을 제공합니다. 게임 이름은 여전히 몬스터 사냥(베히모스)이지만, 2021년에 출시되었을 때보다 지금은 더 많은 콘텐츠가 있습니다. 

저자 자신은 Dauntless의 스타일과 게임 플레이를 좋아하지만 저자가 원하는 만큼 많은 시간을 할애하지는 않습니다.

PS5에서 플레이할 수 있으며 방에서 편안하게 놀라운 로드 시간과 멋진 비주얼을 즐길 수 있습니다.

폴 가이즈

Fall Guys 키즈 게임
가을 녀석들. 출처: VCGamers.

PS5 게임 Fall Guys는 무료로 플레이할 수 있습니다. Mediatonic은 이 귀엽고 간단한 게임으로 그 문제를 해결합니다. Fall Guys는 PS5에서 잘 재생되며 매우 빠르게 중독될 수 있는 장르입니다. 

수많은 캐릭터와 극복해야 할 수많은 중독성 있는 미니 게임 챌린지를 통해 Fall Guys가 그토록 인기 있는 이유는 큰 비밀이 아닙니다. 

플레이하는 것은 매우 흥미롭고 재미있고 좋습니다. Halo에서 Sonic에 이르기까지 훌륭한 협업이 있었습니다. 정기적으로 업데이트되는 이 게임은 최신 Sony 콘솔에서 원활하게 실행됩니다. 

로켓 리그 

로켓 리그. 출처: VCGamers.

볼 게임을 좋아하고 다른 감각을 느끼고 싶습니까? Rocket League는 반드시 시도해야 하는 게임이며 무료로 플레이할 수 있습니다. 

이 게임은 빠르고 재미있습니다. Rocket League는 콘솔에서 플레이하는 것이 재미있고 부팅하는 것도 재미있어 보입니다. 

선택할 수 있는 수많은 멋진 자동차 장식이 있으며 짧은 게임 시간으로 다른 작업을 하기 전에 몇 바퀴를 쉽게 돌 수 있습니다.

휴게실

휴게실
휴게실. 출처: Youtube/BroGameTime.

사교적이고 창의적인 장소인 Rec Room은 사람들이 참여할 수 있는 많은 공간과 활동, 플레이할 게임, 미니 게임과 활동을 만드는 커뮤니티에 의해 지속적으로 업데이트되는 콘텐츠를 제공합니다.

Rec Room은 새로운 사람들을 만나고 친구들과 어울릴 때 재미있으며 준비가 되면 PSVR에서 즐길 수 있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2023년 최고의 PS5 게임, 신난다!

워 썬더

무료 스팀 게임
워 썬더. 출처: 스팀.

Gaijin Entertainment에서 만든 War Thunder는 차량 전투를 좋아하는 분들에게 최고의 게임 중 하나가 되었습니다. 

탱크, 비행기, 헬리콥터 및 여러 해군 함선을 포함하여 200개 이상의 새로운 차량이 개발자에 의해 추가되었습니다. 

사용 가능한 많은 탱크는 상대의 타워를 폭파하기 위한 측면 및 단일 하이샷 손상과 같은 다양한 목적에 유용합니다. 

이렇게 많은 차량으로 원하는 것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War Thunder와 같은 게임에 비해 액션 게임 스타일을 추구하는 이 MMO에서는 전장에서 싸우는 두 탱크 전사의 역할을 맡게 됩니다. 

이전 전투에서 다른 탱크를 캡처하고 승리를 달성하십시오. 어쨌든 이 게임은 무료이며 지금 바로 플레이할 수 있습니다.

PS5에서 무료 게임을 플레이하는 것은 정말 재미있고 게임을 하기 위해 돈을 쓸 필요가 없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2023년 최고의 PS5 MMO 게임을 추천합니다!

저렴하고 빠르고 안전한 게임 충전은 에서만 가능합니다. VCGamers 마켓플레이스 어서 해봐요!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