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와일라잇 오브 때문에 올더스가 미노타우로스를 용서하지 못하는 이유다!

황혼의 오브

황혼의 보주 개요

켄타우로스 종족은 여명의 땅에서 가장 오래된 종족이라고 합니다. 모바일 레전드, 키는 인간 반마의 형태로 표시됩니다. 뛰어난 능력과 높은 방어력으로 유명한 그들은 보호자입니다. 생명의 샘

켄타우로스 종족 이후 자연을 숭배하는 미노타우르스가 태어나 샤먼이나 네크로맨서로 불렸습니다. 그들은 여명의 땅의 역사에서 가장 중요한 유물인 황혼의 오브를 소장하고 있습니다. 

이 중요한 유물을 지키기 위해 미노타우로스가 만들었습니다. 미노스의 미로 미로의 형태로. 미노타우르스를 제외하고 이곳에 들어오는 사람은 길을 잃고 다시는 돌아오지 않을 것입니다.

Aldous는 이 중요한 유물을 보호하기 위해 미노타우르스의 신뢰를 받는 당시 매우 강력한 기사이자 마법사였습니다.

Twilight Orb에 변화가 있을 때마다 미노타우로스가 Aldous를 소환합니다. Twilight Orb는 새벽의 땅에서 신비한 힘을 가진 유물입니다. 이 물체는 Minotaurs에 의해 철저히 보호됩니다.

어느 날 이 녀석이 여명의 땅에 옥 광물을 가지고 나왔다. 그곳의 모든 사람들은 쾌락과 탐욕을 추구하면서 갑자기 서로에게 사악하고 비인간적으로 변합니다.

알도스와 미노타우로스의 이야기

Asteroin은 세계에서 가장 강한 Minotaur의 진짜 이름입니다. 모니얀 제국, 그는 황소 같은 몸을 가지고 있고 특이하기 때문에 부끄러운 일로 여겨져 부모에게 버림 받았고 이것은 그를 거칠게 만들고 가장 강한 미노타우로스가되었습니다.

우리가 알고 있듯이 Aldous는 이 중요한 유물의 관리인입니다. 미노스의 미로, 당시 매우 강력한 마술사였던 그는 이 중요한 유물을 지키고 보호하는 일을 맡게 되었습니다. 

새벽의 땅 사람들이 권력과 영광에 대한 탐욕에 사로잡힌 어느 날, 심연의 군주 그리고 빛의 제왕 여명의 땅의 두 신은 분노했습니다. 그들은 그 지역에 형벌을 물려주었고, 아무도 신들의 분노에서 살아남을 수 없었습니다. 

당시 미노타우로스는 황혼의 보주에 있었는데, 갑자기 황혼의 보주가 신의 분노를 막을 수 있는 에너지를 방출하는 것을 보고 놀랐습니다. 미노스의 미로 그 당시에는 Twilight Orb의 보호를 받았기 때문에 다른 지역처럼 파괴되지 않았습니다. 

재난이 멈춘 후 미노타우로스는 천천히 미노스의 미로 밖으로 걸어나갔고, 반신이 으스러져 도움을 요청하는 알도스를 보고 놀랐습니다. 미노타우로스는 겁에 질려 즉시 그 자리에서 도망쳤습니다.

몇 년 후 어느 날 Minotaur는 Twilight Orb의 부름을 느꼈고 즉시 Twilight Orb로 달려가 친구들에게 Twilight Orb를 되찾기 위해 합류하도록 요청했습니다.

도착시 미노스의 미로 문이 천천히 열리자 그는 무슨 일이 있어도 황혼의 오브를 충실히 지키고 있는 알도스를 만났다. Minotaur는 Aldous가 아직 살아있는 것을보고 놀랐고 Aldous는 Twilight Orb의 힘 덕분에 어떻게 살았는지 말했습니다. 

Minotaur는 Aldous에게 그와 함께 하자고 제안했지만 Aldous는 그 제안을 단호히 거절했습니다. Aldous는 화가 나서 미노타우로스를 용서하지 않았습니다. 서로 싸우기도 합니다.

Twilight Orb에 일어난 일에 대한 소문이 빠르게 퍼졌습니다. Harley는 위험한 장소에 가는 것에 관심이 있습니다. Vexana는 오프닝에 관심이 있습니다 영계의 문 Twilight Orb로 쉽게 할 수 있습니다.

Hayabusa와 Kagura도 미노스의 미로 구멍에 나타날 때 섀도우 어비스. Selena는 Twilight Orb에 흥미로운 것이 있을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이 영웅들은 모두 운명으로 연결되어 있습니다.

여명의 땅에 있는 황혼의 보주에 대한 이야기가 흥미롭지 않나요? 그들은 여러 영웅들을 궁금하게 만들며 서로를 만났다. Arcade Modes Carnival의 Chess TD 모드에서 Aldous, Minotaur, Harley, Vexana, Hayabusa, Kagura 및 Selena 영웅을 사용합시다.

아케이드 모드 카니발이 9월 27일부터 10월 15일까지 진행됩니다. 이순신 "도적 레인저" 스킨까지 카니발 스킨 번들, 월장석 100개 등 다양하고 매력적인 경품을 놓치지 마세요. 놓치지 마세요!

또한 읽기: 대룡 분대와 오리엔탈 파이터에도 스토리가 있습니다 여러분!
무료 인출 수수료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