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PL SEASON 8 WEEK 8 : 하이와 보틀이 또 흐리다

MPL 시즌 8 8주차

MPL 시즌 8 Week 8이 돌아와 경쟁 e스포츠 팀의 놀라운 경기력을 보여줍니다. 높은 그리고 하단 브래킷 티켓. MPL 시즌 8 Week 8에서 실력을 겨루는 여러 상위 e스포츠 팀의 여러 프로 선수들이 경기 MVP에 이름을 올렸습니다.

너희들을 위해 플레이어 모바일 레전드 이 용어에 익숙해야 합니다. MVP 또는 가장 가치 있는 선수 사람에게 칭호로 붙인 용어이다. 플레이어 하나에 최고 성냥.

즉, MVP 타이틀을 얻는 선수는 특정 이벤트에서 우승에 가장 큰 기여를 한 선수입니다. 성냥.

기부금은 KDA의 최종 금액 또는 죽여라, 죽여라 그리고 어시스트 하나의 소유 플레이어 ~ 후에 성냥. KDA의 총 백분율은 이상적인 상태여야 하며 점수 간에 균형이 있어야 합니다. 주어진 손상 점수와 함께 입은 피해, 다른 플레이어 중에서.

MVP 타이틀은 플레이어가 획득하기 쉽지 않으며, 다양한 요소에 따라 달라집니다. 영웅 선수들이 사용하는 경기력과 팀 응집력. 이것은 MPL 시즌 8 Week 8 토너먼트에서 경쟁하는 프로 선수들에게도 적용됩니다.

MPL 시즌 8주 8일 1 경기 1의 경기 MVP 승자

MPL 시즌 8 Week 8 Day 1 Match 1에서 여러 플레이어가 MVP 타이틀을 획득했습니다. 경기의. 어서 해봐요, 이 위대한 선수들이 누구인지 봅시다. 

  1. 높은

Aura Fire는 MPL 시즌 8 Week 8 이벤트에서 e스포츠 팬들을 다시 한 번 놀라게 한 팀 중 하나입니다. 그 팀에는 매우 재능있는 선수, 즉 High가 있기 때문입니다. 이 MLBB 게임에서 그는 종종 영웅 대부분의 사람들이 우스꽝스럽게 생각하는 것. 

높거나 이름이 Jehuda Jordan Sumual인 사람은 그들 중 하나입니다. 정글러 이번 MPL 시즌 8 Week 8에서 Aura 팀이 소유하고 있습니다. 그러나 이전에 이 High는 Aura 메인 팀 또는 일반적으로 Aura Fire에 합류하지 않았습니다.

이전에 High는 디비전 팀에서 뛰었습니다. 모바일 레전드 개발 리그 (MDL) 이후 계절 1 개최. 이 MDL에서 뛰기 때문에 High는 종종 다음을 사용하여 플레이했습니다. 영웅 천왕성 정글러. 그러나 High는 또한 안정적으로 플레이할 수 있습니다. 영웅 Karina 또는 Lancelot과 같은 다른 것.

Jehuda 또는 일반적으로 High라고 불리는 MPL 중간에 방금 승진했습니다. 계절 6 개최. 그는 첫 번째 팀 또는 Aura Fire에 임명되었고 Vanss를 다음과 같이 교체했습니다. 정글러 팀에서.

그럼에도 2001년 7월 31일생 선수는 아우라파이어의 1라운드 돌파 실패에서 알 수 있듯이 당장 팀에 큰 변화를 주지 못했다. 플레이오프 ~에 계절 그만큼.

하지만 결국 하이와 그의 동료들은 이번 MPL 시즌 8 Week 8에서 흥미진진한 경기를 선보이는데 성공했고, 그 중 하나가 선택이었다. 영웅 그는 게임에서 사용합니다.

현재 Aura Fire 팀은 순위에서 5 위입니다. 정규시즌. 다음 라운드로 가는 길은 여전히 이 팀에게 매우 활짝 열려 있으며 이것이 될 것입니다. 플레이 오프 먼저 그들을 위해.

이로 인해 High는 Aura 팀의 주류가되었습니다. 하이의 열정이 되살아난 것은 부모님의 응원과 빼놓을 수 없다. 그의 부모의 지원은 높은 정신과 정신력을 깨우는 데 실제로 도움이 되는 요소 중 하나입니다.

BTR 또는 Bigetron Alpha는 메타에서 적응하는 능력을 다시 보여줍니다. 정글러 탱크 그리고 또한 명사수 안에 골드 레인 아주 잘. 중 하나 정글러 최고는 병입니다.

이 병의 진짜 이름은 아궁(Agung)인데, 이 병의 이름은 그가 어렸을 때 가지고 놀던 습관에서 유래되었습니다. 상표 잘 알려진 비누. 

이름은 친구들이 "병"으로 놀았다는 형의 농담에서 유래했으며 마침내 그는 어린 시절의 사건에서 영감을 받아 그것을 병으로 사용했습니다. 별명.

병 자체는 종종 Baxia의 행동을 특징으로 합니다. 정글러그의. 이전에는 선수로 알려져 있었지만 암살자, 그러나 그는 사용에 매우 자신이 있음이 밝혀졌습니다 영웅 가지고 있는 스킬 "롤" 그만큼.

병 자체가 연주하기에 더 편안하게 느껴집니다. 정글러 탱크 현재 메타의 경우. 그가 다음과 같이 플레이하기 때문입니다. 하이퍼 탱크 높은 역학을 요구하지 않습니다.

BTR 팀에 합류하기 전에 Bottle은 Genflix Aerowolf 팀에 합류했습니다. 그가 이 팀에서 뛰었을 때 그는 아주 좋은 경기력을 보여주었다. MPL 경기처럼 계절 7 그런 다음 그는 매우 공격적이고 민첩하며 영리한 플레이 패턴을 가지고 있습니다.

그는 또한 일일 MVP도 마찬가지 주간 MPL 인도네시아 전체 MVP 계절 7 개최. Bottle이 획득한 포인트가 증가하고 있습니다.

둘 다 MVP 타이틀을 받을 자격이 있습니다. 경기의 2021년 10월 1일 15:00 WIB에서 Aura Fire 팀의 High가 Alter Ego를 2-1로 꺾고 경기에서 승리했습니다. 

높음 자체 사용 영웅 Karina는 그녀의 팀이 경기에서 승리하고 타이틀을 얻도록 돕습니다. 높음은 Karina와 함께 사용합니다. 탱크를 구축 물론 그를 매우 사납게 만들고 또한 전복시키기 어렵게 만듭니다.

한편 BTR 팀의 Bottle은 2021년 10월 1일 17:30 WIB에서 EVOS Legend와 2-0의 압도적인 승리를 거둔 후 팀을 승리로 이끌 수 있었습니다.

병용 영웅 발몬드 정글러, 그는 Balmond를 아주 잘 사용할 수 있었고 그 앞에있는 모든 상대를 물리 쳤습니다. 이로 인해 Bottle은 압도적인 승리를 거두기 위해 팀에 기여한 타이틀을 얻을 수 있습니다. 

각각 High와 Bottle이 획득한 점수를 기준으로 성냥 이로 인해 MVP로 타이틀 또는 타이틀을 얻습니다. 금주의. 


어서 해봐요, MPL 시즌 8 Week 8과 라운드의 흥분을 지켜보십시오. 플레이오프 2021년 10월 1일부터 10월 3일까지 개최되며 다음을 통해 시청할 수 있습니다. 유튜브 라이브 스트림 MPL, 페이스북, 그리고 Nimo TV에서도.

또한 읽기: Midlaner에서 Floryn에 대한 ONIC Drian의 응답
많은 배너를 무료로 판매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