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ura Qeira가 플레이오프에서 EVOS에 도전합니다. 그 이유는 다음과 같습니다.

아우라 퀘이라

아우라 키라

Aura Qeira 또는 Regi Marviola는 e스포츠 팀 직원 중 한 명입니다. 모바일 레전드 인도네시아 탑. 2001년 12월 5일생인 이 10대는 한때 DG Esports 팀에 합류했습니다. 이러한 모든 고려 사항을 고려하여 Qeira는 자격 시험을 치르고 Aura Fire 팀에 합류하기로 결정했습니다.

퀘이라

MDL 시즌 2는 Aura Fire와의 첫 번째 토너먼트였습니다. MPL 시즌 6 동안 Tezet의 부재와 동시에 Aura Qeira는 공식적으로 Aura Fire 팀의 메인 로스터가 되었습니다.

슬럼프에 빠진 Aura Qeira, Godiva, Kabuki는 인도네시아 e스포츠계에서 Aura Fire라는 이름을 되살리는 데 큰 공헌을 했습니다. 좋은 게임 성능, 직원 간의 협력 및 결속력으로 인해 Aura Fire 팀이 빠르게 발전하여 플레이오프에서 자리를 확보할 수 있었습니다.

Aura Qeira가 순위에 포함됩니다. 사이드라이너 종종 이 팀을 패배 위기에서 구해내는 인도네시아 최강자.

Aura Qeira는 MPL 시즌에서 자신의 기술을 선보였습니다. 최고의 스탯을 가진 8위 15위는 Nino, Xinn 및 Celiboy와 총 경쟁 죽이다 그리고 만족스러운 KDA. 이 모든 결과는 다름아닌 Aura Qeira의 진지한 연습과 자신감, 좋은 팀워크로 승리를 거둔 결과였습니다.

이 파이어 드래곤 팀 게임은 시간이 지남에 따라 점점 좋아지고 있으며 그의 팀의 인기를 높여 두 번째 준우승자 MPL 시즌 8.

에보스 클로버

이 성공으로 Aura Qeira는 라운드 진출에 더욱 자신감을 갖게 되었습니다. 플레이오프s MPL 시즌 8 높은 그리고 하위 브래킷 티켓. EVOS 팀으로 옮긴 이전 동료, 즉 Clover와 Van Strong도 도전했습니다.

EVOS Clover와 Van Strong은 이전 Aura Fire 플레이어 2명입니다. EVOS Clover 또는 Hafizhan Hidayatullah Mirzaputra는 MPL 시즌 4 및 MPL 시즌 5에서 Aura Fire 팀을 방어한 후 Aura Fire 팀을 떠났습니다.

클로버

하지만 MPL 시즌 5가 끝날 무렵 Clover는 사직하다 당시 아우라파이어의 열악한 성능에 영향을 미치는 많은 단점이 아우라파이어 매니지먼트에 있다고 생각했기 때문이다. Clover는 마침내 좋은 조건으로 Aura Fire 팀을 떠나 EVOS로 마이그레이션했습니다.

전장에서의 전투에서 Clover의 잠재력은 부인할 수 없습니다. Clover는 NMA 시즌 2 토너먼트 챔피언십에서 상을 수상하며 EVOS 팀 강화에 많은 기여를 했으며 공식적으로 EVOS의 핵심 로스터가 된 Clover는 다른 토너먼트에서 그의 팀을 다시 한 번 자랑스럽게 만들었습니다.

Wan Wan과 Harith라는 두 명의 주요 영웅을 사용하여 EVOS를 가져와 MPL 시즌 7에서 우승하는 데 성공했습니다. 

클로버는 메인 영웅이 2명이지만, 이 다재다능한 프로게이머는 다른 영웅도 사용할 수 있으며, 정글러, 탱커, 서포터 ...도 아니다 사이드 라너.

8개 인도네시아 엘리트 e스포츠 팀 중 6개 팀이 본 라운드에 진출합니다. 플레이오프 이것은 RRQ Hoshi, Alter Ego, Onic Esport, EVOS Legends 및 Bigetron Alpha를 포함한 Aura Fire와는 별개입니다.

다른 두 팀은 이번 라운드에서 슬롯을 확보하지 못했습니다. 두 팀은 Geek Fam과 Rebellion Genflix였습니다. MPL 시즌 8 플레이오프가 언제 열릴지에 대한 정확한 정보는 아직 없지만 이번 라운드는 MPL 시즌 8 Week 8이 끝난 후, 즉 2021년 10월 1일부터 10월 13일까지 열릴 예정입니다.

Aura Fire 팀의 경우 라운드 플레이오프 MPL 시즌 8은 챕터입니다. 플레이오프 1 시즌 넘게 놓친 후 첫 방송되었습니다. 최적이 아닌 이전 MPL 이벤트에서 경기력에 영향을 미친 Aura Fire 팀이 슬럼프를 겪었다는 점을 고려합니다.

이제 Aura Fire, 특히 Aura Qeira가 재결합하여 라운드에서 이전 동료들에게 도전하고 싶어합니다. 플레이오프 MPL 시즌 8.

현재 진행 중인 팬데믹 상황을 감안할 때 많은 사람과의 신체 접촉이 수반되는 행사를 개최하지 않는 것을 포함해 모든 보건 수칙을 준수해야 합니다. 그런 다음 라운드 플레이오프 수행될 것이다 오프라인.

Aura Qeira와 EVOS Clover의 라운드 매치에서 뜨거운 만남의 순간을 놓치지 마세요 플레이오프 MPL ID 시즌 8 방송을 통해 방송될 라이브 스트리밍 유튜브, 페이스북, 니모 TV.

또한 읽기: Marks의 왕이 될 자격이 있는 Branz 또는 Ferxiic남성?
vcgamers 스토어 판매 잔액 무료 관리자 9월 프로모션 철회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