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ron Lane에서 잘하고 싶습니까? Fiora Wild Rift 플레이를 위한 5가지 팁을 따르세요.

Fiora는 이 챔피언이 상대를 죽일 수 있을 만큼 충분히 높은 내구성과 충분한 피해를 가지고 있는 플레이어를 위한 주요 바론 레인 중 하나입니다. 이 피오라는 플레이어가 가장 좋아하는 바론 레인이기 때문입니다. 다음은 따라할 수 있는 피오라 와일드 리프트 플레이 팁입니다.

와일드 리프트 확실히 게임 강도가 상당히 높은 MOBA 모바일 게임으로 상대 또는 친구와 5대5로 플레이할 수 있습니다. 물론 와일드 리프트를 플레이하면 다른 MOBA에 비해 더 흥미로운 경험을 할 수 있습니다.

피오라는 지금 바로 사용할 수 있는 챔피언의 장점 중 하나입니다. 이 바론 레인은 친구를 돕기 위해 여러 레인에서 플레이하는 데 매우 효과적입니다. 자, 피오라 와일드 리프트 플레이 팁을 살펴보세요.

또한 읽기: 몰래 엿보다! Jungler Wild Rift 플레이를 위한 5가지 팁

피오라 개요

Fiora Wild 플레이 팁

The Grand Duelist, Fiora는 우리가 다룰 다음 와일드 리프트 챔피언입니다. 그의 장비는 전적으로 위치와 타이밍에 달려 있기 때문에 그는 오늘날 와일드 리프트에서 만나게 될 가장 어려운 챔피언 중 하나입니다.

최고의 지점에 도달하여 최대 피해량을 얻으려면 모든 표식을 명중해야 하며 생존하려면 스킬 타이밍을 잘 맞춰야 합니다.

결투사의 춤 (수동적인)
피오라는 이를 피하기 위해 가장 가까운 적 챔피언에게 도전합니다. 그는 공격을 시도할 방향을 불렀다. 스스로 도전을 완수할 수 있다면 작은 보너스를 받고 새로운 방향을 소환합니다.

찌르기 (스킬 1)
피오라가 돌진해 근처의 적을 찔러 물리 피해를 입히고 공격 효과를 적용합니다.

응수(스킬 2)
피오라가 받는 모든 피해를 막고 짧은 시간 동안 무력화한 다음 한 방향으로 찌릅니다. 이 찌르기는 피오라가 이 능력으로 고정 효과를 막는 경우 첫 번째 적 챔피언의 적중 속도를 늦추거나 기절시킵니다.

블레이드웍스 (스킬 3)
피오라는 다음 두 번의 공격에서 공격 속도를 높였습니다. 첫 번째 공격은 대상의 속도를 늦추고 두 번째 공격은 치명타를 입힙니다.

그랜드 챌린지 (스킬 4 / 궁극기)
피오라가 적 챔피언의 바이탈 4개를 모두 드러내고 근처에 있으면 이동 속도가 빨라집니다. 피오라가 생명력 4개를 모두 달성하거나 대상이 최소 하나를 명중한 후 죽으면 피오라와 그 지역에 있는 그녀의 아군은 다음 몇 초 동안 치유됩니다.

또한 읽기: 몰래 엿보다! 와일드 리프트에서 알아야 할 4가지 역할

피오라 플레이를 위한 5가지 팁

Fiora Wild 플레이 팁

와일드 리프트에서 바론 레인을 사용하는 것은 일반적으로 바람직하지 않습니다. 이 역할은 매우 수동적으로 수행되기 때문입니다. 하지만 이 챔피언 하나를 사용한다면 당연히 많은 차이점을 알게 될 것입니다. 따라서 Fiora Wild Rift 플레이 팁을 살펴보십시오.

또한 읽기: 알아야 해! Support Wild Rift에서 플레이하기 위한 5가지 팁

레인에서 찌르고 돌진하기

Fiora Wild 플레이 팁

Fiora는 4가지 기술을 가지고 있으며 그녀가 가장 좋아하는 기술 중 하나는 돌진입니다. 피오라의 기본 스킬과 동일합니다. 단, 이 스킬은 마크가 있으면 발동합니다. 이것은 당신이 직접 뛰어들 수 있는 이점 중 하나가 될 수 있습니다.

이 챔피언을 사용하여 적이 후퇴하고 두려워하는 스팸 기술을 수행할 수도 있습니다. 적이 죽어가고 있을 때, 당신은 또한 더 공격적으로 플레이할 수 있습니다.

스킬만 쓰지마라

Fiora Wild 플레이 팁

피오라 사용시. 피오라 와일드 리프트 플레이 팁에서 가장 중요한 것은 단순히 스킬을 사용하는 것이 아닙니다. 물론 당신은 다양한 종류의 챔피언과 마주하게 될 것입니다. 이 피오라는 상당히 독특한 스킬을 가지고 있습니다.

그러나 적에 대한 기술을 계산할 때 더 정확하고 정확해야합니다. 따라서 적은 죽고 우리의 공격을 막을 수 없습니다.

슬라이드패리

Fiora Wild 플레이 팁

피오라가 자신의 레인에서 플레이하는 이유는 다음과 같습니다. 때, 그는 날렵한 적과 마주했다. 돌진 + 재현을 결합해야 합니다. 이 스킬은 빠른 속도와 대시를 가진 챔피언의 움직임을 차단하는 데 매우 효과적이기 때문입니다.

시간이 지남에 따라 차선의 문제를 해결하는 데 더 매력적이어야 합니다. 따라서 상대의 진로를 막을 수 있어야 합니다.

두려워 하지마!

Fiora Wild 플레이 팁

Fiora Wild Rift를 플레이하기 위한 최고의 팁 중 하나는 다음과 같습니다. 기꺼이 위험을 감수하는 사람이어야 합니다. 만약, 적이 지나가고 있습니다. 물론 적을 우선순위에 두고 차단할 수 있습니다. 공격을 더 잘 수행할 수 있습니다.

상대방을 위협하고 적을 약하게 보이게 하지 마십시오. 따라서 더 많은 노력을 기울이고 적의 주의를 분산시키는 데 더 능숙해야 합니다.

로밍 및 오픈 맵

Fiora Wild 플레이 팁

마지막 팁은 배회하는 것을 잊지 마세요. 바론 레인이 되는 임무는 단순히 팀의 방어벽이 되는 것이 아닙니다. 그러나 팀에서 볼 수 있는 맵을 시작하고 기여할 수 있어야 합니다.

따라서 더 입력하면 팀도 이를 따를 것입니다. 이것은 당신에게 매우 효율적입니다.

또한 읽기: 나한조각! 최강의 Zed Wild Rift 빌드 2022

결론

Fiora는 현재 가장 강력한 바론 레인입니다. 상대의 저항에 맞서기 위해 바론 레인의 기술에 더 의존할 수 있습니다. 글쎄, 이것은 확실히 당신에게 매우 좋습니다. 바론 레인 자체가 가장 중요한 역할이기 때문입니다.

피오라 역시 다른 챔피언들과 조합이 가능한 매력적인 챔피언 중 하나입니다. 더 적응해야 한다는 것입니다. 왜냐하면, 피오라도 좋은 조정이 필요하기 때문입니다.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