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obile Legends 2022 최고의 Hylos 게임플레이 팁

영웅 카운터 하리스

최고의 Hylos 게임 플레이 팁을 얻으십시오. 모바일 레전드 이 페이지에서 2022년. 그것을 사용하면 팀 MVP를 얻을 수 있습니다.

반은 인간이고 반은 말로 널리 알려진 신화 속 생물 켄타우루스는 Mobile Legends에서 가장 많이 사용되는 최고의 탱크 중 하나입니다.

Hylos는 요정의 숲과 불멸의 샘을 지키는 수호자 역할을 하기 때문에 Grand Warden으로도 알려져 있습니다. 스토리에서 설명한 것처럼 Hylos는 다양한 스킬 효과로 전장에서 팀을 매우 잘 방어합니다. 

Hylos는 실제로 좋은 기절 효과, 영역 효과 기술, 치유 기술 및 이동 버프 기술 세트로 사용하기 매우 쉽습니다. Mobile Legends 2022에서 Hylos 게임 플레이를 최대한 활용하는 데 도움이 되는 가이드입니다.

Hylos MLBB 게임 플레이 요령

그는 게임 내내 사용하기 매우 쉽습니다. 그러나 그것을 최대한 활용하기 위해 염두에 두거나 오히려 따라야 할 특정 사항이 있습니다. 

Hylos 게임 플레이 가이드는 Mobile Legends의 초기 게임, 중반 게임 및 후반 게임에서 그를 위한 완벽한 게임 계획을 다룹니다.

초기 게임

게임 하일로스
초기 게임

게임 초반에는 다른 탱크와 마찬가지로 MM을 지원합니다. 팀에 탱커가 2명이라도 미드라이너 탱커로 추천한다.

적이 갱킹 중이면 팀 전투도 할 수 있습니다. 사실, 초반 갱킹에 그를 사용하십시오. 그의 두 번째 스킬은 적의 속도를 늦추고 피해를 입히기 때문에 게임 초반에 매우 유용합니다.

궁극기 발동으로 터렛 다이빙을 하여 HP가 낮은 적을 죽이거나 속도를 늦출 수 있습니다. 하지만 속도를 늦추고 기본 공격을 시작하지 말고 대신 타워에서 나와 팀의 데미지 딜러를 보호하세요.

초기 게임에서 게임의 초점은 농사를 짓고, 위아래로 돌아다니고, 지도를 열고, 공개 전쟁을 하는 동안 핵심 영웅을 돕고 보호하는 것입니다.

게임 중반/후기 게임

게임 하일로스
늦은 게임

Hylos의 Mid 및 Late 게임 플레이는 거의 동일합니다. 적의 속도를 쉽게 늦추고 기절시키는 스킬을 가지고 있어 탱크 갱킹 영웅으로 매우 적합합니다. 그의 궁극기를 사용하여 아군의 공격을 돕고 공격을 시작하면 갱킹을 시작할 수 있습니다. 

공격로를 피해 딜러(마법사, 명사수) 쪽으로 향하게 하는 것이 항상 더 좋습니다. 데미지 딜러를 목표로 하는 데 사용되는 첫 번째 스킬을 사용하면 팀이 상대를 물리칠 수 있는 이점을 얻을 수 있습니다.

명사수, 마법사, 파이터 등 누구와도 파트너가 될 수 있지만 데미지 딜러가 상대를 완전히 제압할 수 있는 기회를 주기 때문에 딜러와 함께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Hylos는 갱킹에 도움이 될 뿐만 아니라 HP가 낮을 때 한타에서 탈출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기지를 향할 때 궁극적인 기술은 그와 그의 팀이 기지를 향해 더 빨리 이동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으며 상대는 이동하기 어려울 것입니다.

게임에 집중해야 하는 것은 열린 지도와 열린 전쟁을 수행하고 야만인을 플레이하고 상대 영웅의 움직임을 잠그는 것입니다.

그것과 함께 사용할 수있는 콤보 공격은 없습니다. 그가 가진 대부분의 기술은 게임의 상황에 따라 사용할 수 있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Mobile Legends 2022 최고의 Lancelot 게임 플레이 팁

전반적으로 Hylos의 게임 플레이는 사용하기 쉽고 많은 스킬 효과가 있기 때문에 Mobile Legends에서 최고의 탱크 중 하나라고 할 수 있습니다.

게임 후반에 야만인을 플레이해야 하며, 이 영웅의 내구성이 매우 높기 때문에 죽음을 두려워할 수 없습니다. 이 기술은 큰 피해를 줄 수 있고 피하기 어렵기 때문에 결투 전쟁 중에 두 기술을 계속 활성화하십시오.

상대의 핵심영웅과 어쌔신의 움직임을 잠그기 위해서도 하나의 스킬을 아껴야 하며, 상대의 핵심영웅이 자유롭게 움직이지 않도록 이 스킬을 함부로 사용하지 마세요.

혼자 플레이하거나 오프플레이어로 플레이하지 마십시오. 이로 인해 팀의 포메이션이 잘못되어 패배할 수 있습니다.

핵심 영웅이 아직 피해를 입지 않았음에도 불구하고 항상 전쟁과 무킬에 빠지지 마십시오. 이것은 전쟁 중에 패배를 일으키고 피더가 될 수 있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Mobile Legends 2022 최고의 레슬리 게임플레이 팁

Mobile Legends의 Hylos 게임 플레이에 대한 오늘의 가이드는 여기까지입니다. Hylos의 게임 플레이를 다른 방식으로 사용하시겠습니까? 아래 댓글 섹션에서 알려주세요!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