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천 키미 페인 빌드 아이템 2022

고통스러운 키미 빌드

게임에서 그녀의 잠재력을 높이려면 Kimmya의 권장 빌드 아이템이 필요합니다. 모바일 레전드: Bang Bang.

그녀의 기술과 능력을 최적화하는 것 외에도 Kimmy의 아픈 빌드 아이템을 사용하면 이 영웅의 단점을 극복할 수 있습니다. 따라서 Kimmy의 빌드 아이템을 적절하게 결정해야 합니다.

Kimmy는 Mobile Legends 게임에서 Marsksman 역할을 맡은 영웅입니다. 그것을 사용하고 싶은 분들은 이 영웅의 공격이 필요한 빌드 아이템이 적절하게 배열될 때 상대 영웅을 더 많이 다치게 할 것이라는 것을 확실히 이해하고 있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Mobile Legends 2022 최고의 Hylos 게임플레이 팁

따라서 키미의 빌드 아이템을 결정하기 전에 당연히 이 영웅의 스킬을 알아야 합니다. 이는 가장 적합한 Kimmy 빌드 항목을 결정할 때 실수하지 않기 위해 필요합니다.

Kimmy의 가장 강력한 빌드 아이템을 잘못 결정하면 게임에 영향을 미칠 수 있기 때문입니다. 사실 최악의 경우 상대팀을 상대할 때 팀의 승리에 부담이 될 수도 있다.

키미 모바일 레전드 스킬

고통스러운 키미 빌드

Kimmy는 우리가 알아야 할 많은 기술을 가지고 있습니다. 알 뿐만 아니라 게임에서 사용할 수 있는 Kimmy의 기술도 이해해야 합니다.

Kimmy의 기술이 무엇인지 알아야 게임에서 취할 단계를 결정할 수 있습니다. 또한 어떤 기술을 먼저 사용할지 결정할 수도 있습니다.

Mobile Legends 게임에서 Kimmy의 기술은 다음과 같습니다.

수동적인 - 화학자의 본능

Kimmy의 패시브 스킬은 Chemist's Instinct입니다. 이 영웅은 그가 가진 기술을 사용할 때 움직일 수 있습니다.

상대 영웅과 거리를 유지하면서 동시에 공격을 시작해야 합니다.

이 영웅은 스프레이 건을 사용할 때 다른 방향으로 이동하고 조준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이러한 샷은 정확도가 떨어지는 경우가 많습니다.

키미가 하는 스프레이 건의 공격이 적중하면 에너지를 5 회복합니다. 또한 레벨에 따라 증가하는 (+23% Total Physical ATK)( +25% Total Magic Power) (Magic Damage)도 제공합니다. 최대값은 최대 15%이지만 75% Magic Lifesteal의 혜택만 받습니다.

이 영웅은 또한 추가 공격 속도를 얻지 못합니다. 그러나 그가 얻은 10% 공격 속도는 5 이동 속도로 변환됩니다. 그는 상대 영웅을 제거할 때마다 최대 15의 에너지를 회복합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Mobile Legends의 고통스러운 Valir 빌드 아이템, 모두 불에 휩싸입니다!

기술 1 – 에너지 변환

키미의 1차 스킬은 에너지 변환입니다. 나중에 이 기본 공격 영웅은 화학 공을 발사합니다.

각각의 케미컬 볼은 5 에너지를 소모하고 적중 시 35(+23% 총 물리 공격력)(+25% 총 마력)(마법 피해)을 줍니다.

한편, 목표물에 맞지 않은 케미컬 볼은 최대 거리에 도달하면 폭발합니다. 주변 적들에게 피해를 줍니다.

이 기술을 사용하여 크리티컬이 될 수 있습니다. 그러나 Spell Vamp Kimmy 혜택은 40%만 받을 수 있습니다.

스킬 1은 원거리에서 상대 영웅을 공격하는 데 적합합니다. 상대가 주변에 있을 때 가능한 한 많은 상대를 공격하십시오.

또한 읽으십시오: Mobile Legends 2022 최고의 Khufra 게임플레이 팁

기술 2 – 화학적 정제

Kimmy의 두 번째 기술은 화학 정제입니다. 이 스킬 사용 시 키미는 강화된 약액 스프레이를 발사하고 반대 방향으로 후퇴한다.

지상에서 스프레이에 맞은 상대 영웅은 최대 40% 느려집니다. 그러면 0.5초마다 14(+30% Total Physical ATK)(+40% Total Magic Power)(Magic Damage)를 받게 됩니다.

동시에 키미는 이 스킬을 사용할 때 기력을 30 회복합니다. 슬로우 효과를 주어 상대 영웅에게 쫓길 때 달릴 수 있는 스킬입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Mobile Legend의 10명의 기절 영웅, 상대의 움직임을 죽여라!

얼티밋 스킬 – 최대 요금

키미의 궁극기는 맥시멈 차지입니다. 이 스킬을 사용하면 키미가 지정된 방향으로 루미너스 케미컬을 발사합니다.

또한 발사체는 상대방의 영웅을 때리면 폭발합니다. 발사체가 최대 사거리에 도달했을 때도 마찬가지입니다.

이 공격은 주변 적에게 83%의 피해를 입히고 주 대상은 130(+100% 총 물리 공격력)(+115% 총 마법 공격력)-238( +185% 총 물리 공격력)(+211% 총 마법 공격력)(마법 피해) .

또한 이 궁극기가 적에게 적중하면 에너지를 30 회복합니다.

이 기술을 사용하여 먼저 대상을 지정할 수 있습니다. 이 기술을 사용하여 탈출하려는 적 영웅을 처치하십시오.

또한 읽으십시오: 시즌23 ML에서 잘 팔리지 않는 11명의 영웅, 메타 영웅의 위신을 뺏기다!

고통스러운 키미 빌드 2022

키미의 스킬을 알아본 후 2022년 키미의 지긋지긋한 빌드에 대해 리뷰하겠습니다. 키미의 지긋지긋한 빌드를 알아야 키미의 능력을 최적화할 수 있습니다.

키미의 추천 빌드 아이템을 사용해 이 영웅의 게임성과 능력치를 극대화할 수 있습니다.

신비한 장화

신비한 장화
신비한 장화

첫 구매 추천 아이템은 아칸스 부츠입니다. 키미의 2022년 고통 빌드 아이템 컴파일 시 구매하기에 적합한 아이템입니다.

이 아이템은 추가 이동 속도와 마법 관통력을 제공합니다.

천재 지팡이

천재 지팡이
천재 지팡이

다음으로 구매해야 할 항목은 Genius Wand입니다. 이 아이템은 추가 마력과 이동 속도를 제공합니다.

이 아이템에는 고유한 수동 마법이 있습니다. 키미가 피해를 입힐 때 적의 마법 방어력은 레벨에 따라 2에서 9로 감소합니다. 이 효과는 2초 동안 지속되며 최대 3번까지 중첩될 수 있습니다.

얼음 여왕 지팡이

얼음 여왕 지팡이
얼음 여왕 지팡이

다음 항목은 Ice Queen Wand입니다. 키미의 아픈 빌드 아이템을 정리하려면 이 아이템도 구매해야 합니다.

그녀는 Kimmy에게 유용할 수 있는 고유한 Passive-Ice Bound를 가지고 있기 때문에 Ice Queen Wand를 구입해야 합니다.

여기서 키미가 상대의 영웅에게 피해를 주면 상대의 영웅이 최대 15%의 감속 효과에 영향을 받게 됩니다.

신성한 수정

홀리 크리스탈 2
신성한 수정

다음으로 사야 할 아이템은 홀리 크리스탈입니다. 이 아이템은 키미에게 추가 마법력을 제공합니다.

홀리 크리스탈은 키미의 마법 공격력을 레벨에 따라 최대 21%에서 35%까지 증가시키는 고유한 패시브-미스터리를 가지고 있습니다.

신성한 글레이브

신성한 글레이브
신성한 글레이브

다음 아이템은 신성한 글레이브입니다. Mobile Legends 게임에서 Kimmy의 아픈 빌드를 컴파일할 때 이 아이템을 구입해야 합니다. 키미에게 추가 마력을 주기 때문에 필요한 아이템입니다.

빛나는 지팡이

빛나는 지팡이
빛나는 지팡이

다음으로 구매해야 할 항목은 Glowing Wand입니다. 이 아이템은 추가 키미 매직 파워도 제공합니다.

Glowing Wand는 고유한 패시브 마법을 가지고 있습니다. 키미는 피해를 입힐 때 상대 영웅의 마법 방어력을 2에서 9로 감소시킬 수 있습니다.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