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J Alok vs Leon: Free Fire에서 누가 더 나은가요?

폭탄 분대 FF 모드

이 자리에서 VCgamers는 DJ Alok과 Leon의 캐릭터를 비교할 것입니다. 현재 Free Fire에서 최고는 누구입니까?

Leon은 캐릭터 명단에 가장 최근에 추가되었습니다. 프리파이어 DJ Alok이 가장 인기가 있습니다. 여기에서는 Leon vs DJ Alok을 살펴보고 2022년 Free Fire에서 누가 더 나은 기술을 가지고 있는지 확인할 것입니다.

Leon은 Battle Royale 게임이 게임 플레이에 추가하는 Free Fire 캐릭터 중 하나입니다. 새로운 캐릭터에는 플레이어가 사용할 수 있는 고유한 패시브 능력이 있습니다.

DJ 알록은 쿨타임이 고정된 액티브 스킬을 보유한 트렌디한 프리파이어 캐릭터입니다. 이 기사는 두 캐릭터(DJ Alok vs Leon)의 실력을 비교하여 누가 가장 강한지 결정합니다.

DJ Alok과 Leon의 비교

Garena Free Fire는 모바일 배틀 로얄 장르에서 가장 인기있는 게임 중 하나입니다. 이 게임은 해당 장르에서 가장 다양한 캐릭터 명단 중 하나를 자랑합니다. 여기에서 DJ Alok vs Leon을 살펴보고 2022년 Free Fire에서 누가 더 나은 실력을 가지고 있는지 확인하겠습니다.

현재 Free Fire 캐릭터 목록에는 43개의 캐릭터가 있습니다. DJ Alok은 Free Fire 명단에서 가장 인기 있는 캐릭터입니다. 인기 캐릭터 'DJ 알록'과 콜라보레이션으로 선보이는 캐릭터다. 

Leon vs DJ Alok을 보고 Free Fire 2022에서 누가 더 나은 기술을 가지고 있는지 알아봅시다.

DJ 알록

DJ 알록 vs 레온
알록

DJ 알록의 액티브 스킬은 드롭 더 비트(Drop the Beat)로 쿨타임은 45초다. 플레이어는 최소 레벨에서 5초 동안 초당 5 HP, 최대 레벨에서 10초 동안 초당 5 HP를 얻을 수 있습니다.

DJ Alok은 또한 플레이어의 이동 속도를 높입니다. 그는 첫 번째 레벨에서 10%, 마지막 레벨에서 15%의 비율로 5미터의 아우라를 통해 그것을 증가시켰습니다.

DJ Alok은 게임 "Drop the Beat"의 실력 때문에 Free Fire에서 인기있는 캐릭터입니다. 이 능력은 아군의 이동 속도를 15% 증가시키는 주변 5m 영역을 생성합니다.

추가로 이 능력은 10초 동안 5HP/초 동안 구역에 있는 플레이어와 아군을 치유합니다. 이것은 훌륭한 능력이며 짧은 재사용 대기시간도 가지고 있습니다.

레온

DJ 알록 vs 레온
레온

레온의 패시브 스킬은 부저비트라고 합니다. 그는 HP 회복을 촉진했습니다. 전투에서 살아남은 후 캐릭터가 레벨 1일 때 HP를 5 회복할 수 있습니다. 캐릭터가 레벨 6에 도달하면 HP 양이 25로 증가합니다.

Leon은 최근 소개된 OB30 업데이트와 함께 소개되었습니다. 그의 게임 내 설명에 따르면 그는 농구계에서 떠오르는 별입니다. 그의 게임 내 특수 능력은 '버저 비터'입니다.

이 능력을 통해 전투에서 매번 살아남은 후 5HP(레벨 1)를 회복할 수 있습니다. 스킬이 최대치에 도달하면 레벨 6에서 25 HP를 회복합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Leon FF에 대해 알아야 할 모든 것

Free Fire에서 Dj Alok VS Leon 중 최고는 누구입니까?

DJ 알록 vs 레온
숨다

DJ Alok과 Leon의 실력 비교를 비교해보면 한 명은 패시브 스킬을, 다른 한 명은 액티브 스킬을 가지고 있음을 확실히 알 수 있습니다. 이 실력 비교에서 승자는 단 한 명일지라도.

DJ Alok은 일정 시간 동안 플레이어와 아군에게 이동 속도 증가와 HP 및 오라 회복을 제공합니다. 한편, 레온은 각 전투에서 살아남은 후 일정 HP를 회복하는 패시브 스킬을 가진 로스터의 새로운 캐릭터입니다.

DJ Alok은 Leon보다 훨씬 강력합니다. Leon은 재사용 대기 시간이 없지만 그의 능력은 Alok과 일치할 만큼 다양하지 않습니다.

따라서 솔로 배틀 로얄 경기부터 클래시 스쿼드 경기까지 모든 경기에서 DJ Alok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Drop The Beat는 Buzzer Beat와 마찬가지로 HP 회복을 돕고 플레이어의 이동 속도를 증가시킵니다. 또한 Leon이 회복하는 HP는 DJ Alok에 비해 훨씬 적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Leon Free Fire와 결합할 5개의 캐릭터

그래서 그것은 Free Fire에서 DJ Alok과 Leon의 비교였습니다. 목표와 플레이 방식에 따라 둘 다 사용할 수 있습니다. 그들은 Booyah를 쉽게 얻는 데 도움이 되는 기술을 가지고 있습니다.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

"DJ Alok vs Leon: Siapa yang Lebih Bagus Di Free Fire?"에 대한 5 댓글

  1. Urbanus 원조

    2698989801

  2. 내일 배드걸

    다이아몬드 999

  3. 내일 배드걸

    원하는 조준 DIAmod999
    텡케유

  4. 나디라

    나는 다이아몬드 567을 원한다

  5. 나디라

    477585315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