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바일 레전드 2022 최강 영웅 카운터 하일로스 추천

영웅 카운터 하리스

Hylos는 게임에서 HP 속성이 가장 높은 탱크 영웅입니다. 모바일 레전드, 이 영웅은 매우 강하고 강합니다. 물론 그를 이기기 위해서는 Mobile Legends 2022에서 가장 강력한 Hylos 카운터 영웅에 대한 다음 권장 사항이 필요합니다.

Hylos 모바일 레전드 플레이는 여러 지원 및 코어를 동반하면 더욱 강력해집니다. 이 한 명의 영웅이 Mobile Legends에서 최고의 엄폐물이 될 수 있습니다. 그래서 그를 이기는 데 어려움을 겪는 분들을 위해 다음과 같은 영웅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이때 사용할 수 있는 가장 강력한 Hylos Mobile Legends 영웅 카운터에 대한 권장 사항을 제공합니다.

다음 영웅을 사용하면 Land Of Dawn의 경기에서 그를 쉽게 이길 수 있습니다.

Hylos MLBB 영웅 카운터 목록

엉덩이

영웅 카운터 하일로스
엉덩이

첫 번째로 강력한 Hylos 카운터 영웅은 Fanny입니다. Fanny는 칼과 긴 로프 무기로 유명한 암살자 영웅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그는 종종 Mobile Legends 플레이어, 특히 암살자 역할을 하는 게이머가 가장 좋아합니다. Fanny는 결코 포기하지 않고 자신이 사는 삶에 대해 결코 비관하지 않는 소녀라고 합니다.

Fanny는 적에게 높은 데미지를 주는 이동 스킬을 가지고 있습니다. 느리게 줘도 Fanny는 CC에 맞지 않습니다. 따라서 쉽게 공격할 수 있습니다.

개편 후 반드시 사용해야 하는 메인 엠블럼은 피의 축제입니다. 이 전투기 엠블럼은 생명력 흡수량을 증가시킵니다. 피의 축제를 통해 추가로 8%의 흡혈 효과를 얻을 수 있습니다.

모스크바

영웅 카운터 하일로스
모스크바

Hylos의 다음 카운터 영웅은 매우 치명적인 공격 속도를 가진 명사수 영웅인 Moskov입니다. Moskov의 모든 공격을 사용하면 빠르게 그를 공격할 것입니다.

뿐만 아니라 Moskov의 두 번째 스킬은 영웅에게 CC 효과를 부여하고 움직임을 멈추고 상대를 공격하고 그를 벽에 더 가까이 데려가 오랫동안 기절시킵니다.

스킬 2 Moskov의 기절에 맞으면 적은 Moskov가 그를 죽이는 것을 지켜볼 수밖에 없습니다. 빠른 공격 속도로 모든 적을 연속으로 공격할 수 있으며 강력한 암살자와 전사 영웅을 제거할 수 있습니다.

그록

영웅 카운터 하일로스
그콕

Hylos의 다음 카운터 영웅은 그와 싸울 수 있는 탱크 영웅인 Grock입니다. 궁극기를 사용할 때 카운터가 주어집니다.

그가 궁극기로 공격할 때 궁극기 경로 영역에 벽을 생성할 수 있는 그록의 두 번째 스킬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그렇게 하면 그의 모든 팀원과 자신이 이 벽에 막혀 상대의 움직임을 멈출 수 있습니다.

알파

영웅 카운터 하일로스
알파

알파는 라이프 스틸과 순수 데미지 스킬을 가진 강력한 영웅입니다. 방어력이 높음에도 불구하고 알파의 패시브 스킬은 적에게 쉽게 피해를 입힐 수 있습니다.

부인할 수 없는 사실입니다. 알파는 미니언을 매우 빠르고 정확하게 죽일 수 있기 때문에 이제 가장 강력한 공격수 영웅입니다.

매우 민첩하고 군중 제어 능력이 있어 많은 상대에게 공격을 받아도 포탑을 잘 지킬 수 있어 매우 좋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Mobile Legends 2022 최강의 카운터 영웅 Lesley

카구라

영웅 카운터 하일로스
카구라

마지막 Hylos 카운터 영웅은 Kagura입니다. Kagura는 다양한 기술과 강력한 이동 기술로 적을 피합니다. 이 스킬을 사용하면 그를 쉽게 공격하고 모든 공격을 피할 수 있습니다.

궁극기로 공격할 때 하나비는 궁극기로 쉽게 반격할 수 있고, 하나비는 자신의 공간에 강력한 기절 효과를 줄 것이며, 물론 상대가 자신이 내놓은 경로에 모이면 하나비의 공격이 매우 효과적일 것입니다.

Kagura는 종종 선택되며 순위 모드에서 플레이할 때 논쟁의 뼈대가 됩니다. 이 영웅은 막대한 데미지, 높은 수준의 민첩성 및 치명적인 군중 제어 기술을 가지고 있기 때문에 이것은 자연스러운 일입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Mobile Legends 2022에서 가장 강력한 Tigreal 카운터 영웅

따라서 그를 이기는 데 사용할 수 있는 가장 강력한 Hylos Mobile Legends 영웅 카운터 권장 사항이었습니다. 물론 위의 영웅 목록을 사용하면 Land Of Dawn의 경기에서 흔들리지 않을 것입니다.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