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obile Legends의 고통스러운 Valir 빌드 아이템, 모두 불에 휩싸입니다!

패러미스 개편

아픈 Valir 빌드 아이템을 사용하십시오. 모바일 레전드 이 버전의 VCGamers. 모든 적을 죽일 수 있습니다. 모든 것이 불길에 휩싸일 것입니다.

화염의 아들 Valir는 Mobile Legends의 랭크 게임에서 매우 인기 있는 선택입니다. 매우 다재다능하고 군중 제어 및 버스트 데미지를 갖춘 그는 오늘날 게임에서 사용할 수 있는 최고의 마법사 중 하나입니다. 

일반적으로 지원 또는 반 마법사로 사용되는 그는 파란색 버프 없이도 잘 할 수 있으며 지속적으로 피해를 입히고 적을 처치할 수 있습니다. 

이 가이드에서는 Mobile Legends에서 이 타이어를 사용할 자격이 있는 가장 고통스러운 Valir 빌드 아이템을 살펴보겠습니다.

가장 아픈 MLBB Valir 빌드 항목 목록

데몬 부츠

빌드 발리르
악마 신발

첫 번째 Valir 빌드 항목은 Demons Shoes입니다. Valir의 마나 소스는 이 아이템에서 나옵니다. 다른 부츠를 구매하려면 자신에게 큰 영향을 미치지 않는 재생 아이템을 구매해야 합니다.

움직임이 상당히 느린 메이지로서 반드시 사용해야 하는 아이템. 추가 이동 속도를 제공하는 것 외에도 Demons Shoes는 상대를 죽이거나 도움을 받을 때마다 마나를 10% 회복할 수 있습니다.

빛나는 지팡이

빌드 발리르
빛나는 지팡이

매우 높은 피해를 입힙니다. 스킬과 화상으로 Glowing Wand의 효과를 강화합니다. 완전한 마법사가 되려면 부츠를 구입한 후에 구입하는 것이 가장 좋습니다.

Glowing Wandi는 공격이 아프도록 추가 마법 에너지, HP 및 이동 속도를 제공하는 마법 요소입니다.

그 외에도 Glowing Wand에는 패시브 능력이 있습니다. 즉, 화상 효과를 유발하거나 상대방에게 화상을 입히는 피해 능력이 부여됩니다.

얼음 여왕 지팡이

빌드 발리르
얼음 여왕 지팡이

이 Valir 빌드 아이템은 스킬에 맞았을 때 적의 속도를 늦추어 피해를 입을 확률을 높이고 지상 폭발을 중첩시킵니다.

그 외에도 생명력 흡수 마법은 생존에 도움이 됩니다. 서포터라면 부팅 후 얼음 여왕 지팡이를 먼저 얻으십시오. Glowing Wand if 마법사 이후.

Ice Queen Wand는 마법의 힘, 마법의 생명력, 이동 속도 및 유효한 추가 기능을 제공하는 마법 요소입니다.

Ice Queen Wand에는 피해를 입은 적에게 둔화 효과를 줄 수 있는 고유한 패시브 능력도 있습니다.

듀란스의 목걸이

빌드 발리르
듀란스의 목걸이

지원 플레이를 한다면 적 영웅이 재생 능력을 가지고 있다면 이것은 필수 Valir 빌드 아이템입니다.

재사용 대기시간과 생명력 흡수 마법 외에도 스킬도 끊기 쉽습니다.

Durance의 목걸이는 마법 피해, 재사용 대기 시간 감소 및 마법 수명을 제공하는 마법 요소입니다.

뿐만 아니라 듀란스의 목걸이에는 위험에 영향을 받는 상대 영웅의 규칙의 효과를 감소시키는 패시브 스킬도 있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Yu Zhong의 고통스러운 빌드는 2022년에 권장됩니다.

겨울 곤봉

빌드 발리르
겨울 곤봉

Winter Truncheon은 적 암살자가 팀 전투에서 당신을 먼저 목표로 삼고 싶어한다면 반드시 구매해야 할 아이템입니다. HP가 매우 낮기 때문에 쉽게 죽일 수 있습니다.

팀전에서 조심하는 것과는 별개로 아테나 실드, 불멸과 같은 방어 아이템은 더 긴 팀전에서 사용하는 것이 좋습니다.

용기의 가면

빌드 발리르
용기의 가면

지원을 받으려면 Courage Mask를 받으십시오. 팀원이 더 빨리 농사를 지을 수 있습니다.

게임 초반 용기 마스크를 먼저 구매하고 그다지 중요하지 않기 때문에 네 번째 또는 다섯 번째 항목으로 완료할 수 있습니다.

용기 마스크는 게임 플레이가 게임 중반에 진입했을 때 사용할 수 있는 Mobile Legends의 로밍 아이템 중 하나입니다.

용기 마스크는 이 로밍 아이템 하나의 패시브 스킬이 매우 도움이 될 것이기 때문에 전쟁이 있을 때 사용하기에 매우 적합합니다. 용기 가면은 나무 가면의 아이템 업그레이드입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Mobile Legends 2022에서 가장 고통스러운 아틀라스 빌드 아이템

나쁜 Valir Mobile Legends 빌드 아이템에 대한 권장 사항입니다. 그래서 당신은 어떻게 생각하십니까? 시도해 보시겠습니까?

예, Diamond Mobile Legends를 충전하고 싶다면. VCGamers에서 Diamond Mobile Legends를 충전하세요.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