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J 알록 vs 마로 : 팩토리 챌린지 FF는 어떤게 좋을까요?

빗 스킬 ff

Factory Challenge 모드에 더 나은 것은 무엇입니까? FF? DJ 알록vs마로인가요? 여기서 둘을 비교해 보자.

최신 OB27 업데이트에서 Free Fire는 몇 가지 새로운 기능, 기능 및 캐릭터를 도입했습니다. 새로운 캐릭터는 Maro와 Xayne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공장 챌린지는 게임에서 가장 인기 있는 커스텀 룸 챌린지 중 하나입니다. 이 모드에서는 플레이어가 공장 지붕에 착륙하여 주먹이나 근접 무기로 서로 싸우고 마지막 생존자가 승리합니다.

이 기사에서는 DJ Alok과 Maro를 비교하여 어느 것이 Factory Challenge에 더 적합한지 알아봅니다. Maro는 게임에 상당히 능숙했기 때문에 이 비교는 그의 게임 내 설명을 기반으로 했습니다.

DJ 알록 vs 마로 비교

알록

DJ 알록 vs 마로
알록

DJ Alok vs Maro는 FF에서 꽤 인기가 있습니다. Alok은 Free Fire 게임의 활성 기술을 가진 캐릭터 중 하나입니다. 따라서 많은 플레이어가 게임에서 Alok의 캐릭터를 선택합니다. 그가 가진 능동적인 기술은 당신이 게임에서 승리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DJ Alok은 Drop The Beat라는 활성 능력을 가지고 있습니다. 가장 단순한 형태의 이 능력은 동맹의 이동 속도를 10% 증가시키고 5초 동안 5HP/s를 회복하는 5미터 오라를 생성합니다. 그리고 결과는 누적되지 않습니다.

최대 레벨(레벨 6)에서 Drop the Beat는 팀원의 이동 속도를 15% 증가시키고 HP를 10초 동안 5 HP/초로 회복시킵니다.

Best Composer에 지출해야 하는 FF 알록 스킨의 가격은 2750 다이아몬드 또는 약 Rp.400.00이지만 Deluxe의 경우 최대 3349 다이아몬드 또는 약 Rp. 그것을 가지고 500,000.

마로

DJ 알록 vs 마로
마로

Garena는 2021년 5월 중순 Maro라는 새로운 FF 캐릭터를 출시했습니다. 이 새로운 캐릭터는 Free Fire MENA와 이집트의 유명 아티스트인 Mohamed Ramadan의 콜라보레이션 결과입니다. 그래서 조타 FF와 DJ 알록 FF도 실존 인물인 조 타슬림과 DJ 알록에서 따온 것처럼 말이다.

게임 내 전기에 따르면 Maro는 활 사냥을 좋아하는 매 사냥꾼입니다. 그는 Falcon Fervor로 알려진 수동 능력을 가지고 있습니다.

이 스킬의 기본 레벨(레벨 1)은 원거리 데미지를 5% 증가시켜 표식이 있는 적에게 입히는 데미지를 1% 증가시킬 수 있습니다.

Falcon Fervor의 최고 수준(레벨 6)은 원거리 피해를 25% 증가시킵니다. 한편 표식이 있는 적에게 주는 피해는 3.5포인트 증가합니다.

이 기술은 장거리 전투에서 매우 유용합니다. 그 외에도 Maro는 표시된 적에게 소량이라도 데미지를 증가시킬 수 있습니다.

전투 모드에서는 적의 기습으로부터 러셔를 보호할 수 있는 스킬을 지원하는 마로 캐릭터를 사용하는 것이 좋습니다.

거리가 멀수록 피해가 커집니다. 마로의 능력치에 저격계 무기까지 합치면 완벽하다.

또한 읽으십시오: Thiva Vs Maro Free Fire : Clash Squad 모드에서 누가 더 낫습니까?

DJ Alok vs Maro의 결론

DJ 알록 vs 마로
화이팅

Maro의 첫 번째 스킬 세트는 시간이 지남에 따라 데미지가 증가하므로 원거리 전투에 이상적입니다.

태그가 붙은 상대에게 추가 피해를 주는 두 번째 스킬도 훌륭하다. 그러나 이 모든 것은 근접 전투의 장소가 되기 때문에 Factory Challenge에 아무 소용이 없습니다.

반면 DJ Alok은 플레이어를 치료하고 이동 속도를 높이는 경이로운 능력을 가지고 있습니다. 이 능력은 주먹 싸움이든 근거리든 근거리 전투에 매우 유용합니다.

따라서 DJ Alok vs Maro 사이에서 Free Fire의 Factory Challenge에서 DJ Alok이 Maro보다 훨씬 더 가치가 있음이 분명합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캐릭터 Maro Free Fire에 대해 알아야 할 모든 것

이것이 바로 Free Fire에서 DJ Alok과 Maro를 비교한 것입니다. Factory Challenge에서 사용할 사람을 직접 선택할 수 있습니다. 그것은 모두 자신의 필요에 달려 있습니다.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