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인크래프트에서 엔더 드래곤을 이기기 위한 팁, 이것을 사용하세요!

마인크래프트 이기기 매우 어려운 보스, 즉 엔더 드래곤이 있습니다. Minecraft 플레이어는 The End에서 드래곤을 죽이면 다양한 전리품을 얻을 수 있습니다.

이번에는 VCGamers가 Minecraft에서 Ender Dragon을 죽이고 Free The End라는 상을 받는 방법과 팁에 대해 논의합니다. 방법이 궁금하세요? 자, 아래 팁을 참조하십시오!

또한 읽기: 가정용 디스플레이를 위한 최고의 마인크래프트 그림

엔더 드래곤을 물리치는 요령

다음은 The End에서 EXP 및 Dragon Breath와 같은 귀중한 전리품을 얻기 위해 Ender Dragon을 죽이고 싶을 때 몇 가지 팁입니다.

충분한 재료 및 장비 준비

엔더 드래곤 처치 준비
엔더 드래곤을 처치할 준비를 하십시오. YouTube/Eyecraftmc

Minecraft에서 Ender Dragon과 마주할 때 가져와야 하는 장비는 매우 다양합니다. 그 이유는 엔더드래곤은 초보자들이 이기기 상당히 어렵기 때문입니다.

다음은 엔더 드래곤을 죽이고 귀중한 전리품을 얻고 싶을 때 매우 유용한 장비입니다.

  • 다이아몬드 곡괭이, 검, 도끼
  • 풀 다이아몬드 아머
  • 절하다
  • 화살표
  • 자갈
  • 물통
  • 황금 당근
  • 발판
  • 유리 병

같은 장비의 경우 다이아 패 한 벌 Armor, Pickaxe, Sword, Axe, to Bow, 강한 인챈트가 있다면 더 좋을 것입니다.

예를 들어, 더 많은 데미지를 줄 Power V 마법이 있는 활이 있다면 더 좋을 것입니다.

그 외에도 울타리 안의 엔드 크리스탈을 오르려면 플랫폼과 발판을 위한 조약돌을 가져와야 합니다.

황금 당근은 물론 배고픔을 채우는 데 매우 유용하므로 손상을 입었을 때 생명이나 HP가 항상 채워질 것입니다.

유리병은 엔더 드래곤이 생산하는 드래곤 브레스를 섭취하는 데 매우 유용합니다. 마지막으로 물통을 사용하여 차를 몰고 나갈 수 있습니다. 엔더맨 공격할 수 있는 사람.

The End에 들어가기 전에 포털 옆에서 잠을 자면 End 근처에서 다시 부활하고 떨어뜨린 장비를 주울 수 있습니다.

또한 읽기: 알을 낳는 마인크래프트 소에 대한 5가지 흥미로운 사실!

엔드 크리스탈 파괴

엔드 크리스탈
엔드에서 엔드 크리스탈. YouTube/Eyecraftmc

The End에 입장하면 End Crystal의 발판 역할을 하는 기둥이 있습니다. Ender Dragon이 HP를 재생하지 못하도록 하려면 End Crystal을 파괴해야 합니다.

활과 화살을 사용하여 할 수있는 엔드 크리스탈 파괴 마법 멀리서. 10개의 기둥이 있고 그 중 2개에는 울타리가 있습니다.

울타리 안에 있는 엔드 수정은 활과 화살로는 파괴할 수 없으므로 먼저 곡괭이로 울타리를 타고 올라가 파괴하려면 발판이 필요합니다.

드래곤 브레스에 맞으면 유리병을 사용하여 드래곤 브레스를 보관하면 피해를 피할 수 있습니다.

엔드 크리스탈을 파괴하면 엔더드래곤이 강림하여 즉시 도끼나 검으로 엔더드래곤을 죽일 수 있습니다.

엔더 드래곤의 머리를 공격하여 더 많은 피해를 입히면 드래곤이 더 빨리 패배할 수 있습니다.

또한 읽기: 설명 및 Minecraft에서 고양이를 얻는 방법

침대를 사용하여 엔더 드래곤 죽이기

침대 사용
침대를 사용하여 엔더 드래곤 죽이기. YouTube/Eyecraftmc

Minecraft에서 Ender Dragon을 죽이는 것에 대해 이야기하면 더 빨리 죽일 수 있는 매우 유용한 팁이 있습니다.

팁은 엔더드래곤이 중앙에 착지할 때 침대를 이용해서 블록에 정확하게 맞추는 것입니다. 근본적인.

침대로 엔더 드래곤을 죽이고 싶다면 디 엔드로 향하기 전에 침대를 많이 가져오세요. The End에서 잠을 자려고 하면 침대가 폭발하여 피해를 주기 때문에 침대는 무기가 될 수 있습니다.

Ender Dragon이 항상 중간에 있지는 않기 때문에 더 인내심을 가져야 합니다. 따라서 위와 같이 베드락 블록에 포지션을 준비해야 합니다.

드래곤이 착지하면 베드를 폭발시키고 피해가 더 크기 때문에 머리를 맞추려고 합니다.

침대를 사용하여 최종 마인크래프트 보스를 죽이는 데는 활과 다이아몬드 검과 같은 다른 무기가 필요하지 않습니다.

이 전략은 스피드러너 마인크래프트. 하지만 이 전략은 침대를 폭파하는 템포가 잘못되면 드래곤이 플레이어를 죽일 수 있기 때문에 초보자에게는 상당히 혼란스러운 전략입니다.

예를 들어, 침대를 사용하여 Ender Dragon을 죽일 때 Forsen이 저지른 실수에 대한 비디오는 다음과 같습니다.

비디오를 통해 Forsen이라는 Twitch 스트리머는 Bedrock 위에 Bed를 놓을 때 템포를 잃어 Ender Dragon이 침대를 불 속으로 밀어넣고 결국 드래곤을 죽이지 못합니다.

따라서 Minecraft에서 Ender Dragon을 죽이는 팁에 대한 토론이 유용했으면 합니다!

다음에서만 Minecraft의 충전 요구사항을 충족하세요. VCGamers 디지털 마켓플레이스 아직 사용 가능한 프로모션을 받으세요.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