필리핀 팀이 M4 Mobile Legends의 챔피언으로 확정되었습니다.

팀 필리핀 챔피언 m4 월드 챔피언십 모바일 레전드

필리핀 팀은 확실히 M4 World Championship에서 우승할 것입니다. 모바일 레전드 2023년 1월 1일부터 15일까지 인도네시아 자카르타에서 개최됩니다.

이로써 필리핀 모바일 레전드 팀은 지난 3년 동안 3연속 M 시리즈 타이틀을 획득했습니다.

M4 월드 챔피언십 Mobile Legends는 가장 크고 권위 있는 Mobile Legends 토너먼트입니다.

한동안 자카르타에서 열린 모든 경기에는 다양한 국가에서 무려 16개 팀이 참가했습니다.

정해진 일정에 맞춰 조별 예선과 본선 토너먼트에 참가했다.

일부 팀은 다른 팀에 패해 토너먼트에서 탈락했습니다.

그러나 모바일 레전드 필리핀 팀은 M4 월드 챔피언십에서 우승할 것입니다. 왜 그런 겁니까? 보자!

또한 읽으십시오: M4 월드 챔피언십 모바일 레전드 그랜드 파이널 일정

필리핀 팀, M4 모바일 레전드 우승

m4 모바일 레전드 챔피언
에코 대 블랙리스트 인터내셔널

자카르타에서 열리는 M4 월드 챔피언십에는 필리핀의 Mobile Legends 팀이 두 개 있습니다. 두 필리핀 팀은 ECHO와 Blacklist International입니다.

ECHO와 Blacklist는 MPL PH 시즌 10에서 우승한 MLBB 팀입니다.

MPL PH 시즌 10 그랜드 파이널에서 Blacklist International이 ECHO를 4-2로 꺾고 승리했습니다.

따라서 Blacklist International은 MPL PH에서 우승했습니다.

블랙리스트에 대해서는 당연히 의심할 필요가 없다. 그들은 또한 e스포츠 현장에서 매우 큰 성취 기록을 가지고 있습니다.

Blacklist International은 같은 국가의 ONIC PH 팀을 꺾고 M3 World Championship의 챔피언이 되었습니다.

이번 M4 월드챔피언십에서 블랙리스트는 다시 한 번 실력을 뽐냈다. 마찬가지로 에코.

필리핀의 두 팀은 오늘 M4 월드 챔피언십의 그랜드 파이널에서 경쟁합니다.

승리한 팀은 나중에 M4 Mobile Legends 챔피언이 됩니다. 반면 패배한 팀은 2번째 승자가 됩니다.

따라서 두 팀은 M4 Moible Legends의 챔피언이 될 것이 확실합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Echo vs Blacklist 경기 결과, 매우 강렬합니다!

ECHO 대 블랙리스트 인터내셔널

에코 vs 블랙리스트 M4 경기 결과
Upper Bracket M4 Mobile Legends 결승전의 ECHO vs Blacklist 경기.

오늘과 MPL 시즌 10에서 경쟁하기 전에 두 Mobile Legends 팀은 M4 월드 챔피언십에서도 기록을 세웠습니다.

예를 들어 녹아웃 라운드에서 두 팀은 인도네시아의 자랑스러운 두 팀인 ONIC Esports와 RRQ Hoshi와 함께 상위권에 속했습니다.

Blacklist International은 RRQ Hoshi를 물리치고 승자조 결승 진출권을 확보했습니다. ONIC Esports를 꺾고 결승에 진출한 ECHO도 마찬가지입니다.

Blacklist와 ECHO의 승리로 승자조 결승에 진출했습니다. 그 결과 Blacklist International이 승리를 거두며 곧바로 M4 그랜드 파이널에 진출했습니다.

필리핀 국제 블랙리스트 M4 명단, M4 Mobile Legends 챔피언
블랙리스트 인터내셔널

한편 ECHO는 상위 브래킷에서 하위 브래킷으로 충돌해야 했습니다.

필리핀 팀도 패자조 결승에서 상대팀이 승리해 M4 결승전에 진출하기를 기다려야 했다.

ECHO와 만난 팀은 인도네시아 팀, 바로 RRQ Hoshi였습니다.

RRQ Hoshi는 ECHO와 경쟁하기 전에 이미 인도네시아 팀 ONIC Esports를 이겼습니다.

ECHO와 RRQ Hoshi의 경기는 몇 시간 후에 열렸습니다.

에코 vs 블랙리스트 인터내셔널 2, m4 모바일 레전드 챔피언,
에코

그 결과 ECHO가 우승하여 Blacklist International과 대결하는 결승전에 진출했습니다.

오늘 두 팀은 M4 World Championship Mobile Legends 트로피를 놓고 경쟁합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경기 결과 ECHO vs RRQ Hoshi 패자조 결승 M4

결승전을 기대해주세요 M4 월드 챔피언십 오늘. 세계에서 가장 큰 M4 토너먼트에서 우승한 팀을 지원하세요!

Top Up Diamond Mobile Legends를 다음에서만 유지하십시오. VCGamers 마켓플레이스. 지금 바로 안전하고 빠르며 저렴한 가격으로 거래하세요!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