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RQ Hoshi, M4 Mobile Legends에서 3위를 차지했습니다. 상품은 여기 있습니다!

rrq, 챔피언 3 M4, 명단 RRQ MPL ID,

RRQ 호시, 제3회 M4 월드 챔피언십 우승 모바일 레전드. 인도네시아 팀은 인도네시아의 모든 서포터즈에게 감사를 표했습니다.

RRQ 호시 자카르타의 M4 Mobile Legends에 포함된 두 인도네시아 팀 중 하나입니다.

그들은 또한 녹아웃 라운드에서 상위 브래킷에 진입했습니다. M4 모바일 레전드. 그 후 팀은 2승을 거두었고 마침내 M4 월드 챔피언십 패자조 결승에 진출하지 못했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ONIC 대 RRQ 매치 결과 M4 Mobile Legends 승자조 준결승

RRQ 호시, M4 월드 챔피언십 모바일 레전드 3회 우승

RRQ 호시원 3 M4
RRQ Hoshi의 로스터는 ECHO와의 경기가 끝나자 인사를 건넸다.

인도네시아의 Esports 팀인 RRQ Hoshi는 M4 Mobile Legends에서 필리핀 대표인 ECHO에게 패한 후 3위를 차지했습니다.

RRQ는 어젯밤 열린 패자조 결승전에서 3-1로 패했다.

RRQ의 그랜드 파이널 진출 움직임은 상위 브래킷에 함께 있던 ECHO에 의해 좌절되었습니다.

이 두 팀인 RRQ와 ECHO는 이미 M4 그랜드 파이널에 진출한 필리핀의 다른 팀인 Blacklist International에 패했습니다.

RRQ 호시는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을 통해 자신이 패자조 결승 진출을 위해 싸울 수 있도록 모든 당사자들의 성원에 감사를 표했다.

ECHO vs RRQ 호시, RRQ가 3m4 승
ECHO 명단은 RRQ Hoshi에 대한 승리를 축하합니다

어제 올린 인스타그램 계정에는 "RRQ 호시가 지금의 모습이 될 수 있도록 응원해주시는 인도네시아에 감사드립니다"라는 글이 올라왔다.

잊지 말고 이번에 M시리즈 트로피를 시상하지 못한 점에 대해서도 사과했다.

"그리고 지금은 M 시리즈 트로피를 보여드리지 못해 죄송합니다. GGWP RRQ Hoshi, 스폰서 및 Kingdoms M4 챔피언십에 대한 열정에 감사드립니다. 다음 토너먼트에서 뵙겠습니다. Live Indonesia"라는 영상 캡션을 남겼다.

업로드는 확실히 다른 Instagram 계정 사용자들로부터 다양한 반응을 받았습니다.

그들 중 다수는 우주에서 가장 큰 Mobile Legends 토너먼트에서 싸운 RRQ를 높이 평가했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경기 결과 ECHO vs RRQ Hoshi 패자조 결승 M4

에서 높은 에게 낮추다 브라켓

RRQ Hoshi의 m4 명단

RRQ Hoshi는 이전에 M4 World Championship의 승자조에 있었습니다. 그러나 그들은 패한 후 패자조로 떨어졌습니다. 블랙리스트 인터내셔널.

패자조에서 RRQ는 여러 팀과 경쟁하여 간신히 승리했습니다.

그들이 패배시킨 팀 중 일부는 Falcon과 ONIC Esports를 포함합니다.

RRQ Hoshi, Falcon Esports에 3-2로 승리

두 팀의 연속 승리로 RRQ는 마침내 패자조 정상에 올라 ECHO와 경쟁했습니다.

그 경기에서 RRQ는 ECHO 플레이어의 능력을 인정해야 했습니다.

Blacklist International에 졌음에도 불구하고 ECHO는 RRQ를 상대로 3-1의 점수로 경기에서 승리했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M4 Mobile Legends의 RRQ Hoshi vs Falcon Esports 결과

M4 월드 챔피언십 3위 입상

m4 World Championship은 언제 시작합니까 2, M4 Mobile Legends Rewards
PrizePool M4 월드 챔피언십

M4 World Championship Mobile Legends 이벤트의 총 상금 풀은 $800,000입니다.

M4의 3번째 우승자인 RRQ Hoshi는 수십억 루피아의 상금을 받게 됩니다.

페이지에서 인용 리퀴피디아, 3등 당첨자가 받을 총 상금은 $80,000 또는 총 상금 풀의 10%입니다.

루피아로 환산하면 RRQ가 3번째 M4 챔피언이 된 후 집으로 가져갈 상금은 IDR 1,209,188,000.00(IDR 15,114.85, 2023년 1월 15일)입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VCGamers, ARENA, 팀을 만들고 무료 토너먼트를 시작합니다!

Mobile Legends에 대한 정보는 다음에서만 확인하십시오. VCGamers 뉴스.

게임 요구 사항을 충족하고 스킨 등을 구매하고 Top Up Diamonds Mobile Legends를 안전하고 저렴하며 빠르게 사냥하십시오. VCGamers 마켓플레이스!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